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요리

코스트코 꼭사야할상품 CJ찹쌀등심 탕수육 맛집 입니다.

amymom 2021. 3. 8. 15: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저는 요즘 외식비를 아끼고 집에서 어떻게든 해먹을려고 해요.

예전에는 무심코 사먹었던게...꽤크더라구요.

벌이는 한정되어 있는데 쓰는게 줄지 않더라구요.

아마 코로나 여파로 많은분들이 그렇게 생각하실꺼 같아요....

그래서 외벌이 짝꿍에게 저도 도움이 되고자 제가 할수 있는 범위내에서 집에서 주로 해먹으려고 해요^^

코스트코에 가면 꼭 사야하는 상품이예요.

세일할때 콕 찝어서 오세요..

바로 고메짬뽕이랑 세트인 CJ찹쌀등심탕수육입니다.^^

 

 

 

 

 

 

코스트코에 판매되고 있는 CJ찹쌀등심탕수육 이미지랑 달리 야채는 없답니다. 🤣

이미봤을때 한번 먹어 볼까?했는데  세일할때 마다 구매해서 먹는 제품입니다.^^

 

 

 

 

 

 

탕수육 800g입니다.

소스는 2개를 줍니다.

 

12,990원때는 구매하기 선뜻할수 없지만.

코스트코할인-2500원 할때는  구매를 해요.

 

 

 

 

 

 

찹쌀탕수육 냉동으로 되어 있는모습입니다.

저는 1/3정도 담았어요.

 

 

 

 

 

 

코스트코할인으로 산 CJ찹쌀등심탕수육과 냉동으로 된소스.

소스는 카라멜색깔입니다.

여기서 야채를 더 넣어서 드시면 좋을꺼 같아요.

저는 없어서 패스 하고....탕수육을 델키로 튀겨서 먹을꺼예요.

 

 

 

 

 

 

에어프라이기가 있으면 이용하시면 되요~저는 에어프라이기가 수명을 다해 버렸습니다.

그리고나서 다시 구매를 할까 고민하다가 델키로 구매를 해서 튀김요리에 요긴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CJ 찹쌀등심탕수육을 튀겼는데 빵빵하게 기름머금고 맛나게 잘튀겨 졌어요.

탕수육 안에 등심은 크지는 않아요.찹쌀이 존뜩한 맛은 있더라구요.

식자재에서 사면 양많고 가격은 저렴하지만 냄새나는 탕수육이 꽤 있어요.

실패 없는 탕수육을 원한다면 CJ탕수육을 선택하면 되요..ㅎㅎㅎ

코스트코에서 할인하는 제품은 다른곳 보다 확실하게 싼거 같아요.

갠적생각입니다.

 

 

 

 

 

 

 

코스트코할인에 꼭 사야할 상품입니다.

집이  중국집 맛집으로 변신합니다.

고메 짬봉은 해산물이 있다면 더 넣어주시고 양파 볶아서 넣어주시면 불맛을 느낄수 있어요.

탕수육과 세트 같지 않나요?

그럼 아이들과 주말엔 코스트코에서 간편한 음식 CJ찹쌀등심탕수육과 고메 짬뽕,집에서 짜파게티 끊여주면 외식끝.

설거지도 많이 안나오니 꼭 알뜰한 쇼핑과 맛난 한끼 식사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