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초등학생 갤럭시 와이드3휴대폰케이스

amymom 2021. 1. 14. 16: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초등학생 휴대폰 케이스 구매를 한 후기를 들려드릴려고 합니다.

7살 12월24일날 선물로 사준 휴대폰을 2년동안 애지중지 잘 관리를 해서 잘 사용중인데요.

휴대폰 케이스 때문에 잘 사용한거 같아요^^

 

 

 

 

 

이번에 휴대폰 케이스가 너무 오래되고 스티커를 많이 붙혀서 더럽게 보이더라구요.

닦아도 보고 했지만 ㅠㅠ수습불가였습니다.

초등학생 3학년이 올라가는데 폰을 너무 새거 같이 사용해서 휴대폰케이스를 선물로 주문했습니다.

 

 

 

 

 

 

초등학생이 선택한 휴대폰 케이스는 캐릭터가 있어요.

요즘 지방이 한테 꽂혀 있습니다.

너무 귀엽다나요?

지방이 인형보다는 상큼한 색을 골랐네요.

가격이 각각8900원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두개를 주문했어요   :)

선물이 하나 판매자님이 보내오셨네요.진하게 적혀있어요.

뇌물.ㅋㅋㅋㅋ

 

 

 

 

 

 

 

그래서 사용해보았습니다.

너무 잘 사용하는데요^^가격이 착한데 뇌물 선물 받아서 기분은 좋습니다^^

 

 

 

 

 

 

초등학생 아이가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기종은 갤럭시와이드3입니다.

 

 

 

 

 

 

 케이스를 담아둔 겉 포장지가 너무 단단한데요.

뜯는데 조금의 힘이 들어갔습니다.^^

 

 

 

 

 

초등학생딸아이가 고른민트색 바탕의 지방이 먹는걸 아주 좋아하네요.

색상 둘다 같은색이길래 물어봤더니 민트가 너무 좋다고 하네요.

케이스 모서리에 에어쿠션이 잦은 충격에도 핸드폰을  안전하게 보호할수 있게 조금더 단단하게 되어있습니다.

 

 

 

 

 

 

갤럭시와이드 3 휴대폰 케이스를 끼어놓고 밑을 확인 해보았습니다.

이어폰 끼우기도 정확하게 잘 맞아요^^

 

 

 

 

 

 

휴대폰 케이스를 끼우고 너무 좋았나봐요.

인형 지방이를 들고와서 같이 찍어달라고 해서 찍어보았습니다.

초등학생 입학때 부모님들이 휴대폰을 구매하시는데 

공짜폰을 구매를 해서 요금제를 가족으로 묶으면 저렴하더라구요.

저희는 그렇게 사용하고 있어요.

위치추적도 잘되니 걱정이 안되네요^^

 

 

 

 

 

휴대폰 공짜구입해서 2년을 잘 사용하였기에 선물받을만 하죠?

저희 아이 선물 받고 2년동안 깨끗히 쓴다고 하네요.

역시 아이에게 적절한 보상을 해주고 동기부여를 해주니 물건을 깨끗히 잘 사용합니다.

선물을 할때도 아이에게 마음에 드는걸 선택하게 기회를 주시면 아이의 기쁨이 배가 됩니다.^^

 

 

 

 

 

 

 

초등학생 휴대폰 오래 사용할려면 휴대폰 케이스 필수니

적당한 가격선에서 아이에게 선물해보세요^^

저희아이 갤럭시 와이드3 케이스 사용후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