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요리

냉장고파먹기10분요리가능할까?

amymom 2021. 2. 24. 20:15
728x90
반응형

 

 

 

얼마전에 나혼자산다 박세리님이 명절음식으로 소세지 굽는게 나오더라구요.

저도 분홍 소세지 엄청 좋아하는데 추억의 도시락통까지 싸놓고 한번씩 흔들어 먹는밥이 엄청 맛나요.

냉장고 파서 나온건 김치 멸치.소세지는 사와서 했어요  :)

10분 이내 가능한 요리 입니다.

 

 

 

 

 

집에서 간단한거는 해보자.집밥해먹자.아끼자 라고 생각하고 나서는 왠만한건 집에서 할려고 해요.

맛은 쏘쏘는 되는거 같아요.

10분 요리에 딱 할수 있다고 말하기엔..타이트 하지만 끓어 팔팔 오르면 면을 넣고 삶아요.

면은 건져서 넣고 소스 붙고 치즈 넣고 3정도만 돌리면 끝.

간단하죠?집에서 은박지에 넣기만 했지만 외식기분 느낄수 있어요^^

 

 

 

 

 

저희딸은 완전 파스타를 좋아해요.치즈 넣은파스타.

그래서 엄청 크게 해줬더니 1/3은 남겼어요...ㅎㅎㅎㅎ

담에는 2/3를 넣어서 해줘야 겠어요,

 

 

 

 

 

소세지랑 콩나물이랑 현미밥 냉장고 파먹기에 10분 요리 너무 간단해서 민망하네요 ㅎㅎㅎㅎ

 

 

 

 

 

김치랑 소불고기를 넣어서 볶음 다음에 치즈 솔솔~~

요리가 안해서 그렇지 하면 정말 10분 이내 할수 있는 요리는 많은거 같아요^^

 

 

 

 

 

 

아이들과 냉장고에 있는 시금치,멸치,참치 계란 

참기를만 넣으면 볶음밥 야채도 많이 먹을수 있어서 자주 애용합니다.

양푼이는 2개 더 준비해서 담아서 먹어요.양푼이에 먹는 기분은 느껴야죠!!

 

 

 

 

 

 

앞다리살에 김치랑 같이 구웠어요.그리고 쌈이 있길래...정리할려구요

무쌈을 만들어 놓았는데 깨끗하게 먹어서 너무 좋았어요..^^

밥은 현미로 먹었습니다.

 

 

 

 

 

 

집도마에 스파게티 준비해서 티비 보고 있는저예게 들고온 짝꿍.

너무 편한 주말을 보내고 있어서 좋아보인대요.

집에 가만히 있는게 요즘 저에게 힐링입니다.

도마도 이렇게 활용하니 멋져 보이죠?

힐링하면서 스파게티 맛나게 먹었어요.

 

 

 

 

 

 

라면에 곱창을 넣어서 먹었는데 당근 10분이내로 할수 있어요.

곱창은 노브랜드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

곱창 엄청 많아요..ㅎㅎㅎㅎ

 

 

 

 

 

 

 

박나래님이 나혼자산다에서 냉이캐고 전해먹는데...

저도 먹고 싶어서 사서 짝꿍같이  먹었어요.

입에 냉이 냄새 나는데 너무 좋더라구요.^^먹방 때문에 몸무게 +2추가 되었습니다.ㅎㅎㅎㅎ

 

 

 

 

 

 

미역국에 밥말아서 마늘짱아찌 작년꺼 아직도 있어서 소비중입니다.

올해는 마늘짱아찌 안해도 되겠어요^^있던거 꺼냈기 때문에 10분 이내 음식..ㅎㅎ

미역국은 귀찮으니 밥솥으로 찜기능으로 60분 눌러도 다음날 편해요^^

 

 

 

 

 

 

딸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갈비.밥은 안먹고 한끼를다 갈비로 때우더라구요.

진정 식성보면 성조숙증 겁나네요.ㅠㅠ지금은 야채를 많이 먹고 

운동하고 나서는 몸무게 유지 중입니다.ㅎㅎㅎㅎ

야채 많이 먹는사람은 병에 잘 안걸리더라구요.

 

 

 

 

 

 

 

야채중에 당근 아이들이 잘 안 먹죠?그래서 김밥에 투하..ㅎㅎㅎㅎ

그럼 어쩔수 없이 먹는 김밥이지만서도 맛나게 먹습니다.먹는건 10분이내 후다닥..ㅎ.ㅎㅎ

 

 

 

 

 

 

 

먹다가 남아서 떡뽁이에 넣었는데 사과 떡뽁이도 검색에  있더라구요..ㅎㅎㅎ

뭐지??ㅋㅋㅋㅋ 아무튼 사과 넣었는데도 맛나요^^

 

 

 

 

 

 

옥수수콘 사서 언제 다 먹지?? 음식에 여기 저기 넣으면 후딱입니다.

아이들도 씹는 식감으로 잘 먹습니다.!

계란후라이로 넣었는데 삶은 계란으로 해도 좋습니다.!

 

 

 

 

 

 

노브랜드 굽만두 가격도 착한데 속도 촉촉하게 잘 먹었습니다.

깍두기랑도 궁합이 맞았습니다.

다음에는 만두 속만 빼서 깍두기랑 볶음밥해도 괜찮은 조합이였어요.~

 

 

 

 

 

 

김치볶음밥만 하지말고 삼각김밥으로도 해도 아이들이 잘먹으니 한번해보셔요.

저는 김치볶을때 설탕을 쪼금 넣어요.그럼 달달구리해요.아이들도 김치만 넣어도 거부반응없이 잘먹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