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패션뷰티

세류동컷잘하는미용실헤어살롱에이

amymom 2021. 1. 5. 21: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머리할때 놓치지 않으세요??

비타민 남편 머리가 산발이 되어가고 있었어요.

그런데도 미용실을 안갈려고 하더라구요.

왜 안가냐?지금 조심해야하니 안간다네요..

맞는말이긴 하지만 그래도 예약으로 운영되고 있는 헤어살롱에이  저는 예약을 하고 통보했어요.

 

 

 

 

 

 

세류동 컷잘하는 헤어살롱에이에서 한번 컷한적이 있었는데 남편도 마음에 든다고해서 

머리컷은 이제 헤어살롱에이 정착하기로 했어요.

 

 

 

 

 

 

세류동 미용실 헤어살롱에이는 예약제예요.

그래서 예약한 시간 정확하게 가도 5분정도만 기다리면 바로 받을수 있더라구요.

좌석은 4개가 준비되어있지만,갈때마다 선생님이 두분계셔서 두의자는 쉬고 있답니다.

 

 

 

 

세류동 미용실 헤어살롱에이 전시되어 있는제품을 보았는데요.

저는 아모스빼고는 모르겠더라구요.

워낙 많은 제품들이 나와있으니깐요...ㅎㅎ여러분도 그렇죠??

드라이빗,넓은 빗도 팔더라구요.

저도 빗은 넓은빗을 선호하는데

미용실에서 잘 빗겨지 넓은 빗을 선호하나봐요.

 

 

 

 

 

여기 인테리어예요.

잘~~모르는 캐릭터들이지만 실제로 보면 묵직해보여서

미용실을 지키고 있답니다.

 

 

 

 

 

곳곳에 있어요.

코끼리는 어디서 왔을까??태국??ㅎㅎㅎ

부의 상징이라고 아마 인테리어 해놓으신거겠져^^

 

 

 

 

정수기 커피마시는곳이 준비되어있어요.

아이들은 과자를 먹을수 있게 준비되어있는데 못먹어서 머리 자르고 들고 왔어요.

머리자르고 먹으면 꿀맛이겠죠.

 

 

 

 

 

유리에 정액제가 있어요.머리 자주 하시는분들은 정액권 끊어 놓고 적립해서 더 많은 헤택을 누려볼수 있는데요.

저희는 컷만해서 컷정액권을 끊었어요.

5+1회라서 나름 혜택보죠??

 

 

 

 

 

 

우리아들 엄마가 잠시 찍는데도 저렇게 거울통해서 웃고 있었어요..뭐냐?

오늘은 휴대폰 없이 도전해봤어요.

세류동 미용실 헤어살롱에이 이쁜 선생님말씀 잘듣고 머리 자르면 집에가서 보상있다는 말에 고객 끄덕이더라구요.

 

 

 

 

멀리서 컷하는거 봤는데 선생님이  아이에게 이런 저런 말을 다정하게 던지면서 머리자르던데..

아이엄마 시선에서 좋았어요..아무래도 안움직이게 할려고 하신거 같은데...

이렇게 붙임성 좋은 젊은 쌤은 처음이였어요.

 

 

 

 

 

저희 비타민 남편은 처음 세류동 머리잘하는 헤어살롱에이에서 남자 선생님에게 컷해보고.

마음에 들어서 두번오고 세번째 와서 이제 정착합니다.남자분을 선호하는 사람입니다.

남자선생님에게 저도 예전에 자른적 있는데 세심하게 잘 자르더라구요.

 

 

 

 

 

머리잘하는 미용실 헤어살롱에이 여자 선생님은 머리 감기다가 옷이조금 젖었다며.

드라이기로 살살 옷도 말려주시더라구요.

머리 감기는데 ...요녀석 이리 저리 움직였을 모습이 훤합니다.

아이 머리자를때는 앞기장 앞에 스타일 애기해주시더라구요.

저는 아직 나이가 어려서 바가지 했습니다.

이때 아니면 못할머리라~~선생님도 그렇다고 하시더라구요.^^헤헤

 

 

 

 

머리잘하는 헤어살롱에이는 수원시 권선구 세류로30

1층 위치해있어요.

주차는 뒷편에 하시면 됩니다.

휴일은 화요일

영업시간 오전11시-오후9시까지.

연락처 070-7576-0605

미리 예약하시고 방문해야되요!

 

 

 

 

뒷모습보니 깔끔하게 됐죠?가까우시면 세류동 머리잘하는 헤어살롱에이에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