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요리

겨울간식타임에 뭐 먹지?

amymom 2021. 1. 21. 05: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아이들 방학이라서 겨울간식타임에 뭘 챙겨줘야 될지 고민되지 않으세요?

사실 늘 똑 같긴해도 고민되는건 사실이죠

제가 아이들 챙겼던 간식은 뭐지?ㅎㅎㅎㅎ깜빡이예요...ㅎㅎㅎ

저도 기록하고 재탕 해먹어야겠어요.

 

 

 

 

 

아이들 패스드푸드에가면 정말 좋아하는 감자튀김.

냉동으로 대용량 사놓으면 든든해요.

델키로 튀겨먹으면 밖에서 파는것보다 더 맛난고 쌍따봉 받을 준비하셔요^^

 

 

 

 

 

 

우리 둘찌는 입맛은 토종 한국인이예요.

옥수수를 엄청 좋아해요.얼마전에 도서관 앞에 있던 옥수수 트럭 봤을때는 지갑이 없어서 못사줬는데 

집앞에 트럭아저씨 봤을때는 냉큼 뛰어가서 사왔던옥수수예요.

먹고 싶은건 보일때 빨리 사줘야 되요.

사줄때 까지 계속 들었던 옥수수~~~~~~옥수수

저도 맛만 봤는데 찰지고 맛있어요   :)

 

 

 

 

 

 

코스트코에서 산 체다치즈로 캔통조림 옥수수로 해줬어요.

이것도 쭉 늘어남은 있어서 옥수수랑 잘 먹어요^^

 

 

 

 

 

겨울 간식타임에 먹는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붕어빵.

 

 

 

 

 

 

체다치즈랑 콘옥수수를 넣어요

그럼 피자붕어빵이라고 하고 줍니다.^^

맛은 보장 되어있으니 아이들 간식타임에 한번해주세요^^

 

 

 

 

 

 

팥이 없으면 서운한 붕어빵.

이건 저의 남편이 좋아하는 팥붕어빵.

저도 팥이 듬뿍 들어간 붕어빵이 좋터라구요.

지금 붕어빵 믹스10kg사서 반 남았으니 얼마나 자주 먹는 겨울 간식타임에 먹는지 알겠쥬?^^

 

 

 

 

 

 

코스트코에서 유명한 미니프렌치롤입니다.

와~오븐에 넣어서 살짝 돌렸는데 너무 맛나보여요.

아침 브런치로 먹어도 좋습니다

겉 바삭이라서 아이들 쫄깃하게 잘 먹습니다.우유 준비하셔야 됩니다.

 

 

 

 

 

 

아이들 간식타임에 준비하는 순살치킨

양배추도 얇게 돈까스점에서 나오는것처럼 곱게 준비했어요.

그럼 아이들이 잘 먹더라구요.

이때 필요한건 제로 콜라 준비해야되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또띠아로 옥수수콘이랑 체다치즈를 반접었어요.

옥수수가 조금 튀어나오긴 하지만 치즈가 녹으면서 옥수수 잡아주니 담에는 피자 소스 올려서 해줘야 겠어요.

제가 준비했던 간식들은 아이들이 잘먹어주니 고맙고 다음엔 뭘해줄지??^^

또 부지런히 해주고 포스팅으로 남겨서 공유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퐈이팅 되는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