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요리

치팅데이 저녁에 뭐먹지 매운 떡뽂이로 마무리 해요

amymom 2023. 9. 2. 12:50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할때 치팅데이 주기는 일주일 하루 정도

마음대로 먹을 수 있잖아요.

치팅데이 하면 생각나는 음식은 뭐가 있나요?

저는 평소에 먹지 못하는 붉은 매콤 떡볶이가 먹고

싶더라구요.

다이어트에서 먹고 싶은걸 절제도,

절제지만

너무 맵고 짠 음식은 피해 주는게 좋잖아요.

마트에 갔는데 동원에서 나온

떡볶이의 신 매운떡볶이가 세일이 들어가서

1.980원에 구매 왕창 해 두었어요.

 

 

 

 

 

 

 

 

 

 

쌀 떡볶이로 가격이 2000원 이내로

구매했다는건 요즘 고물가 시대에 

횡재한 기분인거 아시죠?

빨리 동네에 있는 식자재 마트 가보세요..

치팅데이때는 떡볶이를 빼놓을 수 없잖아요.

맵기 정도는 아주매운맛,간편하게 보관실온 가능해요

간편하게 8분이면 끝.

 

 

 

 

정말 간단하게 들어가 있어요 

떡볶이와 소스가 들어가 있어요.

다른곳에서 봤는 기분 파도 없는

아주 간소합니다.

 

 

 

 

 

 

 

 

이사진은 제가 아이들 하교하고

나서 학원가기 전에 후딱 8분이면

가능하니 동원의 신 떡볶이를 만들어서

작은 컵에 담아서 차에서 이동시에 

챙겨줍니다. :)

그정도로 간단하고 남녀 노소 

다 좋아하는 떡볶이

느끼하지 않고 매콤해서 다이어트 할때

생각나는 음식인데 치팅데이날 빼놓지 

않고 꼭 챙겨 먹고 싶은 음식이예요.

일주일을 견뎌야 하잖아요..ㅎㅎ

조리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떡을 1봉을 물에 헹구어 건져요

물250ml에 준비해둔 떡과 소스를

넣고 7-8분 저어주면 끝.

저는 참고로 오뎅과파를 넣었어요.

저는 포장해서 나갔지만,

집에서 먹는경우 남은 양념에다가

밥을 비며서 참기를 ,김가루를

넣어서 볶아 드시면 밖에서

파는 맛을 경험하시게 될꺼예요

 

 

 

 

 

 

치팅데이때 아무때나 먹어도 되지만 저는 

저녁에 뭐먹을까?고민 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먹는 음식이라...ㅎㅎㅎ

고민하지말고 떡볶이로 

마무리 하길 바랍니다.

마지막에 먹는음식은 먹고 싶은거 꾹꾹 

참았다가 먹는거잖아요..ㅎㅎ

1인분 칼로리가 465kcal  입니다.

평소에 먹기 칼로리 폭탄이예요.

화장실로 갈려면 전 숙주를 넣어서 먹으니깐 

아삭하고 좋터라구요.

그리고 많이 먹을수도 있어요.

소세지도 안 잊고 넣었어요..

저녁 뭐먹지 고민하지말고 

바로 실행해봐요~~

잘 먹었다면 

또 한주를 화이팅 합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