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마트

코스트코광명점 할인상품과계란값 공유해요

amymom 2021. 2. 6. 09: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침 일찍 코스트코 광명점에 다녀왔어요^^

가는 길은 밀리지 않았지만 ㅠㅠ도착후 벌써 줄을 서고 있었답니다.

덜덜덜~~전 오늘만 부지런한데...정말 부지런한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코스트코 가면 꼭 가야할 제품은 계란이죠?

입구에 들어서면서 사람들이 계란 있는곳으로 먼저 가더라구요.

저도 집에 계란이 반판이 남아서 미리 준비 했어요.

 

 

 

 

 

 

 

 

 

 

 

 

 

 

코스트코에서 구운 계란도 가격인상을 보였어요..

계란은 거의 1개 판매로 제한을 두고 있었습니다.

 

 

 

 

 

 

 

 

 

 

 

명절이 다가오면 일회용 위생백이 필요할꺼 같아 찍어보았어요.

 

 

 

 

 

 

 

계란을 사고 나서 다시 입구에서 부터 찍어보았어요.

아이들 학용품이 할인중입니다.

 

 

 

 

 

 

인테넷에는 1개에 5400원 입니다. 4개에 이가격이면,

필요하다면 지금 겟 하는게 좋겠습니다.

 

 

 

 

 

 

 

저도 당시에는 생각못하고 집에와서 사진보면 이걸 하나 살껄.가격도 착하고 면도 좋던데....

아쉽네요..~~

제 글을 보시는분은 어린 자녀가 있다면 참고 하셔요^^

 

 

 

 

 

 

남아버젼으로 학용품 세트 설 선물로 주기에 너무 귀여운 캐릭터 입니다^^

 

 

 

 

 

 

설 선물로 조카들에게 팬티를 사줘도 좋을꺼 같아요.

저는 어릴때 시골에 계시는 큰엄마에게 항상 새 양말을 선물받았어요.

더 큰 선물을 기대하기엔 사촌들이 많은 대가족이라...ㅎㅎㅎㅎ

 

 

 

 

 

 

 

갭 양말 색이 봄맞이 할인행사 하네요.

노랑,하늘하늘한게 봄을 알려요.

 

 

 

 

 

 

코스트코 광명점을 운동화 할인폭이 큽니다.6000원이에요.

 

 

 

 

 

 

 

 

 

 

 

 

게스라서 저도 가서 만져봤는데..비닐재질처럼 바스락 하는데.이쁘지 않았어요.

검정이 그나마 낫던데.한장 남았더라구요.

그담에 남은게 네이비..

가격은 비싸지 않았어요.

사진이 이쁘게 나온거예요.ㅎㅎㅎ

 

 

 

 

 

 

코스트코에서 할인 하는 애플 가격이 좋긴 합니다.

그런데...핫!!팁

신학기 할인 행사는 애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어요.

애플에어팟도 선물로 줘요.

놀라지 마요!!

확인해보세요   s(-__-;;)z

 

 

 

 

 

 

 

 

 

 

 

 

핸드드립해 먹으시는분들은 어떤 주전자 가지고 계시나요?

전 10년째 칼리타를 쓰고 있어요.

새로운 제품을 볼때마다 갖고 싶지만 참아요.

스텐재질이라서 칼리타가 새거 같아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 있는 핸드드립 용품은 도자기로 되어 있어서 견고하지만 무게감이 상당하네요.

저번에 제가 포스팅한 이케아핸드드립 스텐드립퍼를 추천합니다.^^

 

 

 

 

 

 

저는 다른 상품을 사고 세트로 받았어요.테팔꺼는 아니지만 집에서 요리하시는분들은 

도구가 있어야지.손목에 부담없이 요리해요.

이건 핫 아이템입니다^^

 

 

 

 

 

 

궁중요리팬이6500원 할인중입니다.

 

 

 

 

 

 

저도 얼마전에 가위를 샀는데

가위가 2개 12000원 정도였습니다.

가위들고 칼들어서 나무 케이스면 가격 좋은거 맞죠?

