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글램공감으로 초등학생 심리스 브라자로 결정했어요.

amymom 2023. 8. 5. 11: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등학생 브라자 중에서 비싼것도

사용해봤지만,주기적으로 바꿔야

하는 소모품이여서

가격대는 저렴하면서 편한 

브라자 없을까?

검색을 통해서 알게된 글램공감 심리스 브라자

가격대가 저렴하지만 쿠팡에 골든박스에 뜰때는 

더 저렴하지요

2종이 한세트 인데 가격이 8700원이예요

대박 저렴하지요.

 

 

 


 

 

 
 
 

오자마자 풀어서 사진 찍어봤어요.

아이가 쓰는데 컵이 얼마나 크나 궁금하기도

해서 손을 얹어 봤는데..한손에 쏙 들어왔어요.

초등학생 딸아이가 가슴이 살이지만 조금 봉끗하게

올라와있는 상태여서 글램공감 M 싸이즈가 어색하지

않고 가슴은 모양을 유지해주니 도움될꺼 같아요.

 
 
 

 
 

뒤집어서 보면 안에 패드가 들어 있는 

모습이 보여요.그리고 뒷면은 부드럽게 

재질및 싸이즈가 적혀 있어요.

세탁은 손으로 조물조물 빨면 모양형태가

유지가 잘되서 조금더 오래 착용할수 있어요.

샤워하면서 씻으면 될꺼 같아요.

아이에게도 가르쳐 줘야 할꺼 같아요.

스스로 할수 있는건 할수 있게 도와주면 

저도 한결 더 편하겠죠?^^

 

 

 

 
 

글램공감 아이꺼 주문하면서 저도


주문한번 해봤어요.ㅎㅎㅎ

저도 잘 맞으면 정착할려구요.

싸이즈는 L로 주문했어요.

사실 베이지 두개로 주문하고 싶었는데

잠시 고민하는사이에 품절 ㅠㅠ뭐죠?

정말 저렴한건 사실 그래서 주문이 폭주 했네요..ㅎㅎ

그래서 8700 가격에 재고가 남아 

있는  스킨,검정을 주문했어요

브라자 패드 안을 빼 보았어요 

가슴 윗부분을 향한 곳에 주름이 졌지만,

안보이니깐.상관이 없었고,가슴을 모아주는

손모양~~이건 요즘 어느 브라자 처럼 같네요!!

 
 
 
 

 
 
 

아이키는 151/42/가슴은 아주 조금 뽕긋올라오고 있음

참고로 5학년 초등학생 입니다.

자녀의 브라를 고민할때 고학년때는 그냥 일반 성인브라를

해도 상관 없을듯 해요.!

요즘 옷도 아이는 주니어라서 어쩡쩡해서 저는 그냥 성인

옷 S 입으면 싸이즈가 맞더라구요.

불편하지 않은지 계속 입고 있을께 하길래...빨아서 입자고

얘기하고 벗어주더라구요.

뒷면이 넓은것도 마음에 들어요.안정감 있는 스포츠 브라 같아요.
 
 
 

 
 
 

올려져 있는 스킨색은 초등학생 아이브라자M이고

저는 밑에 검정L입니다.

별 차이 없어보이지만 입어보면 확실히 차이가 납니다.

제가 M을 입어 볼려고 했는데 너무 낑겨서 안들어가요.ㅎㅎ
 
 
 

 
 
 

제가 글램공감 L지 싸이즈 입어 봤어요.

가슴은 딱 모아지는게 기분좋게 딱 맞아요

속옷도 편하게 입고 싶은 분은 한사이즈

업해도 될꺼 같아요.

그런데 심리스 브라는 입다가 보면 늘어나요.

참고 하셔요!!

 
 
 
 

 
 
 

글램공감에서 또 골든박스에  노라인 팬티가

가격이11.000원 저렴해서 주문했죠

브라자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팬티도 괜찮을 꺼라는

확신이 들었죠?

그런데 팬티 싸이즈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올라온 후기를 읽어 봤는데 두분이 작다는 글이 있더라구요

팬티 하나 입어서 반품이 못한다는 글을 보고 한사이즈

업하고 와서 안맞으면 언니라도 줘야지 했는데

싸이즈 성공입니다.ㅎㅎㅎㅎ

 
 
 
 

 
 
 

저는 속옷세트가 딱 세트로 입는 스타일은 아니여서

그냥 혼합색깔이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보리 ,연핑크,베이지,연살구,검정이였어요.

거의 베이지랑,검정을 입으니 세트 안맞출래도 

맞춰지네요.ㅎㅎㅎㅎ
 
 
 

 
 
 

글램공감 노라인 팬티 앞,뒤 모습이예요.

재질은 부들부들해요.

뒤는 망사로 되어 있어서 손바닥을 넣어보니

훤히 비치지만,시원해요.

여름팬티로 강추해요.

옷을 입으면 팬티라인이 신경쓰이는데.

저는 필라테스 운동갈때 꼭 노라인 팬티를 입고

간답니다.


치마를 붙는거 입는 분들에게 필수인 노라인 팬티죠?


여름에 속옷이 넉넉하게 있으면 좋은데 가성비 좋은


글램공감에서 구매를 해도 실패 없을꺼예요.


저는 마음에 들어서 받자마자 다음에 더 시킬려고


대기중이에요


 

 

팬티의 속은 면으로 덧대어져 있어서

입을때 부드럽게 착용감을 느낄수 있어요.

디자인은 기본디자인이여서 지겹지 않고

데일리로 입고 좋은 팬티입니다.

가성비 좋은 글램공감 속옷으로 여름 시원하게

보내요 :)

그럼 오늘 포스팅은 요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