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패션뷰티

호매실헤어맛집/이연헤어/매직셋팅펌

amymom 2020. 5. 3. 20:11
728x90
반응형

 

 따뜻한 5월입니다.

어깨까지 오는 거지존(?)머리를 견디고 또견디었지요~~

코로나 19가 언제까지 갈지 몰라~~요.. 이제는 머리해야겠어요.

호매실동에 헤어맛집이라고 소문난 이연헤어에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고,

동선을 겹치지 않게 운영한다는 카페 글을 보고 예약했습니다.

 

 

  외관 모습이예요.  :)

요즘 트렌드 있는 개인1인샵 같죠??

통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갑갑하지 않아요~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212번길 14 거성빌딩1층

평일 10시-7시30분

1인 미용실,주차가능,무선인터넷가능

예약은 꼭 하시고 방문하셔야지 시술 받으실수 있습니다!!

 

 

 제 머리를 보고 1년만에 미용실 오신거냐고 물어봤어요...ㅜㅜ

아뇨~~6개월만이예요..

친구 결혼식이 담날 머리해서 제가 정확하게 기억하고 있었어요...10월28일날 머리 했어용~~

머리가 빨리 자라나는 타입이라고 말씀해주셨는데요~~~

아가씨때 보다는 그래도 늦게 자라는 편이랍니다.ㅎㅎㅎㅎ아줌마 되고는 느려요..ㅎㅎㅎㅎ

 

 

  이연헤어 원장님이 머리를 감겨주셨어요..

머리는 어떻게 하실꺼냐고 하길래..볼륨매직으로 했으면 싶다고 말씀드렸어요..

원장님 : 머리는 굵고 붕뜨는 타입이라서 볼륨밑에 부분에 힘이 없어서  매직셋팅으로 하는게 어깨의 거지존에서 탈출되는것이라고 명쾌한 대답해주셨어요..

에이미맘 : 저 C 컬넣어주심 좋겠다고 말씀드리니,

원장님  : S컬로 넣어도 컬 이뻐요

어깨에서 S면 웃길꺼 같지 않나요?원장님??

요즘은 S 컬이라도 C컬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S 컬이라서 권해드려요.

아~서로의 의견을 맞춘뒤에 머리에 들어갔어요.

 

 

   기본적인 단백질은 파마하기전에 넣어주세요..

그래서 전 따로 클리닉을 넣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이연 헤어원장님께서도 권하지 않으셨어요.

머리관리는 잘되어 있다고 해서 뿌듯.

전 나름 일주일 3번은 꼭 트리트먼트하고 헤어팩모자 쓰고 있는 여자랍니다.^^

 

 

 

 롤을 감고 10분동안 기다리고 있어요.

머리가 조금 땡길수 있어요..

바른 자세를 요하지요^^

가만히 있지는 못하고 이리저리 눈을 돌려서 구경해요.

제가 열처리 하고 있을때 제 앞에 머리 하시는 분을 거의 마무리하는 중이였답니다.

1인샵이라고 해서 한명만 받으시는건 아니고 혼자해 해내실수 있는만큼 받고 있어요.

그렇다고해서 신경안써주신다는 느낌은 못받았어요. 

2명이지만 받고 1인샵 같은 느낌이예요.^^

머리 하는 동안 매장 방문하시고 머리 커트 하시고 싶은 분들이 2분이나 오셨는데...

예약우선이라서 받지 않으시더라구요.

꼭 예약하고 가셔야 됩니다!

 

 

 

 

 마무리 사진이예요..

정면 사진이 너무 잘나와서 뒷모습은 이연헤어 원장님에게 찍어달라고 했습니다.

일단 머리 쭉 ~손가락으로 내려보았답니다.

뒤에는 붕뜬 머리가 촥 붙어있구요,밑에 말린 S컬은 조금은 뻐덕한 느낌.

아래도 일전에 고데기로 밑에 말았고,이번엔 열처러..예상했으니 이쁜컬에 만족합니다.

또또,트리트먼트 열중해야겠어요^^

 

 

 

 

머리 다하고나서는 사진 매장 사진을 남겨요. 앉는 자리는 4개로 되어있어요.

가게 내부는 크지는 않지만 ,사장님 혼자서 왔다갔다 하시고,단골 고객들이 얘기 나누시는 모습이 

따뜻해보였어요.

 

 

 

 

카운터 앞이예요  :)

사장님의 심플함과 금색으로 한 디자인들이 눈에 들어와요.따뜻한 느낌 드시나요??

커피머신기가 자리 잡아 있답니다.

머리 하는동안 아아 마셨는데... 쓰지 않아서 너무 좋았고,날이 더운데 아아가 너무 잘어울리는거 있죠?

머리 하러 가시면 이현헤어에서 꼭 아아 마시세요^^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어요 하나,하나 여성 취향저격인거 있죠?

이 작은 램프 너무 귀여워요~

사진찍을때 필요한 필수품 이죵~~~

 

 

 

부엉이도 자리 잡았어요.

쌍이예요..

부엉이는 부자된다는 뜻으로 아마 선물을 받았을꺼 같다는 추측(?)해볼까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들이 자리 잡아 있답니다.

그리고 사탕가득.

아마 머리 하러 오는 꼬마 손님들을 위해 준비해두셨나봐요.

집에서 만나는 클러버도 있어요...반가반가!!

 

 

저..시계 갠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인테리어에 관심은 많지만 삶은 미니멀입니다^^

집에 시계가 고장 난다면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구매 찜!

 

 

머리하면서  원장님에게 잡지책 읽고 싶다고 얘기 했어요.

헤어 잡지만 있다고 하셔서 그거라도 읽고 싶다고 해서 봤는데..상품설명도 있지만 헤어스타일들 구경하는것도 잼났고,

미용계의 성공자들 이야기들도 잼있었어요.

성공습관은 사실 미용뿐만아니라 삶의 자세를 저렇게 지닌다면 뭐든지 시간지불댓가로 성공이라는 타이틀을 가질꺼 같아요.^^

머리하는 동안 내용 좋은  헤어잡지책 한권 읽었답니다.

 

 

입구와 다르게 카운터에 있었는 사탕인데요...

너무 상큼이예요 >.<

치아가 안 좋은 관계로 사탕과 질긴 음식은 멀리해서 사탕먹지 못했네요...ㅜㅜ

 

 

머리 이쁘게 완성하고 계산했는데...선물 딱!

머리하고나서 꼭~~에센스 챙겨바르기 입니다.

잘 바를께요!~~

 

 

 

 마지막으로 가격표를 찍어봤어요.

지금,호사모에서 이연헤어 착한칭구 7979 이벤트 하고 있어요.

행사 종료는 주인장 마음대로~~

프리미엄셋팅펌할인 및 정찰가시술77,000~99,000원

현금 결제시 10%할인

위 가격은 참고 하시고 정확한 가격은 상담을 통해서 문의 하시면 되겠습니다.

 

 

 

 

 

머리 했는날 집에 가는 모습입니다.

저는 만족해서 이쁘다고 찍었는데..잘나온거 맞죠??^^

 

 

머리 하고 다음날,머리 감지 못하고  스벅에 나왔는데..

어제보다 머리가 더마음에 들어서 한컷 남겨보왔어요~

머리 감고도 이랬으면~~~^^

 

 

 뒷모습이예요~~~편하게 자고도 머리 고정되어 있는거 보면 신기신기.

잘나온 모습  사진으로 남겨보왔어요.

이연헤어는 머리 맛집이였어요.

제돈 주고 한 매직세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