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델키 튀김기DKR-113 사용해본 후기 입니다.

amymom 2021. 1. 6. 10: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제가 튀김을 해먹고 싶은데 에어프라이기는 수명을 다해서 버렸어요.

후라이팬에 하기엔 기름냄새 맡으면서 해야되잖아요.

그래서 조금더 편하게 자주 해먹을수 있는 튀김기를 알아보다가 델키 찜했어요.

 

 

 

 

 

 

 

제가 델키 작은 오븐기를 사용한적이 있어서 델키의 대한 신뢰는 있었답니다.

저는 빠르게 받고싶어서 쿠팡에서 주문했어요. 밤11시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도착.

델키튀김기 DKR-113 상자는 검정색이 왔더라구요??흰색샀는데~~

 

 

 

 

 

 

 

 

 

소형가전이라서 흔들리면 안되니 고정시켜놨더라구요.

포장을 보니 꼼꼼하게 포장되서 온거 보니 배송중 던져도 안의 상품이 다치지 않았을꺼 같아요^^

 

 

 

 

 

 

상품을 뜯어서 보니 제가 기다리던 흰색이 맞더라구요.

제품 분리가 됩니다. 그래서 델키 튀김기DKR-113을 선택한 이유겠죠.

튀김 맛나게 하고 나서 분리되니 청소하기 쉽습니다.

물건은 잘 보관해야지 오래쓴다는 제생각입니다.

역시 잘 선택한거 같아요^^

 

 

 

 

 

 

 

사실 튀김음식을 할때 조금 부담스러운 식용유양이죠?

튀김은 콩식용유가 맛있죠?가격도 저렴하고 할인할때 몇개 여유분 사야겠어요.

1.8L들어갑니다.

 

 

 

 

 

 

 

 

색이 너무 좋네요..아직 튀김전이니깐요.

앞으로 아이들이 먹고 싶다고 하면 바로바로 할수 있어서 좋아요.

제일 해보고 싶은거는 우리동네 오늘 새우튀김이 인기가 좋더라구요.

저도 나중에 한번 도전해볼께요.

이번에 해먹은건,집에있는 튀김종류입니다.

델키 DKR-113 튀김다하고 안에 걸치는부분이 있어서 걸쳐 놓으시면 기름은 빠져요.

정리하시고 손잡이 부분은 접으면 되요.편리하죠?

4인가족이 사용하기엔 괜찮아요.이것보다 더큰 제품은 닭도 들어간다고 하던데.

콩식용유 감담 안될듯해요.

 

 

 

 

 

 

 

 

집에 튀김종륙 김말이,탕수육,오징어 있었어요.

오징어는 밀가루 묻혀서 귀찮았어요.

다음에 튀김용되어 있는거 사용해야겠어요.

저는 온도조절할수 있는부분이 있고 빨간불이 들어와요.

저는 190도로 해서 튀김했어요.

저녁 맥주한잔이 꿀맛입니다.

힘들었던 튀김 델키 튀김기 DKR-113 편하게 해봤어요

.앞으로도 애용할 예정입니다.

구입을 앞두신분은 겟하셔서 명절에도 잘 이용해보세요.^^

편하실꺼예요.

 

 

추후 사용해보고 동영상 올립니다.참고 되시길 바랍니다.

 

 




튀감하고 나면 기름을 먹어서 빵빵해요 기름을 잡아줘야 되서 꼭 걸쳐야 됩니다






간단하게 준비하고 오순도순 마무리했습니다
눈오면 배달도 안와요
냉동제품 구비해서 좋은엄마 되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