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호매실 맥주맛집 어디냐고 묻는다면 생활맥주라고 말할래요.

amymom 2023. 8. 20. 15: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입추도 지났고 ,말복도 지난지금

그래도 낮은 많이 덥죠?

저녁은 낮보다 조금 선선해 지는거 같지만

더위에 약한 저희 집은 주말에 한잔해?콜?

이래서 생활맥주 가서 한잔하고 왔어요.

주변 맥주집 다 가봤는데 생활맥주는 아직이였답니다.

ㅋㅋㅋ

생활맥주라고 하면 1일1잔 해야할꺼 같아요..ㅎㅎㅎ

 

 

 

 

매일 17:00-02:00

주차장 가능해요.

 

 

 

 

 

맥주집에 들어간시간이 9시 30분경

이였는데 아직도 저희 처럼 아이들과 함께 

나오신 부모님들이 꽤 있어요.

아무래도 호매실은 아파트 단지가 많아서,

아이들과 저녁으로 함께 즐기는 분들이 많이

계신거 같아요.

맥주집 앞에는 미니 공원으로 조성이 되어 있어서

퀵보드나 아이들이 뛰어 다니고 있어요.

너무 어린 아이라면 부모님이 지켜 봐야 할꺼 같아요

취하니깐 얼마나 좋아요,

와줘서 고마워요..ㅋㅋ

멘트가 어릴때는 좋았지만,지금은

너무 유혹적이 말로 들려요..ㅋ

 

 

 

 

앵그리버그블랙으로 주문을 넣었어요

아무래도 치맥은 치킨 아니겠어요??ㅎㅎㅎ

저희는 저녁을 먹고 방문해서 간단하게 먹을려고

다른건 시키지 않았어요.

메뉴는 1만원-2.3까지

아이가 어리다면 사이드 메뉴 주문하셔도

좋을꺼 같아요.!!

 

 

 

 

 

생활맥주는 맥주맛집이예요.

즉석해서 맥주를 따라서 갖다 주시는데요.

저는 생활맥주가 처음 인데 짝꿍은 두번째라 

여기 맥주는 다 맛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첫주문을  수원생활맥주를 주문했고,

짝꿍은 힘내라거를 주문했어요 :)

 

 

 

 

 

주문전에 바로 준비해주시던 일회용 물티슈와 

벚꽃팝콘이예요.

일회용 물티슈도 멘트가 ~ㅋ

저 맛난 벚꽃팝콘이 리필3번을 불러 일으킬줄은

몰랐죠...ㅋㅋㅋㅋ

 

 

 

 

 

 

 

수원생활맥주는 은은하게 넘어가는 캐러멜 맛이 적절한 바디감과

높은 도수가 아니라서 편하게 마실수 있는 맛이였어요.

가볍게 한잔으로 힘내라는 응원의 메세지를 담고 있는 

생활맥주의 힘내라거!!

이거 또한 수제맥주 맛이 문안했어요.

 

 

 

 

 

 

생활맥주의 기본 안주 

치킨의 짝꿍 무랑 할리뇨 입니다.

벚꽃팝콘은 사랑이쥬~

넘 맛나게 먹어서 어디파냐고 물어도 봤어요.ㅎ

쿠팡에 판매하고 있고,

벚꽃팝콘이라고 검색하면 된다고

매니저분이 갈켜줬어요.

넘 감사했어요..ㅎㅎㅎ

담에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ㅋㅋ

 

 

 

 

 

 

 

꺄~~카페가는것보다

시원한 맥주집을 사랑하는 

아이들과 주말저녁을 마무리하는것도

좋아요 :)

초등학생 고학년이 되면서

아이랑 얘기를 어떻게하지?

고민하지말고 아이들과 치맥하면서

아이들은 사이다 ㅋㅋ따라주면서

서로의 고민 얘기를 해보는건 어떻까?싶어요.

아이들도 제가 주부로 지내면서 어떤 고민을 하는지

듣고는 많이 공감해줘요.

ㅋㅋㅋ많이 컸어요.ㅎㅎ

 

 

 

 

 

 

 

 

생활맥주 분위기는

테이블이 간격은 좁아요.

부쩍부쩍 거리는데 분위기가 가벼운 맥주 마시면서

수다떠는 분위기라서 흥이 올라요.

아무래도 음악도 한 몫해요.

 

 

 

 

 

 

꺄~~치킨을 기다렸는데

나왔는데 뭐지?

여기 혹시 치킨 맛집인가??

비쥬얼이 때깔이 너무 좋은데욤??

숙성간장과 마늘이 들어갔다고 했는데

눈으로 봐도 먹기전 입에서 침샘 폭발해버리네요.

 

 

 

 

 

숙성간장과 마늘이 양념이 푹 베긴듯해요

안까지 양념이 베겨서,기름에 튀긴 치킨이

촉촉하게 맛있어요.

치킨은 느끼할수 밖에 없는데 이때,맥주를 

꿀꺽 마셨는데 얼마나 꿀맛인지

몰라요.

안동 트로피컬 페일에일을 한잔 더 주문해서

마셨는데,와~~미쳤다

열대과일맛 나면서 상큼해요.깔끔해서

담부터는 이거 주문해서 마셔야겠어요.

처음 생활맥주 오셨다면 상큼한 안동맥주 부터 마셔도

좋을듯해요.

특히~여자들이 좋아할맛!!ㅋㅋㅋㅋ

여름방학끝~~~이제 학교가자!!

우리 2학기 잘해보자!!

또,나중에 치맥 한잔하자!!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