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마트

호매실 노브랜드2호점에서 세일 및 발렌타인데이 선물 초코렛 준비해봐요 :)

amymom 2021. 1. 31. 11: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비빔장이 필요해서 호매실 노브랜드 2호점에 방문했어요.

가끔 할인도 해서 좋은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거든요.

팔도 비빔장이 안보여서 직원분에게 물어봤습니다.

한시적으로 들어와서 행사했다네요...흑.

380g이 4000원 판매했었는데....

다음에 이런기회온다는 넉넉하게 준비 해두겠어요.

왔는김에 구경 하고 가야겠죠^^

 

 

 

 

 

 

 

 

호매실 노브랜드2호점에서는 

설명절 선물세트가 나왔습니다.

동원 스페셜11호 세트 입니다.

 참치,스팸,식용유 구성되어 있습니다.

 

 

 

 

 

꼬꼬면은 개그맨 이경규씨가 개발해서 나온거 아닌가요?

남편은 맑은데 칼칼해서 정말 많이 먹었대요.

저는 안먹어봐서요..ㅎㅎㅎ

세일에 반가워하는모습이였지만,사지 않습니다.ㅎㅎㅎ

 

 

 

저는 맛있는라면 컵라면을 정말 맛나게 잘 먹었던 기억이나요.

라면이 깔끔했어요.

처음에 나왔을때 다른라면에 비해 가격이 높았어요.

안에 스프에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그랬는건지..(?)

 

 

 

 

 

나이키 양말이 할인하고 있어요.스포츠 양말은 운동할때 필수입니다.

색은 단색으로 화이트 입니다.  :)

 

 

 

호매실 노브랜드 2호점은 건저지 할인중입니다.

저는 현관문이 갑자기 삐삑...소리에 긴장하기때문에 늘준비해둬요.

아이들 장난감에도 많이 들어가니 할인할때 겟!!

 

 

 

 

 

아이들 기모잠옷인데.수면 마약잠옷과 비슷해 보입니다.

입었는지 알수 없을꺼 같아요...ㅎㅎㅎ

 

 

 

 

 

 

 

 

인터넷에도 1개당4,600원합니다. 택배비도 붙어요.

다우니 제품은 호매실 노브랜드 2호점이 가격 아주 좋게 나왔습니다.

 

 

 

 

노브랜드에서 저는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말씀은 못드리는데.

가격이 좋은거 같아요.

 

 

 

 

제로콜라 사먹었는데 괜찮았어요.무엇보다 코카콜라 가격이 사악.

이제 다른회사에서 나오는 제로콜라 먹어도 느낌은 대충나니깐요.

겟 할려고 했는데 안들어오나봐요^^

 

 

 

 

과자 베스트 안에 듭니다. 쿠키앤크림샌드 꼭 사세요^^

저는 너무 맛나게 먹고 있어요.

새우깡 처럼 자꾸 손이 가서 살찌는건 말고는 입이 즐거워요^^

 

 

 

 

눈에 띄네...과자죠?저는 이거 사면 한봉지 다 먹어요.

그래서 못사요.

겹겹이 되어서 왜케 맛나요ㅠㅠ

 

 

 

 

가끔 엣날 과자가 먹고 싶을때 생각라는 오란다.

 

 

 

 

노브랜드 초코파이도 있어요~~

 

 

 

 

 

2월14일 발렌타인데이입니다.

좋아하는 친구 연인사이에 초코렛을 선물하는 날입니다.

초코렛 영업으로 인해서 발렌타인데이가 생겼다는 말도 있지만,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자연스럽게 

전할수  있는날이라서 저는 괜찮다고 생각해요 ^^

호매실 노브랜드 2호점에서 초코렛 종류가 나와있더라구요.

부담없는 가격으로 준비해도 좋을꺼 같아서  밑에 사진 남깁니다.

 

 

 

 

 

 

 

 

 

 

통에 든 초코렛은 보자기 스타일로 포장해서 가까운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선물입니다.

 

 

 

 

 

 

 

 

 

 

 

여러가지 상품으로 초코렛 선물포장할때 꼭 넣는 abc초코렛입니다.

 

 

 

 

너무 깔끔하게 줄수 있는 프랄린레드 초코렛이에요.

빨간포장이 포인트.

 

 

 

 

노브랜드에서 2월14일 발렌타인데이 선물 초코렛 준비 너무 잘 되어 있는데요.

상자로 되어 있는것은 가격도 착해서 다른 선물주면서

초코렛 하나 쓱 끼어주면 센스 있는 모습을 발휘하면 되겠습니다.

 

 

 

 

 

 

 

빼빼로 스타일 입니다.

 

 

 

 

티라미슈가 들어가면 고급인거 아시죠?^^저도 맛보고 싶어요...

 

 

 

 

 

 

 

 

 

 

 

저희 가족은 코코넛 들어간 초코렛 먹어봤는데...

입맛에 안맛더라구요.

코코넛맛 첨가 되어 있어요.

그냥 동전초코렛이 저희 입에는 딱.

입은 고급이지 않아요..ㅎㅎㅎ

 

 

 

 

 

 

 

 

노브랜드 방문하면 꼭 사야되는 상품 초코칩쿠키에요.

저는 맛나게 잘먹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학원,밖에 나갈때도 챙겨 주기 좋습니다.

4개씩 개별포장되어 있습니다.

 

 

 

 

노브랜드에서 나오는 과자는 이미지 사진보고 맛보면 거의 같아요.

그래서  사람들이 노브랜드를 좋아하는거 같아요.

가격이 시중보다 착하니깐요.

버터쿠키도 우리가 아는맛...ㅎㅎㅎ

 

 

 

 

 

 

 

 

 

 

 

 

 

 

 

호매실 노브랜드 2호점에서 할인하는 포스팅입니다.

노브랜드 방문시 할인상품 알고 알뜰한 쇼핑되세요.

2월 14일 발렌타인 선물은 가볍지만 마음 가득 담은 맛난 초코렛 겟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