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패션뷰티

탠디 남성구두 편해서 다시 찾게되는 브랜드예요 :)

amymom 2020. 6. 17. 16:02
728x90
반응형

 

신발은 사주면 깔끔하게 신어서  오래 신어요.

깔끔한 성격이긴 하지만,신발도 2~3컬레 돌려가면서 신으면 모를까.ㅠㅠ

구두 산지가 언제인데 사달라고 말하지 않아서 제가 알아서

이번에 신상을 못사줘도 이월 이쁜거 찾아서 하나 장만했어요.

같이 갔다면 매장 방문해야겠지만,이번엔 알아서 사주니 인터넷으로 찾아서 구매를 했어요.

 

 

도착하고 남편 퇴근후 짜짠~~~ 하고 선물로 줬는데...택배상자를 뜯으면서 뭐야~~

헉.포장해서 왔어요.정말 선물이 되었죠^^

사주는이도 받는이도 감사했어요.

 

 

 

남편이 주로 남성구두 탠디를 이용을 자주 했기에 그냥 믿고 주문해보았어요.

실제 받아보면 연그레이톤이라서 박스가  견고해 보이고 세련되 보이기 까지해요.

 

 

 

열어보니 신발 주머니 있는데 탠디 로그가 깔끔하게 적혀있어요.

부직포 아까우니 시장 갈때 야채 담는걸로 이용해봐야겠네요^^

에궁~~아줌마 근성은  어쩔수 없나봐용   >.<

 

 

와~감탄.솔직히 매장에서 적은 가격주고 신발 사는거 아닌데.

이월에 구두 안에 사용할수 있게 뒤꿈치용도 주고 바닥창까지 이제 집에서 편하게 사야겠는데요.

지마켓안에 현대 백화점을 이용했고,가격은108.800 지금 검색해보니 현대백화점 중복할인 10프로 할인권도 줍니다.ㅠㅠ

저는 그냥 가지고 있는 쿠폰이용했어요..^^

 

 

TANDY탠디 남성 구두는 정장에도 잘어울리고 캐주얼에도 잘어울리는 신발 같아서 초이스 했어요.

구두를 정장에만 신기에 너무 활용도가 아까워서요.

상자안에 구두가 손상되지 않게 잘 자리 잡아있죠??^^

 

 

탠디 남성 정장구두 3CM이예요.

모델명은 H19016 입니다.

소재는 소가죽이구요.

인터넷으로 볼때는 광나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무광이고 신다보면 주름은 피할수 없답니다.^^

 

 

TANDY 구두는 앞에 가죽끈 같은걸로 포인트 되어있어요.

없었으면 좋겠다고 생각도 해봤는데 그럼 너무 심심한 느낌과 나이 더 있어 보일지도 몰라요..^^

그래서 포인트 있는걸 좋게 생각합니다.   :)

 

 

남자친구나 남편에게 구두 선물을 생각한다면 남성구두 TANDY를 생각해보셔도 좋을꺼 같아요.

편하고,가격착하고,선물도 줘도 손색없을만큼 준비물 챙겨서 보내주시네요^^

좋은 신발은 좋은곳을 데려다 준다고 하잖아요.

그럼 이신발 신고 저희 비타민 같은 남편에게는 좋은일 생기길 기대해봐요  :)

 

 

마지막으로 뭐야~~~정말 

너무 감동 주는거 아니야.

인터넷에서 사면서 감동까지ㅠㅠ에코백이예요.

 

 

 

여름엔 에코백 하나씩 들고 다니시죠?

저는 요즘 걸어서 마트도 가야하고 예약도서 찾으로 도서관 갈때도 필요해서 하나 장만할려고 했었는데.

필요한 선물이 들어와서 혼자 신났어요.ㅎㅎㅎ

남편이 TADNY 신발을 신어보고 너무 편해서 좋았구요.

서비스도 잘챙겨 주셔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럼 다음에도 필요시 탠디 브랜드를 찾을꺼 같아요.

 

 

제돈주고 신고 후기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