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요리

냉장고 파먹기 간단 토스트 만들기

amymom 2021. 3. 12. 11: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뭐먹지? 냉장고를 열어보세요.

저도 요즘  장보기 전에 하는 행동이 냉장고 열어보는겁니다.

냉장고 열어서 있는 재료로 할수 있음 하고 없음 하나둘은 준비하면 낭비를 막을수 있습니다.

 

 

 

 

 

 

 

 

마트 입점기념으로 할인하길래 식빵 구입했어요.

파리빠게트에서 늘 빵샀지만,덜 부드러우면 어쩌지 했는데...

토스트 해먹을꺼라서 상관이 없더라구요.^^

 

 

 

 

냉장고 열어 보니 있는 재료 다 꺼내세요!

 

 

 

 

 

 

냉장고 열어 보세요 버터 있죠?

토스트 만들기 첫번째는 버터를 후라이팬 예열후 위에 쓱~돌려요....

버터의 고소한 향이 베이면 끝~입니다....ㅎㅎㅎㅎㅎ

여기까지만 하셔도 되요 재료가 있다면 다음 ...

 

 

 

 

 

 

 

 

빵을 올리고 불을꺼요...충분히 스며 들어요.

 

 

 

 

 

 

 

 

다른 한쪽에서 후라이를 해요.계란 있으면 하고 없으면 안하셔도 되요.^^

냉장고 파먹기는 냉장고에 있는 한해서 만들어 먹는거니깐요!

토스트라 하면 거창하지만 알고보면 빵속에 있는재료 넣어서 

빵을 포개서 먹는거잖아요^^

 

 

 

 

 

 

 

냉장고에 케찹과 머스타드 있나요?있음 하고 없음 패스....

물론 케찹은 냉장고 있는거 알아요^^ㅎㅎㅎㅎ케찹만 있어도 맛나요!

 

 

 

 

 

 

 

 

저는 빵이외에는 집에 있는 재료로 치즈,햄,계란을 올렸답니다.

 

 

 

 

 

 

 

 

토스트 만드는 중에 치즈를 올려 달라는 요청을 받았어요.

치즈를 넣음 뭐...맛없을리가 없죠~

 

 

 

 

 

 

 

 

사진을 보니 머스타드 빠지고,치즈 빠진거 보니 아들이 주문한 메뉴 입니다.

보시는분들도 있는 재료로만 만들어 드심 되요.

혹시 재료 아무것도 없다면 빵만 구워서 먹어도 맛있어요.

진정 냉장고 파먹기네요^^

 

 

 

 

 

 

 

 

저는 따로 토스는 굽는게 없어서 샌드위치 만드는걸 눌러서 모양을 냈어요.

밖에서 사먹는게 줄어드니 집에서 해야할일들이 늘어나네요.

제 만족에 눌러봤어요.

그럼 밖에서 파는거 부럽지 않더라구요.

혹시 빵이 붕~뜨는 느낌이 싫으신 분은 랩을로싸서 

칼로 썰이면 단정한 빵이 됩니다.^^

 

 

 

 

 

 

 

 

주말에 4인가족 토스트랑 우유,어른들은 커피.

그럼 밖에 카페 처럼 간소하지만 행복한 식사시간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