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다이소 가면 꼭 사야할 찐 추천템 보고 담으세요.

amymom 2023. 8. 4. 14: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도 열대야가 장난이 아니예요.


애들과 심심해서 들렸던 다이소 방문해서


이것은 꼭 사야돼요..라고 추천 드리고 싶어서


포스팅 하는거랍니다.


살림에 정보가 많지만 


싸다가 무조건 사면,이쁜 쓰레기 사는거 아시죠?


꼭!추천드려도 나에게 필요하지 않으면 사지마세요!!


그치만 ....제가 산걸 보시면 활용도가 너무 좋아서

나도 모르게 장바구니에 쏙 담으실꺼예요 :)


 
 
 

 
 

다이소는 아이들의 백화점이죠?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유혹이 정말 많아요..ㅎㅎ


아이가 너무 갖고 싶었서 칭찬 스티커를 골랐는데..


어른 눈에는 왜 이걸 굳이 돈 주고 살까?


생각들 잖아요.


아이들에게 칭찬 스티커가 동기 부여가 된다고 해요

숙제를 마치고 붙혀주면 그만큼 뿌뜻하다고 합니다.


자기의 노력에 인정 받는다고 해요.


그럼 천원 쓸만하네~~라고 생각하고


사줬어요..ㅎㅎㅎ


참잘 했어요 스티커를 붙이는


52장 으로 되어 있어요.


방학 동안 아이가 스스로 숙제및,청소를 한다면


붙혀 줄려고 해요.


방학동안 화이팅 한번 해보자!!!!


나이에 상관 없이 동기부여를 해서 습관


잡기 좋은 스티커로 활용해봐요~~
 
 
 
 

 
 
 

제가 가지고 있는 청바지가 엉덩이는 맞는데

허리가 항상 조금 크더라구요.

그럼 줄줄 똥싼 바지처럼~~

청바지가 비싸지 않는데 요즘 수선비가 6천원이예요..

ㅜㅜ배보다 배꼽이 커지는거 같아요.

그래서 이래저래 찾아보니 다이소에는 청바지를 줄일수

있는 요술단추가 있다 없다(?)

있다 입니다.

청바지 줄이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지만 저는 가성비로 

단추로 활용해서 편하게 줄이고 싶었어요

단추는 4개가 들어 있어요.

정말 찐 추천템이라고 말할수 있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청바지 단추 앞에 


2-3cm에 달아주면 간단하게 수선끝.

너무 허무하게 끝나지만 그만큼 간단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추천 드리고 싶었어요.

요술단추는 이쁘지 않지만 어차피 옷에 가려서 

안보여서 신경 안쓰고 입을 수 있어요..ㅎㅎ

허리싸이즈  너무 차이난다면 요술단추로는 불가능

할 수 있어요!! 앞에 모습이 너무 안 이쁠수 있다는점

갠적으로 2-3센치를 추천드려요

 

 

 

 

 

 

작년에 너무 잘 입었던 거즈 셔츠 인데

단추를 달아야 되는데 단추의 흰색실이 

너무 티가 나서 싫은거예요.

그리고 구멍도 얼마나 큰지!!

나일론 실을 보자마자~~예쁜 거즈티셔츠

다시 입을때가 되었구나..하고 집에와서 열심히 

바느질 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완성된 사진은 없지만 티가 안나고 잘되었으니 믿고

구매 하셔도 되요!!

색은 흰색과 검정인데 기본 두가지 

실 색만 있음 앞으로 옷바늘질

잘 할수 있겠어요.

 

 

 

 

 

 

 

청남방에 매달린 진주 단추

요아이도 흰실 굵은걸로 되어 있었는데

안 이뻐서 제가 다 떼고 나일론 실로 했더니

실 표시도 안나고 단정한 느낌을 한껏 뽐내는

청남방이 되었어요.

실 2개에 천원은 담아야겠죠?^^

 

 

 


 

이건 사진 찍을틈 없이 담아서 

계란을 담고 찍었어요.

천원에 구매하고 밥솥으로 맥반석

계란 만들고 담아둘때 반찬통에 담았는데

이제 계란알통에 담아 둘래요.

찾기 쉽게 투명색으로 되어 있어요.

 

 
 
 

 
 
 

도시락 모양틀 입니다.


저는 스텐으로 되어 있는걸


찾고 있었는데 아쉬운대로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 모양틀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이 작고 앙증맞은 모양틀 가격이 


단돈 천원이예요.


넘 싸죠?지금 천원으로 살수 있는게 


너무 없어서 착한 제품이예요.
 
 
 

 

15가지 이용할수 있는 모양틀 인데.


구매하고 다음날 아침에 볶음밥을 만들고

 아이들에게 계란에 모양틀로 모양찍어

보라고 했더니...아침부터 신나게 찍었어요.

아침은 혼자 만드는거보다 함께  더 즐겁게 


아침을 시작하게 되서 소소한 행복인거 같아요.!!


ㅋㅋㅋ다이소에서 이건 꼭 추천템 이예요.


쿠킹할때도 이용하셔도 되고 저는 떡꾹에 올라갈때


지단을 모양틀로 할려고 구매한거예요.


아침에 밥을 모양으로 찍어서 김가루 뿌려져도 


아이들 좋아할꺼 같아요.


밀가루 반죽으로 모양틀 수제비도 괜찮겠죠?


저도 다음에 활용해볼께요  :)

다이소에 가면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찐 추천템이 있답니다. 

담에 또 쇼핑하고 추천할께요 ..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