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에어로 사이드 APS-200 나사 공기청정기

amymom 2021. 1. 3. 15: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여러분 겨울철이 되면 기관지염 잘 걸리는 자녀를 두신 가정은 대부분 아이들이이 비염이 있더라구요.

저희 집에도 비염을 달고 사는 두아이가 있답니다.

비염있으신분들은 알시죠?얼마나 답답하신지...

저는 비염이 없는데  아이들 픽픽~~자다가 뒤척이는것만 봐도 제가 다 아팠으면 좋겠다 생각해요.

이번 코로나 사태가 일어나서 티비를 통해서 대구동산병원에서 사용중이던 에어로사이드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가격대가 있어서 고민하던중 코로나로 한번이라도 더 병원을 가고 싶지 않아서 구매했습니다.

 

 

 

 

 

저희 아이들이 비염으로 고생중이여서 알러지 검사를 하면 먼지 알러기가 있더라구요..

물론 꽃알러지..등 많은이유가 있지만...

집먼지 알러기는 왠지 엄마탓인것만 같아서 열심히 청소하다 정리정돈 못하는 저는 미니멀이 됐답니다^^

.청소를 힘들지 않고 자주 하기위함이지요..그래도 떠도는 먼지는 제가 어찌 할수 없잖아요..아이들은 밤에 힘들어해요..

 

 

 

 

낮에도 이용중이지만 밤에 잘때 이용할때 효과를 나름 본거는 아이들이 자다가 뒤척이지 않는다는점입니다.

실사용 6개월입니다.신기하게 사용하고 바로 티나게 효과본점입니다.

가격은 비쌌지만 이거하나 효과봐도 아깝지 않은 나사 공기청정기 에어로사이드에요.

 

 

 

 

 

제품은 인테리어로 활용한만큼 심플해요. 받았을때 잉?

왜냐구요 중간에 뻥뚫렸는데 여기서 보이지 않는 세균을 죽인다고??

사용해보니 믿습니다^^

그리고 세로 가로로 사용가능하고  더 여유되시면 받침다리도 주문하면 좋을꺼 같네요.

그럼 인테리어효과로 1석2조 겠어요.

 

 

 

버튼은 3가지 종류에요.(자동,고속,저속)

그래서 단계적으로 소리도 달라요.소음이 조금있어요.

저는 에민하지 않아서 괜찮은데 ...밤에 잘때 신랑은 조금 시끄럽다 할정도...잠들긴해요...

제겐 당신 코고는 소리가 더 시끄러워요.ㅎㅎㅎ

사용하다보면 익숙해서 괜찮아져요.

 

 

 

 

전력이 60w 한달 계속사용해도 부담없을 정도입니다

무게는 4kg입니다 자리 이동할때  번쩍 들수 있어요.

저는 갠적으로 흰색을 좋아하는데 우드에 주황이라 이상할꺼라 생각했는데 받보니 그럭저럭해요^^.

미세먼지는 박멸하니 나사공기청정기 에어로사이드로 지금 필요한제품으로 인기 상승중입니다.

 

 

 

 

 

뒷면에는 전원스위치가 있습니다.

필터..카본필터,광촉매필터사용입니다.

청정방식..필터실,음이온.무필터식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공기청정기는 필터를 갈아서 사용하는데요

나사 공기청정기 에어로사이드는 물과 이산화탄소로 빠르게 맑은 공기로 탈바꿉니다

안쪽에 챔퍼를1년에 한번 갈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나사공기청정기 에어로사이드는 바로 PCO기술때문에 나사 과학자들이 사랑한 제품인가봐요.

PCO기술이란 오존(부산물)을 발생하지 않을것

                 완벽하게 유핵스를 제거할것

                 에너지 효율이 높을것

거실 한족에 자리 잡아도 이상하지 않죠?PCO기술 저도 너무 좋아해서 저희집에는 24시 돌려요.^^

비염환자분들은 이 기술에 주목하시면 효과보실껍니다.

 

 

 

 

지금까지 사용해보고 좋은점만 적은거 같네요.단점하나 적을께요.비싸요ㅠㅠ

비염있는 우리아이들에게 필수가 되었네요. 

나사 공기청정기 에어로사이드 2달을 고민하고 샀답니다.구매가 고민이시면 제글이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