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마트

코스트코 광명점할인품목 미리명절준비하세요.

amymom 2021. 1. 23. 16: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이번주는 남편이랑 코스트코광명점에 필요한 할인상품 사러 다녀왔어요.

사실 낙곱새가 먹고 싶어서 외식대신 사러 왔답니다.

8시에 오픈하니깐 일찍 왔다가 왔는데 아침형 스타일이신분인 정말 많아요.

공세점에서 줄선건 줄이 아니였나?긴줄을 뚫고 들어가긴 했네요~

 

 

 

 

 

 

앞에 있는 상품들은 들어가면서 찍었는데 설준비 하는 모습입니다.튀김을 많이 하는 우리나라 명절이잖아요.

그래서 이 트레이 있으면 좋을듯한 상품입니다.가격은 행사중이네요.

 

 

 

 

 

 

테팔이 바로 옆에 진열되어있어요.

예전에는 상품진열을 그냥 쓱~했는데 후라이팬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넓은 전 구울수 있는 팬도 할인 중이였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떠밀려서 가는길에 찍기엔 다른분에게 민폐라서 이해바랍니다.

평일에 간다면 더 많이 찍어올수 있는데

아쉽습니다.

 

 

 

 

 

지금 삼성 tv 모니터가 할인되고 있어요.

보자마자 신랑이 착한 가격이라고 해서 찍었어요.

혹시 필요하신분은 이번기회에 구매각이죠?

 

 

 

 

 

 

지금 코스트코 광명점은 삼성전자 세일 중입니다.

가전이 필요하신분은 굳이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몰에서 확인하고 주문하시면 되겠네요.^^

 

 

 

 

 

 

오븐만 되는 제품인데요.

신랑이  40L에 가격이 너무 착하고 사고 싶어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한번더 생각하고 다음주에 사도 늦지 않다고 자제 시키고 왔어요.

사면 어디둘지.많이 해먹을지 고민한번 해봐야겠어요.

집에 토스트기 오븐기여서  식빵넣으면 5-7분 정도 소요되긴 해요...

일주일 고민의 시간을 가져봐야겠어요.

 

 

 

 

 

저처럼 에어프라이기가 없는분은 용량이 큰 오븐기 한번 고려하셔도 좋을꺼 같아요.

코스트코는 상품이 한번 나오면 계속있는제품이 아닌 경우가 있어서 결단을 빨리 내려야 되요.

 

 

 

 

 

 

상자케이스에 보이는 냄비보다 실제로 보면 더 사고 싶어요.가볍더라구요.

라면이라 전골같은거 먹으면 좋을꺼 같아요. 정말 유혹의 제품이였어요...

 

 

 

 

 

주방가위가 수명이 다되어 가는데 마침 4000원이나 할인해서 겟했어요.

정말 한동안은 오래 잘사용하겠어요.

 

 

 

 

 

봄이 오기전 꽃샘추위는 오니 핫팩이 필요하신분은 좋은 가격에 구매하세요.

코스트코 광명점에 파는 아이리스 핫팩을 사용해봤는데 지속력이 오래 가더라구요.

 

 

 

 

 

600매 가격이예요.정말 좋은 가격이죠?저는 습진이 새끼손가락에 자주 생겨요.

그래서 신경을 꼭 써줘야 합니다.

저처럼 꼭 써야 하시는분은 이때 조금 쟁겨둬도 좋겠습니다.

저는 두개 샀어요.^^

 

 

 

 

 

급히 찍어서 이미지 사진이 없네요.

하이엔캔 5L가격이 너무 좋네요 .

코스트코 광명점에서 할인해서 신랑이 겟했지만 제가 다시 놓고 왔어요.

다이어트 중인데 술이랑 쌀이 적이거든요.ㅎㅎㅎㅎ조금만이 결국은 다 먹더라구요.

조절 안되는 사람은 처음부터 안사는게 맞아요...

 

 

 

 

 

 

 

생크림에 딸기가 너무 이뻐서 찍어보았어요.

맛좋겠죠,,,너무 대용량이라.집에 디저트로 선택하셔도 좋겠어요.

칼로리 감당하셔요^^

 

 

 

 

 

 

헤헤~~저 이거 샀어요.

너무 맛있을꺼 같죠?낙곱새랑 곱창전골이 있었어요.

저희는 새우랑 곱창이랑 새우를 골랐어요.

아이들과 함께 먹을려고 합니다.먹고 나서 맛 후기 적겠습니다.

 

 

 

 

 

 

정말 상품이 진열이 빼곡하게 되어있지만...횟쪽을 진열되면 바로 바로 빠지더라구요.

코스트코 광명점은 연어샐러드,초밥,광어회는 쑥쑥 잘빠지더라구요.

아마 아점으로 많은분들이 고르시나봐요.

 

 

 

 

 

 

곱창전골 사진이 있었네요.

정말 밖에서 먹기에 불편한데 이렇게 나오니 집에서 편히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꼬막 비빔밥인데 정말 꼬막이 실하게 많이 들었어요.

코스트코는  포장음식들이 잘나와서 뭘 먹어야될지..고민되요.

다음엔 꼬막을 사서 비빔밥 먹어봐야겠어요.

전 꼬막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이건 피크닉제품같아요.

음식을 보는사람마다 다르게 해석하겠지만

전 다음에 가까운 피크닉을 가게 된다면 이거 하나 찜 사가고 싶어요.

