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수원터미널 nc백화점 이용할때 주차 팁&즐겁게 쇼핑할인은 덤이예요 :)

amymom 2021. 2. 16. 15: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터미널 nc백화점 이용을 할려고 합니다. 터미널이랑 nc백화점 같이 이용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주차 자리가 많아도 많은게 아니예요. 주차 자리도 타이트 하더랬죠~

한번 갈려고 덜덜~~그래서 자주 이용하는 수원터미널nc백화점 옆이마트에 주차를 하고 다녀옵니다.

이마트는 그냥 주차 할수 있냐구요?아뇨 없습니다.

몇년전만 해도 무료 주차장 같이 이용했는데...이젠 자동 정산기를 도입해서 주차비를 받습니다.

 

 

 

 

 

 

 

 

주차 정산을하고 있음에도 사람들이 확인을 안하고 나가는 경우가 많은가봐요.

정말 크게 붙혀놨죠?

수원터미널nc백화점을 이용할때는  이마트에 필요한 장을 보면서 편히 주차 하셔도 됩니다.^^

 

 

 

 

 

 

 

아이파킹에서 관리하고 있나봅니다.

구매한 가격을 잘보시고 해당시간표를 확인하세요  :)

그럼 확인하고   수원 터미널 nc백화점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nc백화점 이용할려고 주차비로 필요없는 장까지 봐야돼?라고 생각하는분도 있죠?그럼...

저처럼 상품권 교환을 이용해도 좋습니다. 

또 팁을 얘기드리자면 T멤버쉽 vip면 짝수달은 7%할인 되요.

홀수달은 3%할인 됩니다.

저는 93,000원을 내고 10만원 상품권으로 교환을 했지요.

그럼 영수증을 주시잖아요.그걸로 주차비 해결!!

신세계 백화점은 못가지만 노브랜드에서 쓸수 있으니 상품권은 기회면 바꿔두는것도 좋습니다.^^

 

 

 

 

 

 

 

 

1층 입구에 이번에 받은 경기재난금에 대해 이용할수 있는곳을 붙혀 놓았는데요.

마트약국만이 확실하네요.혹시 문의 사항이 있으면 문의 해봐야겠죠??^^

 

 

 

 

 

 

 

이마트에서  수원터미널 nc백화점 가는길에 이마트 안내표시도입니다

어떤 매장들이 있었는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니 편하네요.^^

 

 

 

 

 

 

 

 

 엄마들의 이유있는 선택 E맘클럽은 5층에서 가입가능합니다.

가입하면 2000포인트 받아요.

첫구매 3만원 이상하시면 3000포인트 줍니다. 참고 하세요.

포인트는 3개월 이내 사용하여야 한다고 안내받았습니다.

장바구니 산뜻하니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이랜드도 상품권도 있나봐요  :)

처음 알았습니다.

할인해서 살수도 있는지 알아보고 필요할때 이용해봐야겠어요.

출산선물로도 좋을꺼 같네요.

 

 

 

 

 

 

 

 

 

수원터미널 nc백화점 가서 일로딜로 매장에 오픈하자 가서 제가 미리 찜했던 제품들을 보여주었지요.

매니저님이 2주만 일찍왔어도 할인제품 정말 많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아쉬웠어요^^

나름 있는걸로 득템했답니다.

 

 

 

 

 

 

이제 개학하기 몇일 안남아서 준비한 일로딜로  봄옷입니다.

나팔바지가 딸아이에게 잘 어울려서 통바지 보다는 갠적으로 선호해요^^

레깅스 하나더 샀는데 다른매장꺼라 뺐습니다.^^헤헤

중간에 있는 연청만 신상이고 다른제품들은 할인받아서 샀습니다.

가격89500입니다.

가격착하죠^^ 인터넷보고 사기엔 이제 싸이즈가 어려워요.

그래서 할인품목으로 착한가격에 입혀보고 사니 실패 없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할인하면 바로 연락달라고 했어요.  😀

 

 

 

 

 

 

짝꿍이 퇴근하고 왔길래.오늘 하루 있었던 일을 애기하다 일로딜로에서 산 아이 옷을 혼자 만족하는게 싫어서 자랑했어요 ^^

울딸한테 잘어울리는걸로 샀다면서..즐거워하는 제모습이 팔불출이죠^^고슴도치도 제 자식이 제일이뿌니깐용...

오늘 하루 정말 바쁘게 보냈겠네~~~남자들의 말투죠???ㅎㅎㅎ

 

 

 

 

 

 

 

수원터미널nc백화점 아디다스 매장에서 아들 트레이닝 세트 구매했어요.

파랑이로 사주고 싶었는데 가격이 한단계 낮은건 손목시보리가 너무 없어보였어요.천조각을 왜케 아꼈을까?그래서 가격이 저렴한가?

색은 너무 잘빠졌더라구요. 쨍한 파란색.부풀은 잘일어날꺼 같았어요.

업그레인 된게 제가 산제품인거 같아요.

 

 

 

 

 

 

 

아쉬운대로  모델이 입고 있는 파란색 구매한다고 말씀드리니 이것도 마지막이랍니다.

오늘 마지막 쓸어왔으니 득템이다!생각할려구요.^^

 

 

 

 

 

 

 

nc백화점 아디다스 매장 사장님이 선물로 주셨어요.

감사히 잘 신길께요.😘


 

 

 

 

 

 

오후 5시 쯤에 카톡으로 날라왔습니다.

할인정보 알았으니 수원터미널nc백화점에서 즐거운 쇼핑 즐기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