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 3세대

amymom 2021. 1. 9. 15: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겨울이면 불편한것중에 안경을 끼시는분들은 서리많이 끼시죠?

가끔 안경점에서 해주시는 초음파 세척을 자주 집에서 하고 싶다고 생각해보신분 있으시죠?

오늘은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 3세대를 사용해보고 좋았던 점을 기록해볼려고 합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정독해주시길 바랍니다^^

 

 

 

 

 

 

 

샤오미를 선택하게 된점은 첫번째는 가격때문입니다.

두번재는 디자인도  한몫했어요.

화이트에 깔끔해서 아무곳에 있어도 이뻐보여요 히히

제가 워낙 흰색을 좋아햇 그럴게 보일순 있어요.^^그래도 인테리어 효과도되요.

 

 

 

 

 

 

 

 

샤오미 안쪽을 보도 스틸로 되어서 위생적으로 보여요.

안경점에도 요즘은 서비스로 밖에 초음파 기계를 두시던데 지나가면서 하기가 싶지 않아요.

제가 구매할때는 2만원대에 구매했는데 요즘은 가격이 조금 내린곳도 보이더라구요.

찾아보시고 최저가로 샤오미 초음파세척기3세대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뒷쪽을 보면 정보가 있는데...고장나도 AS을 받을수 없다는점.

가격이 저렴하니 수명다할때 까지 쓰는걸로 해요^^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 3세대는 물을 맥스까지 부으면 되요 물의 온도는 따뜻한거만 안넣으면 되겠죠.

저는 정수물로 미지근한물 넣습니다.

 

 

 

 

 

 

 

저희 부부는 안경을 껴요.

그래요 남편꺼 먼저 합니다.

 

 

 

 

 

 

 

보이시나요?이렇게 눈에 보여야지 속이 다 시원합니다.

 

 

 

 

 

 

 

 

세척은 안경뿐만 아니라 악세사리,시계 아이들이 입으로 빨고 하는 장난감도 세척이 가능합니다.

아이들 키우시는 맘들은 아이입에 쪽쪽이나 입에 들어가는 치발기를 세척하면 더 용이하게 사용하겠죠.

안쪽이 내부가 스텐레스로 되어있어서 효과적으로 부식을 방지해주고

내면표면 전기처리를 통해서 세척후에도 새것처럼 사용이 된다는 장점 가지고 있어요.

 

 

 

 

 

 

 

제 안경입니다. 저는 근시 난시가 시작되고 있어서 티비 컴퓨터 운전할때만 안경을 사용하고 있어요.

집에서만 사용하는 만원짜리 안경입니다.

만원짜리도 관리를 잘해야지 오래 사용하죠?

저는 안경 세척 전후를 보여 드리고싶어서 일주일 정도 안닦았어요.

더러워 보이나요?

 

 

 

 

 

 

 

 

저도 세척을 하니 뿌옇게 보이죠? 

샤오미 초음파 3세대는 고주파 기술로 주파수기4000Hz에 달하며 소음은 50%감소 했어요.

찡~~작은 소음이 들이지만 시끄럽지 않아요.세척은 10초 이내 됩니다.

 

세척이 다되었는 안경입니다.

깨끗해 보이죠?

집에서 안전한 저전압12v 절약하면서 사용해보세요.

중국제품이라서 저희 콘센트가 안맞아요.

돼지코는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3세대 상품이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