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마트

코스트코광명점 할인상품

amymom 2021. 1. 29. 08: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눈이 내리고 오늘은 더 춥다는 소식이 있엇죠?

아무리 추워도 코스트코 광명점에 할인하는 상품이 있는건 어쩔수 없이 방문을 해야죠?

다행히 차타고 가니 추위는 모르고 아침 일찍 다녀왔습니다.

오늘도 일찍 도착해서 차안에 있다가 정각 8시에 입장할수 있습니다.

주말보다는 정말 널널했어요.

세일하는 상품은 찍어온대로 올려드립니다.   :)

 

 

 

 

지금 코스트코 광명점세일상품은

호밀빵 로만밀 세일중이니 세줄이여서 샌드위치 자주 해드시는분이 겟하면 

득템입니다..

 

 

 

 

 

 

 

 

 

 

 

 

 

 

 

 

 

 

 

 

 

 

 

 

 

 

 

 믹서기 할인률이 크네요..저도 지금 보는데..20,000원이네요.

믹서기 없는분은 가성비 좋은제품 선택하세요.

 

 

 

 

 

 

 

 

삼겹살이지만 명절 설에 꼭 필수품 매직쉐프 전기그릴 없다면,겟하세요.

서서 후라이팬에 하는것 보다 훨씬 편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서 미니멀 라이프,청소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던데 냉장고 서랍이 필요하신분은 

코스트코세일 4,500원할때 구매하실수 있어요.

 

 

 

 

 

 

 

 

 

 

 

 

 

 

 

 

 

 

 

 

설 명절 선물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선에서 고급지게 할수 있어요.

명절에 뽀대나게  고급스러운 소중한 분에게  와인선물 해보세요.^^

 

 

 

 

 

 

 

 

입구에도 삼겹살 굽는팬이 있었지만 매장 안에는 설명절을 준비하는 팬이 있습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더고급져요.

그리고 단단해서 그런지 무게감이 있어요.

 

 

 

 

 

 

 

 

저도 보냉병 요회사 제품 사용중인데요.

저는 크고 보냉은 확실히 잘되요.

이상품은 슬립해서 들고 다니기도 좋은 상품이네요.

 

 

 

 

 

 

 

코스트코 광명점에서는 명절 맞이 과일상품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상태는 나름 최상급인거 같아요.

윤기가 나더라구요.

저는 과일은 코스트코 믿고 먹어요.

다른곳은 복불복이 있잖아요.

 

 

 

 

 

 

 

정관장은 많은분들이 찾으시죠?

저도 예전에 명절쯤에 시댁에 처음인사를 드려서 정관장 홍삼액이였던거 같아요.

저처럼 명절타임에 인사를 간다면 어른들이 좋아하실 제품입니다.

코스트코 광명점에서 할인상품이니 구매하는 시기 잘보시고 놓치지 마세요.

 

 

 

 

 

 

크로와상 제품을 샀는데 ...세일했으면 좋았을텐데...ㅎㅎㅎ

 

 

 

 

 

 

사람들이 이거막 들고가던데..이것도 핫한가 싶어서 일단 저도 하나 겟해왔어요..ㅎㅎㅎ

색이 너무 이뻐서 끌린것도 있답니다.보기좋은 떡이 이쁘기도 하지요..ㅎㅎㅎ

 

 

 

 

 

 

커피숍 매장에서는 가격이 1개 3500원인걸 

여기서 한판사서 매일 브런치 처럼 해먹어도 좋겠어요.

가성비 좋은 제품.

 

 

 

 

 

장점은가격대비 정말 정말 맛있어요.

단점은 분리가 잘됐으면 좋겠어요.

케익형식으로 나오면 더 좋겠어요.보통 케익은 생일 위주로 사가지 않나요?

저는 저번 생일에 사가지고 가서 칼로 조심히 떠서 먹었어요.

 

 

 

 

 

 

 

 

 

 

 

 

 

이번에는 코스트코 광명점에서 세일 상품 고기류도 있어요.

