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4

프레시지 바를정육 한입 LA갈비 3.0kg(500g*6팩) 으로 편하게 갈비

안녕하세요 :) 이번에 편하게 한입 LA갈비를 먹어보고 너무 편해서 저도 자주 이용할려고 포스팅에 남깁니다. 저는 처음이용해봤고,맘카페에서 글을 자주 올리는 분이 추천을 하는데 음식을 잘 하시고,잘사드시는분이 추천하니 저도 손이 절로 주문을 누르더라구요. 지마켓에 할인 쿠폰으로41.880으로 주문했어요 가격도 착하더라구요^^ 냉동으로 옵니다 녹지 않고 깡깡 얼려서 와서 안심 되었어요. 아마 여름이였다면 주문할때 고민했을꺼 같아요 표지에 나온 갈비는 너무 맛나보이네요 그쵸? 바를 정육 한입 LA갈비는 소 부위를 표시해서 어느 부위인지 알수 있고,갈삐뼈가 포함되어 있어요. 유통기한은 제가 구매를 한날로 부터 일년이네요. 와우~~~ 6팩을 일년이 아니 2주 안에는 해치워 먹을꺼 같은데...저만 그런가요? 바를..

호매실 남주카페에서 느긋한 주말 시작했어요

안녕하세요! 주말에 조용하고 가성비 좋은 빵을 먹기 위해서 호매실 중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남주카페를 다녀왔어요!! 오픈시간은 10:00-20:00 마지막 주문시간19:00 일요일 휴무. 빵품절시 조기 폐점할수 있습니다. 주차 자리는 따로 없어요 차량을 끌고 가실때는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호매실 남주카페에서는 테이크아웃으로 아메리카노2000 연유빵,소보로,단팥빵,슈크림빵1000 일단 가격에 한번 놀래요.. 정말 저렴한데..맛은 어떨지??? 아직 준비 되어 있진 않는 메뉴가 있나봐요. 두둥!!가격대는 비싸편은 아니고,너무 저가도 아닙니다. 빵은 SPC그룹 연구 소장을 역임하신 안재범님이 아침마다 직접 만들어 주신답니다. 카페남주에서는 메뉴판에 알기쉽게 누구나 알아볼수 있게 들어가는 재료를 나열해놓으셨어..

여행/맛집 2022.11.17

다시 태어난 기분으로 감사하는 마음 가지고 살자.

아침 산책을 30분 한다. 걷다가 보니 사람들이 눈에 들어 오고 단풍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얼마전까지 허리가 아파서 걷기조차도 힘들때는 부정적인 생각으로 가득찼던거 같았는데.. 건강으로 생각자체가 많이 달라졌다. 내가 누려왔던것들이 감사하고 난,욕심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난 욕심이 엄청 많은 사람이였다. 건강을 찾은 지금 이 모든것이 감사라고 말하는게 맞겠다. 허리 통증은 많이 줄어들어 있는 상태인데 맛있는 뼈해장국을 해 놓은 저녁에 속이 메스꺼움에 얼마 먹지 못해서 많이 아쉬웠는데 두통까지..그래서 약을 챙겨 먹고 눈 동자의 한쪽눈의 느림을 느꼈다. 손가락을 쭉 뻗어서 좌우로 눈을 따라가게 하면 되는데 어지럽다. 전정 신경염이 재발했구나..일년만에 재발되는구나. 낼 아침 일찍 약먹고,재활운동 열심히 해..

융건릉 대형카페 빵쌤 모닝 커피 마시기 좋았어요.

안녕하세요 :) 주말 잘 보냈나요?너무 날이 좋은 11월달 시작이예요!!!! 주말에 융건릉 산책을 갈까? 커피숍을 갈까? 고민하다 융건릉 근처 있던 빵쌤 이라는 카페가 생각이 났어요. 그래서 융건릉 가기전에 빵쌤들렸다가 융건릉 산책 고고 하자고 합의 했죠^^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는데 우와~~ 저희 보다 발빠른 분들이 있군요..ㅎㅎㅎㅎ 2층으로 단독으로 된 건물 이였어요 빵쌤 앞은 주차장을 이용할수 있게 넉넉했어요! 영업은 매일 09:00-22:00 휴뮤일은 따로 있지 않지만, 확인 해보고 방문해보세요! 주차장 넓어요 초보 운전도 가능합니다. 매장 입구에 센치하게 여유를 즐길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다른분들은 날이 너무 좋아서 밖에서 드시던데 저희는 애들도 있고 안 내부도 궁금해서 안으로 들어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