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프레시지 바를정육 한입 LA갈비 3.0kg(500g*6팩) 으로 편하게 갈비

amymom 2022. 11. 18. 22: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 편하게 한입 LA갈비를

먹어보고 너무 편해서 저도 자주

이용할려고 포스팅에 남깁니다.

저는 처음이용해봤고,맘카페에서 

글을 자주 올리는 분이 추천을 하는데

음식을 잘 하시고,잘사드시는분이

추천하니 저도 손이 절로 주문을 누르더라구요.

지마켓에 할인 쿠폰으로41.880으로 주문했어요

가격도 착하더라구요^^

 

 

 

 

 

 

 

냉동으로 옵니다

녹지 않고 깡깡 얼려서 와서 안심

되었어요.

아마 여름이였다면 주문할때 고민했을꺼 같아요

표지에 나온 갈비는 너무 맛나보이네요

그쵸?

 

 

 

 

 

 

 

바를 정육 한입 LA갈비는

소 부위를 표시해서  어느 부위인지 

알수 있고,갈삐뼈가 포함되어 있어요.

 

 

 

 

 

유통기한은 제가 구매를 한날로 부터

일년이네요.

와우~~~

6팩을 일년이 아니 2주 안에는 해치워 

먹을꺼 같은데...저만 그런가요?

 

 

 

 

 

 

바를정육 한입 LA갈비를 만든 정보가 

뒷면에 있더라구요.

재료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내시기 바랍니다.

 

 

 

 

 

 

 

 

설명서 대로 하면 실패 할리 없죠?

백주부님이 그랬어요.

라면도 설명서 대로 끓이면 맛있다구요..ㅎㅎㅎ

1.조리전에는 해동을 합니다.

2.팩을 개봉하여 팬에 넣어주세요

3.중불에 7분 뒤집어 주면서 구워주세요.

 

 

 

 

 

 

저는 바를정육 한입 LA갈비 상품은 냉동실에

넣어 둘려고 정리했는데 

어머!!!딱 맞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저는 저녁에 해 먹기 위해서 낮에온

상품을 하나 빼두고 해동을 했어요.

저녁에 꺼내두면 아침에는 아침에

모닝갈비를 먹을수 있어요  :)

 

 

 

 

 

 

내용물을 담아서 봤는데 10개 정도

들었더라구요.

그리고 뼈는 다 붙어 있었어요.

아이들이 맛나게 먹길 바라며

굽굽해야 겠어요!!

 

 

 

 

 

 

 

 

한입 갈비가 질기다는 내용을 봤어요.

그래서 저는 조금더 끓이면...

고기가 연하지 않을까 싶어서 물을 조금 

부었답니다.

 

 

 

 

 

 

보소보소!!!!정말 진한 카라멜 색이 

나오고 있죠??ㅎㅎㅎ

 

 

 

 

 

 

고기를 밥 위에 올려서 먹는데

갈비가 조금 마른 느낌이라서 국물을

떠서 올려서 먹었어요.

맛은 달고 진해요!

그래서 먹고 나면 물을 많이 마십니다.

맛은 평타는 치는거 같아요

 

 

 

 

 

 

 

이건 제가 두번째 했는건데...

양이 많아 보이죠?

한입갈비 한팩은 

아이들 기준으로 해서 ㅎㅎㅎ

저랑 같이 먹을때는 기본 2팩을 해야되요.

 

 

 

 

 

 

 

 

 

편하게 아이들과 밥먹을려고 급식판에

밥을 주는데..저희 꼬맹이는 뼈를 발라달라고

해요..

커서 어찌 살려고...ㅎㅎㅎㅎㅎ

한입갈비 가볍게 먹기는 저는 괜찮은거 같아요.

예민한 사람아닙니다..평범한 입맛을 가졌어요.

뼈주변의 갈비는 깨끗하게 안떨어져요..ㅎㅎㅎㅎ

내가 안하니 맛만 좋다~~~한입갈비는

가끔씩 이용할 의향 있습니다.!!!

지금은 가격이 정상가로 돌아가있어요..

담에 할인쿠폰이 많이 나오면 쟁겨 놓을꺼예요.

곧 방학이잖아요..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