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눈에 느껴지는 이물감 아이봉으로 세척해요.

amymom 2021. 1. 13. 21: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금 계절이 겨울이잖아요.

겨울은 알러지 있으신 분에게는 비염이 동반되고

눈코가 연결되어 있기때문에 눈에도 영향이 가요.

 

 

 

 

 

 

그래서 제가 사용해보고 눈에서 느꼈던 불편한점을 해결해서 여러분에 소개시켜 드릴려구요.

눈의 세정,눈이 노출되기 쉬운 물놀이,수영, 먼지와 땀이 들어갈때 사용하면 좋아요.

또 알러지 결막염 같은경우에는 봄 가을이 심한데 그때도 사용하면 좋겠죠?

 

 

 

 

 

 

뒷면에는  원료약품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1일3~6회 1회5ml를 사용하여 세정하시면 됩니다.

 

 

 

 

 

유통기한은 하단부에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꽤 길어서 자주 사용하지 않으신분은

가끔이용해도 충분히 유통기한 전까지 사용가능합니다.

 

 

 

 

아이봉을 사용할때 뚜껑을 이용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용량은 대충 담아서 쓰시면 되요. 저는 그렇게 하거든요.

혹시 라식을 하셨거나 눈에 질병이 있으신 분들은 병원에 물어보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봉 색깔은 하얀색입니다.

제가 눈 소독을 하고나서 먼지같은게 나왔는데 사진으로는 자세히 표현이 안되네요.

눈이 이물감이 느껴질때 오염이나 먼지를 깨끗이 씻어내요.

비염이 있으신분들 필이 눈 소독을하면 눈에서 느껴지는 깨운한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이봉홈페이지발췌

 

 

홈피에서도 찾아보니 결막성 알러지 시험관찰에서 아이봉을 사용시 효과가 나타나네요.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눈에 이물감으로 불편함을 해소할수 있어요.

불편하시다면 한번 해보세요.정말 시원합니다.

가격은 기본가격 15000원 약국에 팝니다.

비타민C가 들어간 제품은 1000원 더 나가더라구요.

그럼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오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