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풀무원 누들 국물 밀 떡볶이 재구매 원츄해요

amymom 2023. 8. 21. 10: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주말 잘 보내고 월요일 오늘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일다닐때는 월요일은 월요일 병이라고~

진짜 싫었어요...ㅋㅋㅋ

아이들도 주말 일요일을 보내면서

정말 ㅠㅠ

내일 안오면 안돼??

이러는거예요..ㅎㅎ

이런 기분을 날리 수 있게 

아이들에게 조금 매콤할수 있지만,

어른들에게는 초등학교 앞에서 먹는

진짜 국물 진국같이 느껴지는

풀무원 누들 국물 밀 떡볶이를

추천드리고 파요 :)

구매처는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이마트를 갔다가

가격2,980원

어머 이건 아직 안먹어 본거라서 초이스 했어요.

아이들도 오랜만 분식을 조금 특별하게 느낄수 있는

긴 밀떡볶이를 해봤어요.

 

 

 

 

 

 

 

풀무원 밀 떡볶이는 아주 간단하게

포장지 뒷면에 조리 순서가 자세히 적혀져 있어요

너무 간단해서 사실 10분이내로 하실수 있어요.

1.떡은 깨끗하게 씻고 잠시 대기해주세요

2.물200ml붓고,떡,소스,고명 넣고 

떡이 말랑해질 때까지 5-7분 끓여주면 완성입니다.!!

너무 쉽다 그쵸??~~~

쉬운데 꼭 안지키는 분 있더라구요...ㅎㅎㅎㅎ

라면같이 ㅋㅋㅋㅋ레시피는 같은데 맛은 조금씩 다 

다른거 아시죠?

간단한거 숙지 잘하시고 맛나게 즐겨 보자구용~~

소비기한은 9월28일까지 입니다.

유통기한은 많이 넉넉해요.

저는 구매하고 바로 먹었어요..ㅎㅎㅎㅎ

 

 

 

 

 

 

 

조리법에 팁은 라면/쫄면사리,어묵,달걀,야채

등을 넣어 즉시 떡볶이처럼  푸짐하게 드실수 있어요.

저도 풀무원 누들 국물 밀 떡볶이에서 팁에서 얻어서

파,오뎅,달걀을 넣었답니다.

2인분 떡볶이 훨씬 더 많아 보여서 만족^^

처음에 물이 많이 부족해 보였는데 조리순서대로 해본 결과

만족스러운 한끼 떡볶이를 만날수 있어요..

 

 

 

 

 

와~~~6가기 야채의 고명이 깊은맛을 냈나?

먹어봤는데 정말 매콤달콤함이 초등학교 앞에

정말 졸이면서 판매하던 떡볶이 맛이 나요!

최근에 먹었던 떡볶이중에 최고였어요.

역시 밀떡복이가 국물이 잘 스며 들었는거 같아요.

양념이 겉도는 느낌이 없어서 좋았네요 :)

 

 

 

 

 

 

 

보통은 튀김이 있으면 같이 먹으면 좋겠지만,

저는 집에 감자만두가 있어서 같이 쪄서 찍어 

먹었는데 왜케 맛나요!!!ㅋㅋㅋㅋㅋ

역시 분식에는 이것저것 곁들여서 찍어먹으면 

맛있는데..역시 국물맛이 다 했네요~~

이거 이거 ~~물건인데요???

가성비 갑??ㅋㅋㅋㅋ

 

 

 

 

 

 

풀무원 누들 국물 밀떡볶이를 먹고 아이들이

정말 길다.라면 먹는거 같다.

떡볶이 길이 어느정도지?

옆에 생수 옆에서 찍었는데 어느정도 인지 알겠죠?

엄마 이건 다음에 또 사와~

맛있어서 생각날때 바로 해줬으면 좋겠어요.

아이들이 반한 떡볶이였어요.

야채를 듬뿍넣어도 양념이 진한 느낌이 있어서 싱겁다(?)

그렇지 않더라구요.

꿀꿀할때는 기분전환으로 매운거 찾는데

떡볶이로 기분 업 시켜봐요..^^

안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