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일도씨 닭갈비 넉넉한 양에 반했어요.

amymom 2024. 4. 3. 17:22
728x90
반응형

 

 

판교 현대백화점 방문했다가 뭐 먹을까?

일식을 먹고 싶었지만,둘찌는 가리는게 은근

많은 아이예요.

회초밥 먹고 싶었지만ㅠㅠ 패스하고,

 지나가다가 얻어 걸린 일도씨 닭갈비집

어때?라고 눈을 맞춰 물어봤을때.

둘찌가~~나 닭갈비 좋아하지!!

좋다.딱!!만장일치로 먹기로 함 :)

 

 

 

 

 

 

일도씨 닭갈비메뉴판입니다.

기본 닭갈비는 14,000원

콩나물 닭갈비 15,000원

치즈 닭갈비 17,000원 입니다.

토핑,사이드 메뉴는 보고 주문하면 

됩니다.

맛있게 먹을수 있는 조합은 오리지널과매콤아삭

프리미엄으로 먹을수 있답니다.

기호에 따라서 더 맛나게 즐겨 보는 방법 좋네요 :-)

저희는 치즈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생각해서

치즈 닭갈비 3인분과 우동사리 하나 추가 했습니다.

 

 

 

 

 

저희는 아이들과 일찍 판교를 와서 스벅가서

커피를 마시고 아점으로 오픈시간 왔지요. 

먹고 돌아댕겨야 되니깐요!!

헉! 저희 보다 먼저 먹고 있는 3테이블이 

있어요..ㅎㅎㅎ 자리배치를 찍고 싶었지만, 고객이

없는 자리만 찍어봤어요.

일찍 사람이 있다는건 판교 현대 백화점 맛집인거죠?

그냥 깔끔하게 일도씨 닭갈비 매장 인테리어 입니다.

밖은 웨이팅 할때 앉아서 기다릴수 있는 의자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기본 반찬을 세팅을  무,양배추샐러드가 나와요.

아주 기본적인거지만,맛없는집도 있는데

판교 일도씨 닭갈비집은 기본맛은 하더라구요.

깔끔하게 느껴졌어요.

호박스프가 나오는데 달달한게 입에 술술 넘어가요.

그래서 저는 한그릇 더 먹고 싶었는데 아이가 너무

달아서 싫다고 남겨서 제가 깨끗하게 비워냈답니다.

호박스프도 호불호가 갈릴수 있구나 싶어요 :)

 

 

 

 

3인분 시켰는데 왜케 양이 많아?

제대로 시킨거 맞아?

다 먹을수 있어?

실수 했어ㅠㅠ..밥도 먹어야 되는데....일단

남기지 말고 다 먹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보자!!!요이땅!!!

아이들은 치즈가 듬뿍 나와서 일단 무조건 맛있겠다.

맛없으면 반칙이야~~라고 얘기하더라구요.

엄마도 철판 닭갈비가 맛 없는집 본적은 없단다.

무조건 평타는 칠꺼야!!

 

 

 

 

 

 

 

쭉쭉 늘어나는 치즈 닭갈비를 

이쁘게 담아줘요.

아이들이 먹을꺼니깐..

부탁해요..짝꿍!!^^

 

 

 

 

아이들과 외출하면서 뭐먹지?고민하다가

길가다 우연히 발견한 판교맛집 일도씨 닭갈비집

치즈가 쭉쭉~~늘어나면서 아이들 잘 먹는거 보면서

저도 맛나게 먹었어요.치즈가 듬뿍이였는데 느끼하지하고

순한맛을 저희가족 입맛에  편안하게 잘 먹었어요.

우동사리도 쫀쫀하게 입에 착 감기는게...3인분이 너무

많은 양이였어요.

닭갈비 크기는 얼마 큰지 비교할려고 스푼이랑 같이 찍어봤답니다.

작지않고 컸어요.

다음에도 방문할 생각이 있나?그럼요.

담에는 2인분 시키고,밥도 꼭 먹어 볼꺼예요.

너무 맛날꺼 같아요!!

판교 현대백화점에 방문을 한다면 꼭 한번

방문하라고 하고 싶을 정도예요.

저는 일찍가서 웨이팅은 하지 않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