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패션뷰티

어린이날 선물 크록스 선그라스

amymom 2020. 4. 28. 22:15
728x90
반응형

 

4월도 마지막을 바라보고 있네요..

코로나 여파로 집에 있지만,낮에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집에 있기 힘들어요^^ 

그래서 아파트 단지나 가까운 공원 산책을 한답니다.

햇살이 강해서 점점 눈부심이 오네요.아이들도 눈을 찡그리구요..그래서  다비치 안경 호매실점에서 아이들에게 선그라

스 하나 선물할려고 합니다.

 

저는 아이들 선글라스가 입고 되어있는지 확인을 먼저 하고 갔어요.

031-296-3579

 

 

해피라움 건물은 너무 익숙한데요.

아이치과며,안과를 이용하는하는 건물 1층에 다비치안경  호매실점이 위치해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오픈시간 10시 /닫는시간 9시 30분

그리고 수원페이 ,아이돌봄쿠폰 ,정부지원금, 백화점상품권, 복지카드 이용 할 수 있어요.

구매팁!호매실 카페 회원이시면  호사모회원이라고 말씀하셔야지 10%할인해주세요.

 

 

다비치안경 호매실점에 

문을 열고 들어가면 여자 안경사 선생님이 보여요.

1층은 렌즈전문으로 되어있어요.저번에 여자 선생님에게 안경을 맞춘적이 있는데 친절하게 잘해주시더라구요.

어떻게 오셨냐고 물어보고 ,아이들 선그라스를 보고 싶다고 하니 2층으로 안내를 도와줍니다.

 2번째 방문 ,알아서 2층으로 뛰어가요 ㅠ.ㅠ

손소독을 안경점 안에서 할수 있게 바로 세면대가 준비되어 있어요.

바로 옆에는 빠짐없이 소독제도 준비 완료 되어있네요^^

렌즈를 구매하로 오신분이 손세척을 위해 화장실을 찾을 필요 없어서 편리해 보이죠?

 

계단을 올라가다가 세젤예라는 문구가 눈에 보여요.

혹시...두둥..세상에서 제일 예쁜 사람을 칭하는거 아냐? 검색하니 맞네요..ㅎㅎㅎ

포스터를 떼지 않는걸 보니 아직도 착한가격에 행사 하고 있나 봅니다.

 

 

2층에 올라와서  정면에 아이들 선그라스 진열이 눈에 띄여요.

색이 화려하네요.^^

 

 

다비치안경 호매실점에서 크록스 선그라스를 껴보았어요.

코없는 선그라스를 쓰다가 이번에는 코있는 선그라스를 선택했답니다.

콧대가 없는데 뿔테 같은 선그라스를 쓰면 코가 퍼질까봐서요^^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영~~안이뻐요ㅠㅠ

일단 느낌만 보는거예요...ㅎㅎㅎ

 

 

두번째 쓰자마자 엄마~나 이걸로 할래!

너무 이쁘다고 말하는 아이.

좋고 싫음이 너무 정확하네요.시원해 보여서 너무 좋다네요.

 

 

저는 실버가 너무 이뻤어요.

아무옷이나 어울리고 심플해서요.

하지만 아이의 의견을 중시해서 파란 미러 안경을 선택했답니다.

저도 ,아이도 물건을 살때는 본인이 좋아하는걸 사야지 아무래도 한번더 사용하더라구요.

 

 

보잉은 안어울릴꺼 같았지만.그냥 한번 써보았어요~

써보니..그래도 영~~아닌건 아닌데..

다음엔 요런스타일도 참고해봐야겠어요^^

 

 

아들이 이번에는 시착에 들어갔어요.

코부분이 뜨네요?많이 큰강?속을로 생각했어요...

역시 역시 마스크때문에...ㅠㅠ인물이 안나와요...^^난 고슴도치 엄마니깐요...ㅎㅎㅎ

 

 

두번째 끼고 나는 처음에꺼 마음에 들어~~라고 말하는 녀석.

