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요리

건강식단으로 소아비만잡아요.

amymom 2021. 1. 4. 13: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아이들이 살찌기 좋은 방학입니다.

거기다 앞서 코로나 심각단계라서 집에 있어서 아주 살이 늘어나기 좋았어요.

오래기간 활동은 하지 않으니 딸아이 비만을 잡고자 미니멀 소아비만식으로 초첨을 잡았어요.

제가 차린 밥상을 공유합니다^^

 

 

 

 

닭먹다가 남은거 찢어서 김치 볶아서 먹었어요.

고등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생선이라서 같이 구워서 먹었어요.

역시나 반찬수가 없으니 깨끗하게 다 먹었어요.

밥속에 김치 듬뿍에다  닭먹다가 남은거 찢어서 해먹어봤어요.

 

 

 

 

냉장고에서 남았던 상추 몇장 안남아서 애매...

그래서 상추,단무지 참치넣어서 휘리릭.너무 간단하죠^^

 

 

 

 

 

소아비만식단으로 어울리는 새우.해산물을 엄청좋아해요.

새우 싫어하는사람은 드물죠?

킹새울서 저녁으로 이거 하나 먹였던게 기억나네요.

 

 

 

 

소아비만 식단으로 저는 주로 고기는 조금멀리,탄수화물 밥은 많이 주지 말자...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간단하게 연어를 먹었던 사진입니다.

아이가 부드럽고 느끼하기 때문에 많이 못먹어요.

 

 

 

 

소아비만식단으로 먹이기 좋은 야채김밥입니다.

샐러드 많이 먹이고 싶어서 양상추를 많이 넣어보았는데 식가이 너무 좋았다고 하네요.

샐러드 김밥은 저도 자주 애용할꺼에요.

미니멀로 하실꺼면 있는 잔반들로 김밥만들어도 맛 좋습니다!!!

 

 

 

 

 

요즘 조개가 다 달다하니 맛이 좋아요.그래서 면을 좋아하는 아이에게 스파게티를 해줬어요.

토마토 하나 있어서 같이 넣어서 해줬더니 맛이 좋다네요.역시 아이들도 하나 달라진건 다 안다니깐요..ㅎㅎㅎㅎ

식단이 고민이신분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