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스타벅스다이어리로 스케줄 정리해요

amymom 2021. 1. 5. 09: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여러분은 새해가 되면 어떤게획을 세우나요?

저는 365다이어트,미니멀을 추구하기때문에 필요하지 않는건 사지말자.

시간을 낭비하지말자.마음속 다짐입니다.

그걸 표현하기 위해서 다이어리 준비가 되어야되요.

다이어리를 적고 안적고는 차이가 크더라구요.

저는 그렇더라구요.  >.<

 

 

 

 

 

 

저는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준비를 위해 스타벅스 방문했어요.

금곡점에 롯데시네마 위치있는 스타벅스입니다.

내부의 지금 못 앉게 해놓았어요

 

 

 

 

 

커피를 기다리는동안 벽면이 시원스러운 커피를 상징하는 커피나무 잎을 찍어보았어요.

벽면만 찍으니 사람없는거 같지만 카운터 주변에 사람들 많았어요.포장손님들이 엄청나더라구요.

코로나가 왔어도 생활은 해야지.커피마시로 많이 나오셨네요.

그래도 매장에 주문을 하고 나가계셨던분도 있고 그속에서 뛰엄 뛰엄 간격유지는 손님들이  규칙을 지키시더라구요.

저도 스타벅스 2021년 다이어리 받고 후다닥 집으로 갈꺼예요.^^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사서 집으로 휘릭 날라가는 모습이에요.

커피는 뭐샀냐구요^^저는 아메는 마시기 싫더라구요.

가끔 마시니 남편에게 추천해달라고해서 마셔요.이름은 기억안나요..생략하께요.

왜냐면 12월에  마셨던거 포스팅이라 ㅠㅠ잊을만 하죠??^^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사람들 왜 좋아할까요? 

제 생각엔 어차피 마시는 커피 마시고 무료로 받는 기분이라 그렇수도 있을꺼 같아요.

스타벅스는 고퀄리티로 판매하는 상품 왠만한것보다 잘 나오는거 같아요.

그리고 쿠폰이 들어있는것도 있어서 ...

스타벅스 브랜드가 좋아서 그럴꺼 같아요...

저는 여기서 해당되는건  무료로 받는기분이라서 좋습니다^^

 

 

 

 

 

종이백에서 벗겨서 보니 심플한 스타벅스 다이어리예요.

이제 저의 스케줄을 기록할수 있어요.하루 하루 최선을 다해서 보내야겠어요.

역시 새해엔 마음가짐은 평소랑 다르죠?^^조금더 강하게 마법을 걸어보아요^^

 

 

 

 

 

작년에 스타벅스 다이어리 입니다 이제 안녕!!

저는 보관하지 않고 버리기 때문에 사진으로 남겨둘려고 찍어보았어요.

2020년 다이어리를 정말 잘 사용했어요.메모를 잘하는 성격이 아닌데..

제가 잘 잊어버려요..ㅎㅎㅎ병은 아니고 성격이 꼼꼼하지 못해요.

그런데 이것도 습관인거 같아요.

쓰다보니 점점 기록을 하던 제모습을 봤어요.

저 같이 깜박이분들은 다이어리나 작은 수첩에 기록하는 습관 2021년 함께 해봐요^^

 

 

 

 

 

플라스틱 재활용으로 스타벅스 다이어리 커버를 만들었답니다.

재활했는 상품을 사용하고 있는 제가 조금 멋져보이는데요.

앞으로 재활한 제품들이 시중에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재활용인지 말 안하면 모르겠답니다.^^

그만큼 퀼리티가 좋아요^^

 

 

 

 

속지에는 휴가중,미팅중,휴식중 이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그래서 잠시 자리를 비울때는 연락처를 남기고 자리를 비워도 되겠습니다.

다이어리가 스텐드형식이라서 세울수도 있어요.^^

 

 

 

 

 

스케줄 다이어리로 너무 좋은데 이런 속지에 멘트가 있다니.

저는 직장이 주부라 미팅갈일이 없는데 장보러 갈때 식탁에 미팅이라는 문구 세워두고 가겠어요^^

 

 

 

 

 

 

육아하다가 커피한잔 할때 올려놓겠어요.

나름 이용하기 좋을꺼 같아요.

집에서 사용하면 우리 가족은 저를 보면서 웃을듯...

직업이 다르니 이렇게라도 써보고 싶은 주부랍니다^^

 

 

 

 

한꺼번에 2021년 ,2022년 달력이 한눈에 보입니다.

 

 

 

 

스케줄 다이어리라서 가로로 사용합니다.

쓰던형식이라 달라서 불편할까?생각했는데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오픈해보면 중간에 쩍소리 안나고 부드럽게 펼쳐져요.

중간에 종이가 떨어질꺼 같지 않으니 편히 사용할꺼 같습니다.

 

 

 

 

 

 

요거 너무 귀엽다.스케줄 다이어리속에 있었는데 이거 마음에 든다.

현대인에서 이모티콘은 이제 말대신 많이 사용하는 언어죠^^

보시는분들도 요거 탐나쥬?ㅎㅎㅎㅎ매일 하나씩 그려야지.

 

 

 

 

계산기는 다이어리랑 세트로 주는 상품인데요.

요게 얇고 나름 소장가치 상품이라고 해야할까요?

인기가 아주 좋았어요.

저도 휴대폰에 있는 계산기가 쓰기 불편했는데 전용 계산기가생기니 잘 쓰겠습니다.스벅님.

 

 

 

 

 

 

오픈해서 보면 스벅을 상징하는 색이죠?그리고  뒤면사진이 빠졌는데 스벅로그로 있어요.

나름 암산도 점점 안되는 아줌마니 계산기 있으니 자신감 가지고 매일 두두려 보겠습니다.^^

 

 

 

 

 

 남편이 매년 스벅 다이어리를 선물로 줘요.

그래서 일부러 커피마시는거 아냐?그랬더니 어차피 마시는거 스벅가서 마시고 다이어리 받아서 주는거랍니다.

무엇보다 기록하고있는 제가 선물준자로 너무 보기 좋다나요?^^

앞으로도 스타벅은 다이어리는 계속받아야겠아요.^ㅡㅡ^*

여러분도 새해다짐한거 다이루시고 매일 커피를 마시는분이라면 내년엔 스벅커피마시고 다이어리도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