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생활공식 초강력 습기 제거제 구매해 봤습니다.

amymom 2023. 8. 22. 12: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여름이라고 곰팡이 안생기는거 아니더라구요.


강력한 습기제거제를 찾고 있었는데


검색을 통해서 알게된 생활공식.


오늘은 생활공식에서 나온 "초강력"


습기제거제를 구매해봤어요


쿠팡에서 갯수는 280g,18개 쿠폰사용


14,800원으로 구매를 했어요


배송은 다음날 총알 배송되었습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평소 같으면 기다릴수 있지만,


안방의 곰팡이 생기는걸 보고 주문한터라.

한시가 급한 제마음 ㅜㅜ


 
 

 
 
 

통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물먹는 하마처럼 


통은 같아요!!


왜?모양은 안변하는지~~


이통 모양이 제일 효율적이라서 그런거겠죠?


스티커에도 초강력 습기제거제 옆에 딱!!


 파워라고 강력하게 이미지를 선포해놨어요.ㅋ


자신있다는거 겠죠??ㅎㅎㅎ


저 작은 통이 수중의 많은 습기를 해줄수 있다면


정말 감사 할꺼 같아요..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윗 뚜껑 플라스틱을 잠시 분리해서


안에 은박지를 뜯고 ,


다시 플라스팅 뚜껑을 덮으면 됩니다.


"은박지 벗긴후 흰색종이 떼내면 안돼요"


내용물 흘리지 말라고 해놓은거임!!
  
 
 

 
 
 

갯수가 18개가 와서 부담없이 여기 저기 


둘수 있다는 장점


저는 안방 옷장에서 캐캐한 냄새때문에 


화석공을 주문해서 뒀는데~~별 효과가 없어서


주문한 생활공식 습기제거제가


가성비로 뛰어난 냄새효능을 발휘해보길

 


기대하면서 3개나 두었어요..ㅎㅎㅎ
 

 
 
 
 


 
 

아이들 옷방에도 여기 저기 두었어요.


그리고 책상에다가 하나씩 두었답니다.


방은 곰팡이때문에 둔거 아니고 여름이라서


장마시기가 이번에 길어지면서 캐캐한 냄새가 조금 


나는거 같아서 두었어요.


집에 제습기가 있지만,계속 틀수도 없고,


생각만 하고 잘 사용하게 되지  않게 되더라구요.


저는 보이지 않는곳에 둘려고 하다가


눈에 잘 띄여서 습기제거제가 물로 변화면 바로


교체할 생각에 눈에 띄는곳에 두었어요.


보기 싫은분들은 안보이는곳에 두시면 되요.ㅋㅋㅋ
 
 

 
 
 

짝꿍방에도 제가 하나 올려뒀어요.


제습기 옆에 제습기 친구 하나 더 둔거 같네요..ㅎㅎ


기타 첨가물이 없이 순도 100% 염화칼슘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사실 저도 집에서 리필용으로

해봤는데 번거롭더라구요.


시간내서 제가 해야되고..


그냥 편하게 주문했는데 각자의

상황에 맞게 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저는 쿠폰사용해서 이번에 주문 잘한거 같아요.
 
 
 
 

 
 
 
교체시기가 제일 궁금한데 보통 구매하고


2-3개월 내라고 합니다.


집마다 습기가 어느정도에 따라서인지

다르겠죠?


스티커에 점선으로 표시되어

있는곳까지 물이 차면 

교체 하시면 되요


저는 18개 다 뜯어서 신발장

싱크대 주변에도 두고 했어요.
 



 

2주 사용해보니 옷장의 냄새가 

많이 줄어 들었어요.

눈으로 확인해보고 싶어서

생활공식 습기제거제를 보았는데

물이 생겼어요.

음!!제 역활을 잘 해내고 있어요.!!

저렴하면서 역활을 잘 수행하고 있으니 

더 좋은 제품을 만나기전까지는 가성비 

좋은 제품이니 사용계속 할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