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가스렌지청소는 브리오신 키친클리너 세정제사용후기

amymom 2021. 1. 8. 21: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여러분~~주방에서  가스렌지 청소를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아무래도 청소를 잘못해요.

청소 세정제 도움을 받았습니다.

 

 

 

 

 

 

국민이라는 수식어가 붙어있는 브리오신 키친 클리너와 다목정 세제를 구입했어요.

미리 사용하고 계신분들도 있지만 저 처럼 청소를 잘하고 싶은데 잘 안되시는 분들은 제가 청소하는거 보고 

결정하셔도 될꺼 같습니다.

 

 

 

 

 

부끄럽지만 음식제대로 하지도 못하면서 벽면은 왜케 더거운거야..ㅠㅠ

조금이따가 변할껍니다.

 

 

 

 

 

가스렌지 청소를 위해 이건 당일꺼는 아니구요.

3일정도 청소안했어요..전후가 확실하면 좋잖아요~~~

 

 

 

 

 

 

제가 100년전통의 프랑스 명품세제라고 불리는 브리오신을 사용해보았는데  국물보이죠??ㅠㅠ

이거 확실한거죠?그래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나봐요.

 

 

 

 

브리오신 제품에 저는 두가지 제품만 사용하고 있는데요.

하나는 브리오신키친슈퍼타올이구요 또하나는 브리오신 다목적 세정제입니다.

주방전용 브리오신 키친슈퍼타올로 가스렌지에 뿌리고 5분정도 둡니다.

 

 

 

 

 

 

클리너를 뿌리고나서 솔로 한번 밀어주었어요.

그러면 거품이 보글보글나요.속이시원해요..뽀득해질꺼라는 생각에요

 

 

 

 

 

벽면은 브리오신 다목적 세정제를 사용하였어요.

다목적이라서 물때,지뜬때,기름때,얼룩제거가 필요한곳에 사용하면 됩니다.

다양하게 쓸수 있답니다.

 

 

 

 

 

요건 땟물이 많이 나와서  두번했어요. 가스렌지를 자주 닦는데 왜 요건 청소를 띄염하는지 모르겠어요..

저만 그런거 아니라고 말해주셔용...ㅎㅎㅎ

 

 

 

 

 

가스렌지 청소 다한모습이예요. 뽀뜩해보이나요?

제가 브리오신 키친슈퍼클리너로 10분 청소 보여드렸습니다.

저처럼 청소가 힘드신분은 세정제의 힘들 빌려보시기 바랍니다.

 

 

 

 

 

벽면또한 깨끗해 졌습니다.

벽면에는 굳어서 솔로해야지 지워지더라구요.

브리오신을 선택한건  세척력만뿐아니고 피부의 무자극테스트 통과를 했구요.

5년동안 베스트 제품입니다.

저는 50할인으로 구매를 했답니다.

가끔 홈페이지에서 할인을 하더라구요.다음에 할인할때 구매해서 사용해보면 좋을꺼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