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요리

아이들이좋아하는음식 건강하게 먹어요.

amymom 2021. 1. 10. 20: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잘지냈나요??

전 주말이라서 뒹굴뒹굴했어요^^ 

추워서 동네한바퀴 돌고싶어도 눈때문에 바닥이 미끌거리잖아요^^

또또...핑계를 대면서 전기장판과 한몸..

멍하게 티비보다 자다 그랬어요^^

제가 해먹었던 음식을 포스팅으로 남겨 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집에 있는 시간 견뎌봐요  :)

 

 

 

 

 

소불고기랑 건강하게 상추랑 먹을꺼예요.

달래가 있길래 된장찌개 끓여 보았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음식 만두입니다.

해동하고 나서는 델키 튀김기를 이용해서 튀겨 줬더니.

겉은바삭,속은 촉촉하다고 해요.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

 

 

 

 

 

 

 

고메짬뽕 아시나요?이거는 세일때 쟁겨둬야할 상품이예요.

너무 애정하는 상품이예요.

안에 채소도 있고 집에있는 채소,해산물 넣으면 짬뽕집 안갑니다.^^

 

 

 

 

 

 

우리딸은 굴물이 너무 얼큰하다면 잘 먹어요.

물도 많이 마시구요.

해산물 많죠??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 김치를 주기위해서 김치찜을 했어요.

그런데 둘째가 너무 잘먹어서  김치찜을 종종해 먹어야겠어요^^

저는 전기  밥솥으로 했는데 편해요^^찜기능 60분했어요.

 

 

 

 

 

 

파인애풀,김치,닭가슴살을 넣어서 볶음밥했어요.

매운맛보다 달달하니 맛나더라구요.

파인애플을 많이 넣었어요.

마지막을 치즈를 넣었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음식 김치볶음밥에 야채 아무거나 추가하고 치즈 올리면 끝입니다.^^

 

 

 

 

 

아점으로 먹었던  또띠아에 닭가슴,파프리카,상추,땅콩소스를 넣었는데

인기가 너무 좋았어요.

저도 음식을 하다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찾아보고 있어요.

아이들도 채소를 많이 먹어야 된다고 강조하는 저에게 익숙해서 그런지 요즘 상추를 열심히 먹고 있어요^^

 

 

 

 

 

 

위 또띠아에서 남은 음식을 변경해서 저녁에는 월남쌈을 싸먹어도 잘먹었어요.

건강한 밥상은 따로 있는게 아니예요.

맛나게 아이들이 잘먹으면 되죠^^과식만 안하면 되요.

 

 

 

 

 

 

채소를 많이 먹이고 싶을때는 월남쌈 같은걸 이용해도 좋아요.

다음에는 월남쌈에 길게 해서 김밥처럼 싸봐야겠어요.

포만감이 많이 느껴지는 한끼가 될꺼예요.

 

 

 

 

 

 

야채짜투리를 활용하기에 짜장밥이 정말좋아요.

그리고 야채 아이들이 안먹을때 저는 카레랑 짜장밥을 활용한답니다.

미니멀식단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을만들어보았어요.

결과적으로 아주 잘먹었답니다.^^

좋은 정보였다면 한번 따라서 해먹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