 

 

 

 

 

 

 

 

 

 

 

 

저는 너무 잘쓰고 있는제품입니다.

제가 구매를 할때는 28000원 정도에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코코마다 할인상품이나 제품의 종류가 차이가 있더라구요.

 

 

 

 

 

 

 

 

 

 

 

 

 

 

 

 

 

 

 

 

 

 

 

 

 

 

 

 

 

 

 

 

 

 

 

 

 

 

 

사랑을 선물하세요^^초코렛으로 표현해보세요^^

포장까지 해놓아서 실속제품이예요.

 

 

 

 

 

 

 

유기농 바나나.

저는 뒷편에 일반 바바나 하나 집어 왔습니다.

 

 

 

 

 

 

 

 

 

 

 

 

 

 

 

 

 

처음 코스트코에 방문했을때 11900원해서 집에 냉동으로 보관하면서 먹던 치즈케익

지금은 가격많이 올랐지만,일반 케익점보다 착하고 맛도 좋아요!!

코스트코 광명점 오면 꼭 사야되는 제품

 

 

 

 

 

 

우리가 흔히 부르는 코스트코 광명점에 오면 꼭 사야되는 모닝빵이죠?

그런데 이름이 디너롤입니다.

가성비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개인 커피숍에서 코코제품 이걸 사가서 판매하는곳도 많아요.

가격이 너무 좋다는거죠^^

 

 

 

 

 

 

 

 

 

 

마늘빵인데 안에 치즈~

요즘 이빵은 어디서나 볼수 있지만 맛난곳은 잘 없답니다.

그래서 저도 이거 하나 겟했어요   :)

 

 

 

 

 

 

 

 

 

 

 

 

 

 

 

 

먹고 반해서 이번에 또 사왔습니다.

와플로 찍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쌍따봉 날립니다~~!!!!

 

 

 

 

 

 

 

 

 

 

 

 

 

 

 

 

 

 

 

 

 

 

 

 

 

 

사진만 봐도 이쁘죠?

코스트코 광명점 가면 꼭 사야되는 제품입니다.

디저트로 꺼내기도 이쁜.

단,잘 자르셔야 될꺼 같아요.

 

 

 

 

 

 

 

 

 

 

 

 

 

 

 

 

 

 

 

 

 

고기는 사랑입니다.

항상 사람들이 제일 많이 부쩍 거리는곳이 고기 있는곳입니다.

 

 

 

 

 

 

 

 

 

 

 

선물세트에요.안에 보며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전 갠적으로 참치 들었는거보다 햄이 더고급스럽네요.^^

 

 

 

 

 

 

 

 

 

 

 

 

음식할때 많이 들어가는 양조간장 ~미리 준비하세요!!

 

 

 

 

 

 

 

 

 

 

 

 

 

 

 

 

 

 

 

 

 

 

 

 

 

 

 

 

아이들 간식으로 유기농 사과당근.저도 아이들 어릴때 많이 먹였는데...

밖에서 요구르트 아줌마보다 훨씬 저렴해요~~

 

 

 

 

 

 

 

저는 수제보이차  만든거 먹는데...다 먹음 사먹을려구요.

티백으로 된 보이차지만,양이 240개 이고

기름진 음식을 먹고 나서는 보이차를 먹음 느끼함을 날려버릴수 있어요.

보이차를 먹으면 온몸속이 따뜻하답니다.

 

 

 

 

 

 

 

 

 

 

 

명절음식 만드는분들은 햄이 필요하죠?

요거 득템하셔요^^

 

 

 

 

 

 

 

 

 

 

 

 

저도 명절때문에 이거 들었다나 놨어요  ㅎㅎㅎ

코스트코 공세점에 없던 모둠전이 코스트코 광명점에는 있다는 사실~~

 

 

 

 

 

 

 

궁중잡채...정말 편한세상이예요..ㅎㅎㅎ

 

 

 

 

 

 

모둠전 하나면 끝.하나하나 만들필요없구요.

