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키자 LED 모듈 리폼 DIY 삼성칩 안정기일체형 주광색 으로 바꿨습니다.

amymom 2021. 3. 22. 17: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아침부터 부지런히 주부의 할일(?)간단하게 정리했는데 왜케 덥죠??ㅎㅎㅎ

정말 해도 티가 나지 않죠 ㅠㅠ 안하면더 ~~티가 나는거예요~~~

잠시 쉬는 타임을 가지는 동시에 오늘의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주말에 집등이 어두워서 셀프로  안정기 일체형 LED를 설치했어요.

 

 

 

 

 

 

 

 

아이방이 불이 어두워서 줌수업을 하는데 너무 어둡더라구요.😎

먼저 바꿔주고 나서는 밝아진 모습을 보니 너무 좋터라구요.

그래서 주방과 제가 쓰는 컴퓨터방을 바꾸기로 합니다.

저는 쿠팡에서 키자 LED모듈 DIY 삼성칩 안정기 일체형 주황색이라고 착한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검색해보시고 싼곳에 주문하세요!

 

 

 

 

 

 

바꾸기전에는 주황색이였어요.

그런데 바꾸고 나서는 밝은 흰색(?)이죠

거실은 이거 하나만 바꿔도 충분히 밝아서 옆에 주황색 불은 그냥 당분간 둘까해요.

셀프는 내가 필요한 곳 할수 있어서 편해요.

설치기사분 오면 묶어서 할인해주면 하라고 권하시니 ㅜㅜ::

안정기 일체형 LED 전등 셀프로 바꾸기 어렵지 않아요~~하나가 불이 안들어와서 교환 신청해놨어요^^

 

 

 

 

 

 

 

 

셀프 LED전등 바꾼 컴퓨터 방입니다.밝아서 이제 컴퓨터 앞 미니 전등은 켜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크기는 다르기 때문에 전등의 싸이즈를 잘 보시고, 모르시면 전등의 길이를 재어서 판매자에게 문의해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생긴거는 정말 렌즈같이 생겨서 렌즈형인가 봅니다.  >.<

 

 

 

 

 

 

 

짝꿍이 하는걸 보고 제가 찍어두었어요.

보통은 남자분이 하시지만,인테리어 좋아하는분은 여자분들도 셀프로 하시기 때문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사진으로 남깁니다.

중요한 두꺼비 내려주세요!!!!!!전등갓을 열서 전등을 빼고 전선도 빼줍니다.

 

 

 

 

 

 

셀프인테리어 LED 갈기 전에 전등을 뺍니다.

이제 안녕~~~

 

 

 

 

 

 

 

박혀있는 전선을 모두 뺍니다.

사실 이게 일인거 같아요~~~

 

 

 

 

 

 

 

 

 

 

 

 

셀프인테리어 LED 안정기 일체형은 뒤쪽에 보면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딱~소리와 함께 잘 붙어 있습니다.

 

 

 

 

 

 

 

셀프인테리어 LED 전등 갈고 있는 짝꿍에게 어렵니?라고 물으니 쉽다네요.

아쉽지만 저는 키가 작아서 혼자서 엄두를 못낼꺼 같아요..ㅎㅎㅎㅎ

 

 

 

 

 

 

 

 

 

 

 

 

하나가 고장이 나서 작은걸로 한벌 달아보았어요..전선문제가 아니라 불량이었던거죠~~~ㅠㅠ

불은 켰을때 정말 예전 밝기랑 너무 비교되죠?

 

 

 

 

 

 

 

 

 

전선을 꽂아야 되는 순서가 있더라구요.

 

 

 

 

 

 

짝꿍이 장비가 있으면 쉬울텐데 없어서 칼로 한다고 하더라구요.ㅜㅜ

어쩌겠어??싸게 할려고 하는거니 힘내!!



 

 

아이방 갈았을때 찍어둔 사진!저희도 이거 보면서 해요^^

키자LED모듈 리폼DIY 삼성칩 안정기일체형 했을때 불이 안들어온다?그럼 전선이 잘못 꽂혀서 안될수도 있어요.

이거 보시고 참고 하세요^^저희도 또 한다면 참고 하기위해 올려둡니다.

직접해보니 번거롭다 했지만 처음보다는 두번째가 더 쉬웠습니다.

무엇보다 돈을 아껴서 만족스럽습니다.

우리의 눈은 소중하니 셀프인테리어 LED전등을 한번 시도 해보세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세요^^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뽕❤️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