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이차돌 호매실점 런치 이차돌 된장찌개 먹어봤어요.

amymom 2023. 7. 6. 14:47
728x90
반응형

 

 

 

 

매일 11:00-23:00

매일 운영하고 있고,주차장은 협소합니다.

입구가 하나라서 들어가고 나가는곳입니다.

 

 

 

 

안녕하세요.호매실맛집이 많이 생기는 가운데

혼밥으로 먹기 좋은곳은 어딜까 생각하다

이차돌에 두번정도 방문하고 혼자와도 될만큼의 

분위기가 편했어요.

사실 혼밥은 어디서 가능하지만,분위기 따라서는 

혼자 삐죽가기 그렇더라구요.

그래도 한번 하기 시작하면 편해지니 도전해보세요.

저는 짝꿍과 함께 방문했지만,

그후로는 혼자 방문예정입니다.

지금 이차돌에서 감사 이벤트중이예요.

소주,맥주 3000

고기류는3+1이예요..

(요일 마다 다르니 참고하세요!)

 

 

 

 

 

김치와 양파짱아찌가 나왔어요.

기본 반찬입니다.짜지 않아요..

리필해먹었어요.

 

 

 

 

 

 

 

오~~소위 부분들을 표시 해두었어요

음~담에 저희도 소의 어느부분을 사먹겠죠?

그림으로 구경이나 해요^^

 

 

 

 

 

 

 

이차돌 호매실점에서 흰밥에 김치한점

올려서 맛봤아요.너무 배가 고파서인지

김치가 맛나서 인지 흰밥에 김치 맛났어요

역시 가게에서 나오는 김치는 어쩜 이렇게 색깔이 

이쁜지 눈으로 봐도 맛나지만,먹었을때도 

맛이 좋았어요.

 

 

 

 

 

 

 

완전 대박~~저번에 방문에는 2인분 이상

다른 음식을 

주문을 넣어서 몰랐는데

1인으로 나온 된장찌개 너무 양이 많았어요.

그렇다고 하나 시켜서 밥 둘이 먹기는 그래요..ㅎㅎ

1인 1메뉴일듯해요.ㅎㅎ

밥먹다가 발견했는데 포장용기가 있더라구요.

이차돌에서 포장으로 사가는 분들도 있나봐요.

 

 

 

 

 

두부는 얼마나 부들한지 아세요?

음..완전 으깨져요 그정도로 부드럽답니다.

두부는 2개 인데  엄총 두꺼워요..

백종원의 체인점 답게 아끼지 않았네요..

양대비 가격이 비싸지도 않구요.

 

 

 

차돌박이랑 팽이버섯이 들어가고 

갖은 야채들이 있어요.

그리고 기름이 둥둥~~

그래서 바디감은 좋고 된장찌개도 구수하답니다.

젠장 밖에서 나와서 먹는건 왜케 맛나요??헐~~

 

 

 

 

이차돌 같이 한번 와서 밥 먹자.

짝꿍이 그렇게 말을 했을때는 그냥 집밥

먹지 된장찌개가 거기서 거기얌~~

이러고 맨날 밀키드 사먹었는데..

짝꿍말 들을껄..그랬어요.

저도 다음부터는 아이 같은건물 4층보이스골프장에서 

연습하고 1층으로 약속잡아서 밥먹고 집에

가야겠어요^^

 

 

 

 

 

 

 

이차돌 호매실점에서 이용할수  있는셀프바예요.

기본 반찬 양파짱아찌 김치 부족하다면 더 갖다 

드셔도 되는데 드실만큼만 가져다 드시길 바래요 :)

저도 주부다 보니 남기는건 아깝더라구요 히힛!!

저는 안남기고 다 먹고 왔답니다.

 

 

 

 

 

 

된장찌개는 이쁘게 먹을수 없냐구요?

없어요~~이 맛난걸...공기밥에 된장찌개를

쓱~~담아서 비벼 먹어야지 맛나쥬~~

짜기도 적당해서 밥이 술술~~식도염 있을때였는데요.

밥 한그릇 더 시킬각이였어요..워워~~참았어요..ㅎㅎ

이런 된장찌개는 팔아도 사먹겠다.맛있다.

가끔 이용하고 싶다.

울집앞에 맛난 이차돌 된장찌개 여름방학때 자주 이용할께요. :)

혼밥하기 좋은곳으로도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