이번에 5인 이상 집합하면 안되잖아요^^

그래서 집에서 분위기는 내고 싶어서요^^

 

 

 

 

 

 

 

 

 

 

 

 

 

 

 

 

 

전병보면 저희 시아버지가 생각나네요.

전병을 참 좋아하는데~~코로나 끝나면 전병 사들고 가야겠어요^^

 

 

 

 

 

 

 

 

 

 

 

 

 

 

 

 

 

 

 

 

 

 

 

 

 

 

 

 

 

 

 

 

 

 

 

 

 

 

 

 

 

 

 

 

 

 

 

 

 

 

 

 

 

 

 

 

 

후추가 필요해서 분쇄기가 달려있는걸로 하나 구매했습니다.

생각보다 후추가 들어가는곳이 꽤 있더라구요^^

 

 

 

 

 

 

 

 

 

 

 

 

 

 

 

 

 

 

 

 

 

 

 

 

 

 

 

 

 

 

 

 

 

 

 

 

 

 

 

 

 

 

 

봄오는 소식은 광명 코스트코에 진열되어 있는 상품들을 보면 알수 있어요.

식물들이 계산하는 입구 쪽에 배치되어 있더라구요.

무게가 있으니 나가면서 하나씩 겟하겠어요^^

 

 

 

 

 

 

 

 

 

 

 

 

 

 

 

 

 

 

 

 

 

 

 

 

 

 

 

 

 

 

 

 

 

 

 

 

 

 

 

 

 

 

 

 

 

 

 

 

 

 

 

 

 

 

 

후다닥 장보고 나오는길에..벌써 밖에도 줄이 장난이 아닙니다.

다음주 설 명정이니 코스트코 영업일 확인 하세요

설 당일날은 휴무 입니다.

 

 

 

 

 

 

꼭 필요한것만 사온 상품입니다.

제가 산제품들은 코스트코 모둠전만 할인상품이네요^^

 

 

 

 

 

 

 

모둠전은 저도 처음 사봐서 맛이 어떨지 모르겠어요.

편리하니깐.쏘쏘만 해도 감사한 마음으로 먹을 준비됐어요.

저번 추석도 제가 집에서 조금 전을 만들었는데

이번에 엄청 편할듯.집에 맥주 준비한 하면 명절 준비 끝입니다.  헤헤~~~~

가격16,490

할인2500

 

 

 

 

 

 

 

크림치즈갈릭롤7,990

하나의 1330원꼴 입니다.

밖에서 하나에 1330원에 저 퀄리티 빵 구경할수 있나요?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마늘빵 잘하는곳도 하나에 3500원하더라구요 ㅠㅠ

코코를 끊을수가 없어요~~

 

 

 

 

 

 

 

오늘 금계란 하나 구매했어요.

가격 5690원 입니다.

요즘 정말 아줌마들 사이에서 닭키워야 되나요?까지 말이 나돌아요~~ㅠ

 

 

 

 

 

 

 

 

코스트코에서 조리식품 사서 편하게 집에서 먹을수 있는 곱창전골입니다.

저번에 코스트코에서 낙곱새 먹어보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밑반찬이 없었지,밖에서 파는 음식인줄~~~

곱이 많은지 먹고 리뷰 남길께요^^

가격29,990

 

 

 

 

 

 

코스트코에서 산 분쇄후추

가격9,490

사용해보고 좋으면 할인할때 하나 더 사야겠어요^^

 

 

 

 

 

 

한번도 안 먹은 사람은 있을지 몰라도 한번 먹은사람은 없을듯 합니다.

찰지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또 구매했어요.

 코스트코 가면 아침대용이나 간식으로  꼭 사야되는 상품인거 같습니다.

아이들도 잘 먹어요^^간식으로 추천해주고 싶어요.

가격 8,990

 

 

 

 

 

 

 

집에 있는 과일은 귤빼고 없더라구요.

바나나 빼고 다 비싸요..제기준이지만요.

가격 2,990

 

명절지나고 나면 금채소,금과일,금계란들 안정되길 바랍니다.    :)

오늘도 제 블로그에 오신분들 할인상품 정보로 알뜰한 쇼핑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