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패션뷰티

NC수원터미널 알로딜로 방문했어요 :)싸이즈 참고하세요

amymom 2021. 4. 14. 14: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4월인데도 추위를 느끼는 오늘입니다.

출근길이나 외출에 따뜻하게 입고 나가셨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오늘 아침에 운동을 하고 일찍 NC수원터미널 알리딜로에서 

세일 문자가 왔습니다.

NC수원터미널 6주년을 맞이해서 여름 이월상품을 50%할인 행사를 한다구요..

그러니 출발해야겠죠??^^

 

 

 

 

 

 

NC수원터미널 알로딜로에서 남매 청바지를 같은걸로 샀어요.

옷은 최대한 심플하게 입히자고 생각하는 저이기에 ....단순하게 청바지 스판 쭉~~~늘어나는 기본스타일을 골랐어요

 

 

 

 

 

 

저희 애들을 생각하면 골랐는데....유아가 아니라서 너무 짧으면 이상할꺼 같았는데..

둘째는 날씬해서 너무 이뻤어요.

첫째는 조금 통통...바지위 살이 튀어나오지 않지만 몸매는 유지하기로 했어요...ㅎㅎㅎㅎㅎ

확실히 긴옷보다는 통통해도 짧은 옷이 몸매를 더 길게 느껴져서 이쁘기는 이뻐요^^

결론.옷은이쁨.날씬하면 더 이뻐요 :)

 

 

 

 

 

 

NC수원터미널 알로딜로 매대가 따로 있었는곳에 구매를 했는데..노랭이 가격이 3900이였어요.

너무 산뜻해서 안살수가 없네요...얼굴색이 있는지라 밝은색을 자주 입힐려고 해요..

가끔 얼굴따로 놀긴하지만요..ㅎㅎㅎㅎ

 

 

 

 

 

흰옷가디건형은 딸아이 싸이즈 하나 남은거득템해왔어요...

NC수원터미널 알로딜로는  행사할때 안사면 싸이즈 다빠진다요~~~~

가격도 7000원 했어요.여름에 잘 입을꺼 같아요  :)

 

 

 

 

 

초록이 보니 수박색깔 생각나지요?위에 노랑이랑 가격은 같고 색깔이 다르게 나왔는데 

색이 너무 고운거 있죠?고민하다가 사왔어요.

아들이 보더니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너~~~노랑이만 좋아하는거 아니였어?😍

아무튼 자기꺼 사와서 좋아하는 둘째 입니다.

 

 

 

 

 

 

바지 골지도 싸이즈가 140밖에 남지 않아서 하나 사오고 안에 흰티도 사왔어요..

사진한번 찍자고 하니 자크까지 다 올려서 입었어요...성격이 참 단정하답니다..ㅎㅎㅎ

NC수원터미널 알로딜로에서 이쁜옷 득템해서 좋았고,매니저님이 두번째 방문인데도 기억도 해주시고 싸이즈 조언해 해주시고..

만족스러운 쇼핑하고 왔습니다.

 

 

 

 

 

 

NC수원터미널 알로딜로에서 5만원 이상구매를 하고 6주년 기념으로 아이스팩가방을 받았습니다.

음...오늘은 선물받으러 간기분도 느낄수 있고.밖은 날씨가 추웠지만...혼자서 드라이브 할수 있는시간을 가져서 좋았어요.

아이들도 만족하는 옷이라서 얼른 여름이와서 입어 보고 싶어요...

행사때는 싸이즈가 훅 빠지니 얼른 NC수원터미널 알로딜로에 이쁜 아이옷 득템하세요.

싸이즈는 키로 했을때 정싸이즈하면 좋을꺼 같아요.몸무게가 조금 더나간다면 한치수 위가 좋을꺼 같아요.

딸키 134    몸무게 32-33왔다갔다해요. 바지싸이즈140 상위140-150

아들 키1150   몸무게 20 바지 싸이즈120  상위 1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