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마트

코스트코 공세점 할인상품 겟했어요

amymom 2021. 1. 16. 15: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 즐거운 주말입니다.

추워진 날씨예요.

저는 아침부터 코스트코  공세점을 향해 달려갔어요^^

도착후 놀랬어요ㅠㅠ 차가 너무 많아서 줄서서 주차했어요.

9시55분까지는 차안에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긴줄을 뚫고 입장했습니다.

반품할 제품이 있어서 반품하고 카드 바코드가 지워져서

일반 멤버쉽카드 재 발행하고 입장했더니 사람들이 엄청나더라구요.

 

 

 

 

 

코스트코 할인 상품중에 눈에 띄는건요.

지금은 방콕중 운동기구에 초첨을 맞춰서 할인중이네요.

도깨비 방망이 처럼 생겼는데도 온몸을 맛사지하면 근육뭉친것을 풀고 예쁜 몸매를 유지할수 있어요.

할인은 3500원이나 합니다.^^

 

 

 

 

 

숀리바이크 입니다.

가격은 149,900

지금 코로나여서 헬스장 출입을 못하잖아요.

또,미세먼지로 밖에 나가는것도 제한이 왔네요.

확찐자분들...지금 사야겠죠? 티비보면서 하면 효과 좋습니다.

 

 

 

 

 

 

저는 임산부때 자전거를 타서 9키로 밖에 안쪘어요.

산부인과 선생님 한테 칭찬받았던 기억이 남아요.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니 가격이 179000원입니다.

역시 코스트코 판매하는 상품들이 할인을 안해도 가성비 좋은거 맞네요.

 

 

 

 

 

 

세차하는 분들이라면 코스트코 극세사 세차타월 없으신분 있나요?

한번 사용하면  쓸수 밖에 없다는 제품입니다^^

저번에 세차에 쓸 타올사오라고해서 큰 타올사갔더니 잘못사서ㅠㅠ오늘반품하고

차량용에서 세차용타올 다시 사갔더니 남편이 좋아하더라구요^^

 

 

 

 

 

 

제가 제일좋아하는 청소용품이에요.

집에 여유분이 있어서 안샀는데요...화장실 곰팡이를 제거하기엔 엘지에서 나온 홈스타가 최고 입니다.

한번 꼭 써보세요. 

 

 

 

 

 

 

 

저는 슈가 버블이 세일할때는 쟁겨야할 품목이예요.그래서 저도 하나 겟했어요.

미니멀로 살자고 해놓고서는 소모품이고 세일하는건 어쩔수 없는 손이예요..ㅎㅎㅎㅎ

 

 

 

 

 

제가 쓰는제품은 아닌데 이것도 할인 5000원 할인이니 손이 갔다가 놓고 왔어요.

코스트코가면 할인제품에 손이 자꾸가요..ㅎㅎ

 

 

 

 

 

 

저는 닭가슴살은 해먹을꺼도 많고 가성비 정말 좋아서 사먹는제품인데 페퍼콘이 일반 닭가슴보다는 조금 비싸요.

후추가 뿌려져 있어서 그런가봐요.

그래서 코스트코 공세점 할인할때 저는 하나 담았어요.

 

 

 

 

 

지는 코스트코 공세점에 가면 할인 품목은 아니지만  컬러토마토 인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굵직하게 맛나보여요.

저는 칵테일 토마토를 구매했어요. 알이 조금 작아서아이들이 먹기 좋을꺼 같아서요.

 

 

 

 

 

 

가격보이시죠?전 코스트코 치즈를 덩어리로 사서 칼로 잘라서 사용하는게 저렴해서 그렇게 이용했어요.

거북목이라서 몸의 비대칭이 오고 힘드는 일은 하지않을려고 할인도 하고 해서 장바구니 넣었어요^^

 

 

 

 

 

 

하나하나 포장되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여러가지 활용이 가능할꺼 같아요.

코스트코도 매장마다 할인이 조금씩 다르죠?

치즈를 겟하고 싶다면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할인품목으로 담아보아요.

 

 

 

 

 

포도씨유가 필요하다면 미리 준비해도 좋을꺼 같아요.

명절이 곧다가오니 집에서 조금 튀김 먹어도 좋을꺼 같아요^^

그래서 코스트코에 할인을 준비했나봐요.

 

 

 

 

 

집콕을 하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제품들고 준비되어있어요.

제가 갈때마다 치킨너겟이나 용가리가 할인하더라구요.

고메는 맛나니 맛보장되는 제품이예요.

 

 

 

 

 

 

냉동딸기가 할인을 하네요.

스무디 하기 좋은 냉동딸기죠?

할인은 2,500원하고 있네요.

 

 

 

 

 

 

스타벅스 원두 커피가 할인을 해요 

카페베로나커피,블랙퍼스트커피

할인 폭은 5,000원이나 됩니다.

 

 

 

 

 

 

코스트코 공세점 할인품목이 아니지만 벌써 상자만 남아 있는 상품이 있더라구요

엥?이게 핫한가...담에 보이면 한번 사먹어봐야지 하고 찍어뒀네요.

이름이 미니 프렌치롤

 

 

 

 

 

 

어...운이 좋았어요.매장 직원분이 왔네요.

그래서 저는 직원분이 미니 프렌치롤을 실고 오시더라구요.

 기다리분이 상자를 향해 손을 뻗어서 사고가 날뻔 했어요.상자가 무너 질수도 있거든요.ㅠㅠ

줄서서 기다리는분도 많았는데....정말 인기가 좋은제품이였나봐요..언제나 안전이 중요하죠....

 

 

 

 

 

 

코스트코 공세점에 인기 좋은 미니 프렌치롤이에요.

6*4개씩 들어있어요.

가격은 5,490입니다.

아직 먹어보지 않았지만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회원카드당 2개만 구매됩니다^^

 

 

 

 

닭가슴살13,490

할인2,700

닭냄새가 싫으신분은 페퍼닭가슴살 찢어서 채소로 다이어트 해보시는것도 좋은거 같습니다.

 

 

 

 

 

김밥김 저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김으로 김밥을 싸요.

가격도 좋지만 김밥이 정말 잘 말려요.

가격7,690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할인상품 스타벅스 브렉퍼스트 블렌드(미디엄)제품입니다.

저는 핸드드립을 즐겨먹어서 미디엄을 선택했습니다.

가격2,4990

할인5,000

 

 

 

 

 

 

저도 냉동손질 임연수어는 처음으로 사보았어요.

먹어보고 너무 맛있으면 다시 포스팅 하나 쓰겠습니다.

가격12,990

 

 

 

 

 

 

차량용품코너에서 사온 세차타올입니다.2장이 들었습니다.

가격17,490

 

 

 

 

 

 

제가 구매한 상품 치즈입니다.

빵에다가 ,파스타,볶음밥,붕어빵 다양하게 잘 사용할꺼 같습니다.

가격22,990

할인4,200

 

 

 

 

 

위에서 제가 얘기했듯이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핫한 제품이였던 미니 프렌치롤입니다.

가격5,490입니다.

먹지 않았지만 가격이 가성비 좋을꺼 같아요^^

 

 

 

 

 

 

제가 오늘 구매한 색이 너무 이쁜 이쁜 칵테일 토마토 입니다.

마트에 가보면 너무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에게 못사준 토마토를 구매했어요.

가격9,99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