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코스트코 티젠 콤부차 레몬 인기 좋은 이유가 있었네요.

amymom 2023. 8. 29. 11: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 코스트코에 방문했을데

콤부차가 눈에 띄였어요.

저는 요즘 식도염 때문에 커피 마시기가

불편하더라구요.

커피는 식도염 있는 분에게는 쥐약이라서

저는 요즘 차로 갈아타고 있어요.ㅎㅎㅎ

어?콤부차 홍보는 많이 하고 있던데 효능이 뭘까?

콤부는 전통적인 발효음료입니다.

학술지에 따르면 콤부차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및

항산화제는 내장 건강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간,심장,신경계와 같은 장기 및 신체 체계도 도움을 줄수 

걸 정보로 알게 되어서

저도 장바구니에 쏙~~넣었답니다.

11,990원에 구매를 했답니다.

 

 

 

 

 

 

 

 

차의 유행이라고 말을 해야할까요?

항상 외국에서 먼저 한걸 저희 나라에 

유행하는거 같아요.ㅋㅋ

티젠 콤부차의 특징,

1.헐리우스 스타들이 즐겨 마시는 건강발효음료

2.독일산 콤부차,유산균12종,프로바이오틱스 함유

3.콤부차 원액을 그대로 동결건조하여 유산균이

살아 있는 티젠콤부차

4.1잔 15kcal,맛있는 레몬맛으로 가볍게 상큼하게 즐기기

당류0g저칼로리

 

 

 

 

 

 

 

음료를 즐기기에 간단합니다

물은 300ml 에 스틱 1포를 넣고 충분히

흔들어서 마시면 됩니다.

(물의 양은 개인의 기호에 따라 조절 하면

됩니다.)

저는 미지근하게 마시는게 좋은데.

여름이라서 운동후에 드시는 분들도 

아마 많은듯 한데 ,

그때는 물200ml,얼음 150g을 넣고

스틱1포를 넣고 흔든후 음용하세요!

얼음은 눈대중으로 5-6개 넣으면 됩니다.

영양 정보도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티젠 콤부차는

유통기한이 2025.7.16 일 까지 입니다.

넉넉하죠?

40개 후딱 먹을 듯 합니다.

콤부차 정보

200g(5g*40개입)/600kcal (1스틱15kcal) 

콤부차분말(독일산)10%

레몬과즙분말7%,프락토올리고당5%

2021년도에 올해의 브랜드 상을 받았습니다.

지금 23년도니...제가 너무 늦게 먹어보네요~

 

 

 

 

 

 

 

 

 

레몬맛이라서 엄청 진할꺼 같은데

산짝 레몬맛이 나고

음료에 넣으면 탄산이 부글부글 

올라옵니다.

색은 약간 발효된 유산균때문에 그렇지 색은 

탁합니다.

샛노란 레몬색 아니예요..ㅎㅎㅎ

기름진 피자랑 먹었어요.정말

이날 속이 평소보다는 덜 불편한걸 느꼈어요.

편안하게 소화 되고 있어라 얍!!

레몬말고도 다른맛도 있던데 다음엔 다른맛도

한번 먹어 보고 싶어요  :)

 

 

 

 

 

 

산책 나갈때 준비한다면

저는 생수병에다가 물 조금 마시고

콤부차 준비해서 나갑니다.

 

 

 

 

 

 

저 운동갈때도 잊지 않고 챙겨가요

수영장 다녀오면 엄청 물 마시고 싶잖아요

그때 꿀꺽~~

운동후 마셨을때가 제일 맛났어요..ㅎㅎ

 

 

 

 

 

평소 맵지는 않지만 약간 매콤떡뽁이나,기름진걸

먹었을때 확실히 도움되는걸 느꼈어요.

모든사람에게 맞는것은 아니랍니다.

콤부차의 부작용도 알아 봤어요.

소화불량,하루섭취 칼로리 혈당량 초과

(당뇨있는 분들을 꼭 체크 해야됩니다)

첨가당이 일으키는 질환

치아부식,감염위험증가,카페인 과다섭취

하루에 한잔정도는 좋을듯 합니다.

과하면 뭐든지 부작용이 따르는 법이니깐요!!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