 

 

 

 

 

 

 

 

 

 

 

국산 한우는 4,000원합니다.

 

 

 

 

 

 

 

 

 

 

 

아이들 방학이라 간식챙기는거 바쁘죠?

떡뽁이 챙겨서 편하게 주기 좋아요.넣고 끓이면 끝

 

 

 

 

 

 

먹어보니 감자전분때문에 쪽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코스트코 광명점 할인품목이니 구매해서 맛보시길~~

 

 

 

 

 

 

 

 

 

 

 

 

 

 

 

 

 

 

 

 

 

 

냉동제품보다가 베이컨이 회원카드당 1개로 제한 판매한다군요.

4팩이 들었어요.너무 많죠^^가성비에 너무 좋아서 인기 좋은가봐요.

저는 패스했어요..

 

 

 

 

 

 

 

 

 

 

 

 

 

 

 

 

 

 

 

 

참치세일 너무 좋았지만 아직 남은 참치가 많아서 ..두고 왔습니다.

제가 필요할때 세일 해야 될텐데요.~~ㅎㅎㅎ

 

 

 

 

 

 

 

스팸은 보면 항상 시식할때 좋아서 줄서서 먹던 음식인데..

얼릉 코로나 없어서 시식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흰밥에 스팸.

우리가 아는 맛입니다.ㅎㅎㅎ

 

 

 

 

 

 

 

 

 

 

 

 

 

트레일 믹스바,보기에도 맛좋아보이죠?

코스트코에서 믹스바는 세일 잘 안하던데....

저도 구매하고 싶었는데...우리딸이 밥먹고 믹스바를 먹어서 살이 안빠져요.

그래서 저는 패스했어요..ㅜㅜ

운동하시는분은 이거 하나 쟁기면 좋겠네요.아침에 간단하게 건강하게 견과루로 건강 챙길수 있어요.

 

 

 

 

 

 

 

 

휙휙~~지나가다가 을지로 노가리.

을지로 노가리가 유명한가요??몰라서 물어봐용...ㅎㅎㅎ

 

 

 

 

 

 

 

 

 

 

 

 

 

 

 

 

 

 

 

 

 

 

 

 

 

 

오늘은 코스트코 광명점에서는 푸드코트 열었어요.

평일은 운영을 합니다.

그래서 차에서 먹었답니다.쇼핑하고 먹는거 꿀맛인거 알죠?

오늘도 코스트코광명점 할인품목 보시고 알뜰한 쇼핑하세요   :)



 

 

 



제가 오늘 코스트코에서 득템한 제품이예요.

그런데 반전은 코스트코세일품목이 없다는겁니다.ㅎㅎㅎㅎ

이번에 단미와플기를 구매를해서 크로와상을 해먹고 싶어서 방문을 한거였어요.

꼭 필요한 제품을 구매를 했습니다.

 미니버터크라와상 가격 9,490

양파가격 9,190

케찹11,790

소불고기33,490

고구마볼8,990

 

 

 

 

 

 

집에 들어와서 짐정맇고 바로 고구마볼을 오븐에 5분 구웠습니다.

 

 

 

 

 

 

겉면이 바싹하게 구워졌어요.

 

 

 

 

 

너무 뜨거운데 호호하면 칼로 잘라서 열어보니 껍질과 속이 불리 되었더라구요..ㅎㅎㅎ

겉은 과자 처럼 바싹하구요.

밑에부분은 고구마앙금이랑 같이 먹으니 촉촉하니 먹을만 합니다.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고구마볼을 단미 와플기로 찍어보았어요.

눌러지니 안쪽면과 앙금이 붙어져서 공갈빵 먹는 느낌을 받았어요.

수분기가 날라가서 쫀쫀합니다.

또.미니크로와상은 눌렀는데 버터가 들어갔기때문인지 단미와플기에 잘떨어지더라구요.

다음엔 코코에서 다른 빵을 사서 해봐야겠어요.

단미 와플기 누르면 재미가 있네요.

집에서 홈카페 즐기는 분이라면 빵겟해서 눌러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