착한가격에 분위기 까지 낼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남편이 크로와상이 먹고 싶다고 사가자 하는데

제가 세일도 안하고 가성비 좋은 미니 프렌치롤을 사가면 되지....

그랬거든요....사람들 손에 다 플렌치롤이 들려있어요..ㅜㅜ

오늘은 과연 득템을 했을까요?안했을까요??^^::

 

 

 

 

고기고기 할인해요.스테이크로 구워 먹고싶지만 아직 냉장고에 가득있어서 

다 먹고 구입할려고 패스 했어요. 고기쪽에 사람들 엄청나요.

신선하고 가격은 확실하니깐요.

 

 

 

 

 

코스트코 광명점에서 새우가 상태가 너무 좋아요.

 

 

 

 

다음에 보고 새우사서 새우튀김 해줘야겠어요.

딸이 새우킬러거든요.

요즘 저희 동네에 새우 튀김 아저씨가 오는데 10개 가격이 10,000원 정도하더라구요. 

 

 

 

 

 

코스트코 광명점에서 인기 좋은 상품이예요.

집에 토치가 있다면 토치를 사용해서 먹어도 맛이 좋아요.

저는 연어 먹을때 토치 사용해요.^^

 

 

 

 

 

저는 생선은 수원농수산물가서 사는데 어머,코스트코 광명점에 고등어 가격이 좋네요.

국산은 아니지만 노르웨이꺼를 많이 먹잖아요.

손질만 집에서 하면되니 이제 고등어도 코스트코 이용해야겠어요.

 

 

 

 

 

 

오징어 상태가 너무 싱싱해 보여요.

그런데 가격이 착한건가요?

 

 

 

 

 

 

벌꿀100%들어갔어요.

 

 

 

 

 

코스트코에서 명절맞이 제품들이 나와 있어요.

 

 

 

 

 

곧 명절이면 한국사람이라면 전이나 오징어 튀김을 먹잖아요.

시중에 사먹으면 편하지만 양이 너무 적어요.

저 처럼 식탐 있다 하시는분은 편하게 냉동제품 이용하면 됩니다.^^

 

 

 

 

 

저도 이상품은 아직 먹어보지 않았어요.

제가 먹어본 그맛 아닐까 싶어요.ㅎㅎㅎ

 

 

 

 

 

용가리 치킨 애용해요.그래서 겟했어요.

어른들도 좋아하지만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딸아이가 치즈를 좋아해서 한동안 먹다가 이제 안먹더라구요.

그래서 구매를 안했는데 아이들 간식으로 하나씩 주기 정말 편해요.

 

 

 

이제 제가 안먹어본 제품들이라서 사진으로 할인하는거 올려드릴께요^^

 

 

 

 

 

 

 

 

 

 

망고는 다음에 한번 먹어 보고 싶어요.디저트로 좋을꺼 같아요.

할인하면 다음에 같이 담아 보아요^^

 

 

 

 

곧 2월14일이 오잖아요.

기념을 좋아하는 분들은 요런 실속있는 제품을 사보는건 어떨까요?

 

 

 

전 다음에 남편을 위해 이거 하나 겟할까 싶어요.

살다보니 너무 친근하죠??ㅎㅎㅎ제품을 박스가 아니고 사탕같은 제품을 고르는거 보니...ㅎㅎㅎㅎ

 

 

 

 

에어프라이기제품이 11000원 할인해요.

용량은 3.5L 입니다.

베이지 상품이 이쁘네요.

 

 

 

 

 

가찌아 가정용으로 나왔는 제품인데 ...인기가 좋을꺼 같아요.

할인폭이 크네요.

 

 

 

 

예전에 피부가 너무 안좋아서 피부과 제품이였던 피지오겔만 사용했는데...

아이들도 이제품 많이 사용하죠?할인 8,500할인이면 괜찮네요.

 

 

 

 

 

아이들은 전신용으로 로션이 좋고  너무 건조하다면 크림이 좋아요.

저는 크림이 잘 맞았거든요.

 

 

 

 

 

필요한 제품만 사고  나오는길에 보니 주말에는 푸드코트를 사용못하네요.

운전해줘서 고마워서 아침대용으로

핫도그 세트 사줄려고 했는데 아쉽지만 다음기회에~~~ 

 

 

 

 

이번에 제가 구매한 제품들이예요.

 

 

 

 

프렌치롤은 구매못할뻔 했는데 나오는 계산대에서 다른분이  반품하셨나봐요.

그래서 제가 겟했어요.

집에 하나 있지만 급할때 요긴하게 잘 먹고 있어요.

공세점에서 살때보다 가격이 올랐어요.

가격6,190

 

 

 

 

코스트코 광명점에서 볼수 있는계란

가격4,990

 

 

 

 

 

코스트코 광명점 할인 3M가위 입니다.

가격16,990

할인4,000

 

 

 

 

 

제가 먹고 싶었던 낙곱새

가격29,990

 

 

 

 

 

1500ML 2개가 한세트 입니다.

가격15,990

 

 

 

 

요즘 유산균을 만들어 먹고 있어서 구매했어요.

가격3,790

 

 

 

 

 

코스트코 광명점 할인상품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던 비닐장갑

가격6,990

할인1,500

이지엔 제품은 워낙 유명하신거 아시죠?

가성 완전 좋아서 추천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