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요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건강한집밥메뉴

amymom 2021. 2. 3. 13: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아침입니다.매일 반복되는 식사시간.

간단하고 스트레스 없이 엄마집밥 메뉴 소개할께요^^

 

 

 

 

 

 

삼각김밥 틀은 다이소에 1000원합니다.

안에 속은 김밥하다 남은 단무지랑 참치,마요네즈 넣어서 눌러주기만 하면 되요.

너무 간단하지만 ,아이들은 삼각모양으로만으로도 특별식이 될수 있어요^^

김좋아하니 부셔서 넣어요^^

비닐 장갑주면 끼고 잘 먹어요  

 

 

 

 

남편이 면을 먹고 싶어해서  풀무원 두부면을 샀어요.

떡볶이에 넣어주면 베인 양념으로 면발치기를 해소 합니다.

양배추 듬뿍넣어주면 그럴듯하죠?

이날 아마 오뎅은 제가 다 먹었요.

 

 

 

 

 

코스트코에서 꼬막 입니다.

정말 많은데 가격은 착해요.

김치랑 조개 볶아서 브로콜리를 넣었습니다.

비벼 먹으면 밖에서 먹는것 보다 훨씬 맛나요:)

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다음엔...도전!!!해보세요.

 

 

 

 

부추랑 고막이랑 비벼서 풀무원 두부면으로 비벼서 먹었어요.

양념은 팔도 비빔장 입니다.

마트에서 사니깐 소스 너무 비싸요.미리 인터넷으로 주문해놔야겠어요.

사먹는것보다 꼬막양을 듬뿍 먹을수 있어서 자주 애용할 생각입니다^^

 

 

 

 

꼬막은 단백질,비타민.,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서 아이들 성장 발육에 도움 되는 음식이에요.

아이들도 부추랑 볶아서 줬는데.클린~~~

해산물 좋아하는 아이라서 더 잘 먹을수 있긴해요^^

간혹 안먹는 아이가 있다면 직접 꼬막사서 같이 요리하면 더 잘 먹어요.^^

 

 

 

 

꼬막에 든 타우린 성분은 간 기능개선과 피로 해소에 좋아요.

우리 짝꿍도 챙겨봅니다. :)

 

 

 

 

 

야채는 많이 먹이고 싶어서 잡채 했어요.

잡채 싫다는 사람 못봤어요~

없어서 못먹지??그쵸?

집 있는 재료로 했어요.시금치가 젤 많은 부분을 차지 했어요.

파프리카는 없어서 홍고추 썰어서 넣었어요^^

 

 

 

 

 

잡채 먹고 남은걸 김밥으로 싸서 먹였어요.

살짝 데우고 밥에 싸니깐.새로운 음식 같지 않나요?

시금치를 더 넣어서 했습니다.시금치만 보이죠...ㅎㅎㅎ

 

 

 

 

추운날에는 무 콩나물 국으로 준비했어요.

아이들도 따뜻함에 국에 밥 말아먹더라구요.

엄마집밥이 주는 따뜻함도 알았으면 좋겠어요^^

 

 

 

 

엄마는 아이들을 생각해서 생각하고 만들어주잖아요.

붕어빵틀로 해줬는데 엉망이 됐어요.

맛만 좋으면 됐지?/아이들 다 먹었어요.ㅎㅎㅎㅎ

다음엔 계란만 넣어서 해줘야 겠어요.

엄마 집밥  끝.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