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패션뷰티

금곡동 미용실 헤어팡팡 호매실점 인생미용실 찾기

amymom 2021. 2. 9. 11: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미루다미루다.금곡동에 위치하고 있는 헤어팡팡 호매실점을 찾았어요.

여자들은 머리하러가면 기본 3시간이잖아요.

이제는 제가 못 참아서 마스크 끼고 머리 하고 와야겠다고 하고 에약을 하고 갔어요.

요즘 어디든 예약은 필수죠?

 

 

 

 

 

 

금곡동에 위치하고 있지만 헤어팡팡 호매실점 입니다.

10시 예약을 해서 저는 10분전에 왔는데...

불이 안켜져서 기다렸습니다.

 

 

 

 

 

휴가 일정을 칠판으로 적어 두었더라구요.

혹시 가실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헤어팡팡 호매실점을 찾아서 방문한 이유는 정찰제로 해서 불필요하게 금액에 신경안쓰고 할수 있다는점입니다.

가격이 명시 하지 않으면 컷부터 해서 하나하나 가격이 상승되면...소비자 주머니는 불편하더라구요.

 

 

 

 

작년 5월에 머리를 하고 약 10개월 입니다.

그런데 저는 머리도 조금 빠르게 자라는 편이라서.,곱슬이 ㅠㅠ

작년 9월부터는 트리트 먼트도 못한 상태였어요.

샴푸 ,린스 끝이였답니다.머리 상태가 좋을 리는 없었죠...

클리닉은 꼭 해야되요....

 

 

 

 

 

헤어팡팡 호매실점 유하 선생님 한테 예약을 하고 

저는 SC컬을 원한다고 얘기를 했답니다.

선생님이 컷하고 하기에는 스타일링이 안나온다고 얘기해주셨어요.

그래서 정말 상한선까지  맞춰서 잘라주셨고,

밑부분의 C컬이 남아 있는걸 얘기 해주셨어요.^^

 

 

 

 

 매직만 진행하기하고 추가적으로 밀본디세스 뮤로 클리닉을 하기로했습니다.

예약할때 유하 선생님의 칭찬의 물결이 많아서  받게 되었는데.

머리에 대해 ,자세하게 선생님머리라고 생각하시고 상담을 해주세요.

일반 고객들이 머리에 대해 잘알수도 있지만 저처럼 관심은 있지만 무지한 고객도 있잖아요^^

 

 

 

 

 

클리닉을 먼저 들어갔습니다.

밀본 디세스뮤를 사용하네요.

미용실 클릭은 사실 해보면 다 좋아요.

그런데 머리 쓱.너무 찰랑 거려서 물어봤는데 밀본이라고 하더라요.

호매실 헤어팡팡도 밀본 제품을 사용합니다.

 

 

 

 

호매실 헤어팡팡에서 모자에 구멍이 쓩쓩 난걸 씌워 주셨어요..ㅎㅎㅎ

 

 

 

 

저는 거북목이라서 잡지 책을 읽지 않았어요.

딱 열었더니 스마일 모습이 나왔는데,별일 없는 일상이지만..

정말 기분좋았어요.우리 모두 21년은 웃음이 끊이질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보이는 곳에서 보이는 머리 감는곳입니다.

깨끗하죠?청결에 대해 관리를 잘하시나봐요..

 

 

 

 

곱슬펴는 작업을 하고 있어요.눈에 약이 들어갈수도 있어서

플라스틱으로 된 얇은걸 보호대로 주시는데 엄청 불편해요.

마스크 까지 껴서 ㅠㅠ

너무 오랜만에 머리를 하는거라서 쫌 시간이 걸렸어요...

 

 

 

 

 

저도 스켈프를 했어요. 

스켈프를 하게 될경우에는 클리닉할때 같이 진행해요.따로 시간이 드는건 아니더라구요.

 

 

 

 

할인정보가 있어서 올려드려요.

 

 

 

 

헤어팡팡 호매실점에서

중화를 마치고 머리를 펴주시고 저의 머리가 완성되었습니다.

어때요?

머리는 화요일날 감아야 됩니다.

얼굴과 머리 테두리에는 세수할때 조심해주세요.

파마가 얼굴 세안제품으로 인해서 풀리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컬이 살아있죠?

컬이 살아있는데 선생님이 매직만 해도 된다고 해서 

정말 다행이에요.

열을 머리에 하는건 정말 상하잖아요.

곱슬이 진정되고 머리 컬도 나오니 봄이 올려나봐요^^

살랑살랑~~~

머리 손질하는 방법과,

갠적으로 오일을 너무 많이 발라주시더라구요.

저렴한 제품으로 많이 발라줘도 되나요?질문에 

괜찮으니 머리를 위해 아낌없이 쓰셔야 된다고 말해주셨어요

사실 지금 쓰는게 저한테는 고가라서 아껴쓰게 되더라구요.

담부터는 저가로 사서 많이 발라야 되겠어요

에센스는 마지막에 C컬쪽에 듬뿍 발라주라고 하더라구요.

이것만 지키면 저도 금손되나요???

 

 

 

 

 

계산할때 보이는 머리에 사용하는 제품들이네요.

호매실 헤어팡팡 체인점이라고 실력이 없으면 어쩌지 ?

가격이 착하면 이유가 있는거 아니야 라고 말할수 있죠?

저도 그런생각을 했는데...

더 많은 고객을 유치 하기 위함이라고 생각하면  편할꺼 같아요.

불편함 없이 머리 이쁘게 하고 나왔으니깐.자신있게 말할수 있어요.

무엇보다 제가 선생님이랑 소통하고 맞춤 헤어스타일링 해주셔서 제돈 주고도 감사하게 만드는 금손이시네요^^

 

 

 

 

 

 

 

 

 

경기지역화폐가 가능합니다.

경기지역화폐로 충전하시고 포인트도 받고 

사용가능한곳이 제한적이던데 호매실 헤어팡팡은 사용이 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