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카카오톡선물로 한우선물받은 후기입니다.

amymom 2021. 1. 11. 17: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받았어요.

여러분들은 카카오톡으로 선물주고 받으신적 있나요?

IT로 컴맹인 저한테 너무 신기했어요^^카카오 뱅크로 처음엔 너무 신기했거든요. 

 

 

 

 

 

 

받아보고 너무 좋았어요..고기고기 먹을수 있잖아요.

카카오톡에 있는 선물주기 너무 쉽네요.

선물보내는분이 보내주면 받는사람이 승락하고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카카오톡선물하기 한우세트 고급스러운 선물포장지속에 스티로폼에 들었어요.

그래서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열어보고 고급스럽게 받아보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먹기 좋은 음식의 마무리는 포장 아니겠어요.??^^

포장은 금색으로 잘 포장되어서 왔어요.

 

 

 

 

 

 

 

고기를 좋아하지만 어느부위인지??^^

색은 너무 이쁜색이였어요..탁하지 않고 맑은색였답니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지만 소고기 더 있어보여요...

 

 

 

 

 

 

고기의 상품을 더 가치 있게 해주는 포장속에 데코가 이뻐요^^

 

 

 

 

 

카카오 선물하기 한우를 들고나면 밑에 얼음팩이 있어요.

두개가 하나도 녹지 않았답니다.

추운날씨때문이겠지만,그래도 신선하게 도착해서 우체국 택배아저씨에게 감사했습니다.

 

 

 

 

 

고기 3팩중에 처음 뜯었던 한우 안심살.

포장뒷편에 보니 한우의 정보가 기록되어 있어요.

 

 

 

 

 

 

영상보고 가실께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았는 한우고기랑 먹을려고 상추를 준비했어요.

고기먹는데 쌈이 빠질수는 없잔아요  >.<

살은 언제 빼죠?그래도 한우는 안찌지 않나요???ㅎㅎㅎ

 

 

 

 

 

 

 

당근과 새송이 버섯

나름 느낌함을 잡아줄 쌈무를 준비했답니다

집에 다른 야채들이 없네요.

이것만해도 충분하겠죠?

 

 

 

 

 

 

 

안심은 복강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운동량이 많지 않아서

섬육 느슨한 근육이라서 부드럽습니다.

 

 

 

 

 

 

소고기 한우 효능은 어린이 성장발육에 좋구요.

어른들 기력회복에 좋아요.

소한마리당2~3%밖에 나오지 않아서 귀해요.

 

 

 

 

 

 

 

 

 

저는 소고기중에서 안심이 부드러워 아이들이 잘먹어서 고기기 부분에서 선호하는 부분입니다.

연하고 담백하기 때문에 소금에 참기름 꼭 찍어먹으면 아이들 밥한그릇 먹고

바로 두그릇 부르는 소고기 안심입니다.

 

 

 

 

 

 

카카오선물하기 한우안심부분을 상추 무쌈 고기 버섯순으로 올려서 먹었는데 

무쌈이 시원한과 고기의 육질 씹는맛이 좋습니다.

 

 

 

 

 

 

 

두번째 고기입니다.

첫판은 말도 없이 먹었어요.아이들도 배고픈탓에 허겁지겁 먹었거든요.

 

 

 

 

 

 

한우 부분은 꽃등심 부분입니다.

저는 꽃등심이라는 말이 참 좋아요..꽃이라 맛있잖아요...ㅎㅎㅎ단순.

 

 

 

 

 

꽃등심살은 등심부위중 육즙이 가장 진해요.

고소한 감칠맛이 풍부하여 소고기 부위중에 으뜸으로 꼽혀요.

그래서 직장생활하면 외식을 하게 되면 꽃등심 먹고 싶다는 말이 괜히 나오는건 아닌가봐요.^^

 

 

 

 

 

 

카카오톡 선물받기로 받았던 소고기 한우는 꽃등이 크키는 안심보다 많이 얇았는데

아이들에게 더 편히 먹을수 있지 않았나 싶어요.

소고기랑 궁합이 좋은 새송이 버섯으로 한끼 잘먹었습니다.

새해라서 선물할 기회가 있잖아요.

좋은분에게 새해 잘 보내라는 의미로 카카오톡으로 한우선물 해보는건 어떨까요?

저도 다음엔 소중한 분에 선물을 준다면 이렇게 티나고 선물 받은분이

내가 평소에 흔히 사먹을수 없는 선물을 해보아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