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해피콜양면후라이팬으로 좋아하는 생선 즐겨먹어요.

amymom 2021. 1. 6. 20: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선을 좋아하는 우리가족이지만.

집에 냄새때문에 잘 안해먹게 되더라구요.

고기보다는 아무래도 생선이 더 건강에는 좋잖아요.

그래서 이번에 고민하다 해피콜 양면 후라이팬을 주문하게 되었어요.

 

 

 

 

 

 

주문은 쿠팡에서 주문해서 다음날 잘 도착했습니다.

그래서 오프라인에서 사는거보다는 5프로 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해피콜양면 후라이팬 안에는 사용설명서가 되어었어요.

사용설명서 보지 않았지만 일반후라이팬에 두껑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듯해요.

 

 

 

높이는 6에서 두껑을 닫으면 싸이즈가 꽤 되겠죠.

엄청난 생선을 구워먹는게 아니라서 싸이즈는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양면후라이팬으로 여러가지 상품을 보았어요.

그런데 홈쇼핑에서 늘 보던 성능 요리하는 과정을 보았기에 자연스럽게 해피콜 양면 후라이팬을 주문한거 같습니다.

 

 

 

 

 

 

생산지는 한국입니다. 대한민국 사는 사람으로 나이가 드니 자꾸만 국산을 외쳐요.

해피콜 냄비는 써보니 눌러붙는게 없더라구요.수명도 길었구요.

양면 후라이팬도 관리 잘해서 오래 사용해야겠어요.

 

 

 

 

구매후 베이킹소다 식초 세제로 한번 씻었어요..

뽀득뽀득.

그럼 이제 오래사용할 양면 후라이팬 길들여야겠죠??

 

 

 

 

 

 

집에 아무기름으로 코팅해주시면되요.그럼 양면에 코팅이 되어서 더 오래 쓸수 있답니다.

저는 너무 오래해서 연기가 자욱 났어요ㅠㅠ

그제서야 그만 뒀어요..왠지 오래되면 솥뚜껑처럼 길들일수 있다고 ㅎㅎ

생각했나 봅니다.ㅎㅎㅎ

 

 

 

 

 

해피콜 양면후라이팬에  농수산물시장에서 사온 갈치 한마리 구워보았어요.

갈치 한마리가 상태가 좋은걸 사오긴 했지만 제주 갈치라고 22000원 받으시더라구요.

5인가족 누구 코에 붙이겠어요.

 

 

 

 

 

 

저희집은 고등어를 자주 구워먹을려고 구입한거예요.

고등어 싱싱한거 구워먹으면 비린내도 안나고 맛이 좋더라구요.

생선구이집가도 한명당 만원씩이니 집에서 많이 즐길수 있어서 좋습니다.

 

 

 

 

 

 

노릇노릇 잘 구워졌죠?중약불로 5분 굽다가 팬열어서 뒤집어서 구웠어요.

참고로 저는 양면으로 굽지는 않아요.기름 샐까봐 걱정되는게 아니라.

후라이팬양면이 더러운게 싫어서요.

두껑은 개끗한게 좋답니다

 

 

 

 

 

연어회 먹고 남을때는 아이들에게 연어 구이를 해줍니다.

아이들도 연어를 생으로 먹기보다는 구워서 먹으면 더 잘먹더라구요.

 

 

 

 

 

 

연어도 불포화 지방으로 오메가3 ,비타민A 효능이 많아요.

연어의 비타민 D는 칼슘이 우리몸에 잘 흡수 되도록 돕습니다.

고등어와 같이 연어도 아이들에게 자주 해주도록 해야겠습니다.

 

 

 

 

 

해피콜 양면 후라이팬을 사용하고나서 가장 냄새가 강하게 남았던건 고등어였습니다.

그래서 먹다나 나오는 각종과일로 흡수 할려고 해봤어요.

요즘 집에서 귤먹는거 모으고 있어요.

후라이팬 고등어 향 없앨려구요.^^ 혹시 다른방법생기면 더 추가록 기록하겠습니다.

 

 

 

 

 

 

딸아이가 좋아하는 새우입니다.그래서 양면에 구워봤는데 너무 잘 되더라구요.

오븐없어도 이렇게 활용해도 되니깐 편리하네요.

다음엔 여기 조개구이해 먹어도 되겠어요..치즈 솔솔 올리구요.

 

 

 

 

 

먹고 남았던 닭이예요.식어서 데워서 먹어야되서 양면 후라이팬에다가 데웠는데

따뜻하게 잘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사용했을때도 고등어 입니다.

자주 해먹는다고 얘기 드렸죠???앞으로 우리집 해피콜 양면 후라이팬은 바쁠예정입니다.

생선냄새가 집에 안나지 않지만 확실히 덜납니다.

그리고 먹고나서는 환기 시키고 양초가 있다면 냄새를 잘 빨아댕긴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