역시.아들도 마음에 들어하는걸 샀어요.

하지만 아들마음과 제마음은 일치 했답니다.^^

 

 

이건 뿔테같은데 선그라스가 이뻐 보여서 시착만 해봤어요.

역시 이쁘다. 크록스 하지만 코를 위해서 벗어!!^^라고 얘기했죠..

다행히 아이가 떼를 쓰지 않았어요..자기가 선택한 안경이 이뻐서요^^

 

 

다비치안경 호매실에서 크록스선그라스 하나랑.한국제품하나 샀어요.

크록스는 8만원,보잉스타일은 29000원 

가격차이가 나죠?

보잉스타일이 한국에서 만들었고,가격이 착하게 나왔다네요.

안경사 선생 아이들 코는 이걸로 고정해주면 좋다고 추천해주셔서 해달라고 했네요.

 

 

선생님이 하고 계실때 이리저리 살펴보며 사진을 찍었어요.

마마무가 추천하는 안경.선글라스 착한 가격으로 만나 볼수 있어요.

 

 

하나 시착해봅니다.음....마스크가 문제 인걸로 할께요~~

그리고 다시 내려둡니다...^________^

 

 

 

 

 

 

 

 

 

 

 

 

 

 

 

 

 

 

 

 

 

 

 

 

 

 

 

 

 

 

호매실 다비치안경 호매실점 2층 둘러보았는데요.

역시 가격 부담없는1만 부터 시작해서 고가 까지 있었어요..

고가라인 안경이 더 고급진걸 사실,하지만 착한가격이라고 안이쁘다고 생각은 금물.

저도 안경테 만원 쓰고 있는데 다른사람들은 만원인줄 모르더라구요^^

정찰제라서 체인점 어디가셔도 같은가격.적립도 되니 너무 편합니다.

 

 

 

다비치안경 호매실점은 카페가 너무 잘되어 있어요.

선그라스를 구매하고 나서 먹기만 기다리고 있는 우리아이들....사실 저도 기다리고 있었어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아를 마시고 싶었거든요.

 

 

 

 

구경하는 사이에 ...짠!선생님이 아이들코 귀에 맞게 교정을 잘해주셨어요.

그리고 아들에게 캡틴을 주셨어요.누나꺼 보다 더 멋진걸 받았다고 너무 좋대요!

아들이 기분좋으니 저도 너무 만족스럽네요.

 

 

선생님이 아이들앞에서 관리할점을 알려주세요.

미러가 스크레치가 잘나요~~그러니 먼지가 묻어서 닦고 싶을때 물에 먼저 씻어낸뒤에 닦으면 스크레치가 덜나요.

꼭~이렇게 관리하면 오래 사용할수 있다고 가르쳐 주셨어요.

 

 

 

아이들이 마실수 있게 깔끔하게 음료수와 아이스크림까지 준비 해놓으셨더라구요.

알록달록한 아이스크림을 선택한 딸은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구요..

아들은 옥수수바를 골라서 먹는데...옥수수 껍데기 왜 없어??그러네요..

그건 찰옥수수야~~~라고 가르쳐 줬네요.^________^

 

집에서 나오기전 날이 너무 좋아보여서 아아를 마시고 싶었는데.

안경 구매후 마시니 진짜 꿀맛이예요.

너무 너무 시원해서 좋았어요.거기다가 맛도 좋았구요.

 

 

지난주 부터 선그라스 사줘야지 사줘야지~~생각하고 오늘 사줬더니.

어머!!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거 있죠?

어린이날 선물로도 너무 좋을꺼 같아요.

 

 

집 도착후엔 자전거 타러 나간답니다.

눈부시니 선그라스는 꼭 끼구요.

동네 한바퀴 돌고 집에 들어와서 일찍 꿈나라 갔답니다.^^

 

제 돈주고 구매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