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초등학생 수학 팩토소마셈으로 해봅니다

amymom 2021. 3. 24. 17: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들 학교 등교 잘 했나요?학교간지 얼마되지 않아서 선생님께서  3학년인데 2학년 수준으로 수학문제를 내주셔서 풀었는데..

이런 15문제에서 7개맞췄더라구요.

아이에게 물어보았어요.어려웠구나??아니~

아는데  틀렸다는거예요..

그래서 제가 틀린거도 너 실력이야..아직 많은 문제를 풀지 않아서 버벅 된거 같더라구요.

스토리가 있는 문제는다  틀렸더라구요. 이해하면서 책을 읽어야 된다는걸 또 느낍니다.

저희애는 한글만 읽은거 같아요..ㅎㅎㅎ 여러분들은 어떤 초등학생 수학 문제집을 어떤걸 고르셨나요?

저는 좀더 개념을 잡아줄수 있는 팩토 소마셈을 시작해볼려고 합니다.

 

 

 

 

 

 

아이들이 검도 학원을 간사이에  저는 유산소 산책을 합니다.

오늘은 아이들의 개념수학을 도와줄 소마셈을 사기위해서 수원역에 있는 북스리브로에 방문했습니다.

 

 

 

 

 

 

저는 북스리브로 가는길은 수원역 지하로해서 백화점 푸드점으로 지나가면  봄봄 봄을 준비하는 꽃들이 맞이해줘요!!

한참을 구경하고 싶었는데 빨리사고 아이들 마치는 시간까지 가야디서..낭만을 즐기는 시간은 5초였던거 같아요....🤣

 

 

 

 

 

 

꽃길을 지나가면  북스리브로가 나와요.

지나 왔던 길이랑 전혀 다른 느낌으로 지적을 풍기는 서점 나오죠??

 

 

 

 

 

 

 

저는 아이들 소마셈과 같이 해주면 좋을꺼 같아서 개념연결 연산의 발견을 검색해보니 책이 지금 없더라구요.

 북스리브로에  주문하면 받을수 있지만.제아이 수준이 어떤지 몰라서 저는 선뜻 주문할수가 없습니다.

 

 

 

 

 

 

초등학생 수학은 기탄수학,만전왕만 했었는데..

2학년 수준으로 시험을 보고나서 아차 싶더라구요.그래서 저는 아이의 수준에서 한단계 낮춰서 자신감을 장착하고 

지루하지 않게 하는선에서 진도나가볼려고 해요.

아이에게 늘 하는 애기지만,포기만 안하면 우린 할수 있다!!

초등학생 수학으로 소마셈을 선택하는 엄마들의 후기를 믿으며 저도 이용해보고 한줄 평가 남기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아이와 즐겁게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