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호매실 백종원 롤링파스타

amymom 2023. 7. 12. 14:41
728x90
반응형

 

 

 

 

 

월요일 정기휴무

월-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15:00-17:00

라스트오더20:30

주차가능

 

 

 

 

안녕하세요 :)

예전에 스즈메의 문단속을 보고 와서

저녁까지 하기 싫어서 방문했던 백종원 

롤링파스타가 호매실점에 오픈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ㅎㅎㅎ

오예!!!~~~가성비 쩐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만 가성비 따지는건 아니죠?ㅎㅎㅎ헤헤~~~
 

아무래도 혼자 일때 보다 아이가 커가면서

식비가 커지는건 사실이예요..

짝꿍 고마워~~

영화도 외식도,일안하게 해줘서

ㅋ 급고백~~

 

 

 

 

 

 

 

호매실 파스타 맛집은 몇군데 가봤지만,

가성비를 따지게 되는 백종원 롤링파스타

수원역에서 종종 보기는 했지만,학생들이 많이

가는 이미지 때문에 안 가봤는데..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는데 가게 내부가 깔끔하고

동네는 아무래도 가족단위가 많이 방문을 했는

저녁시간이였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기본 파스타예요.

백종원 롤릴파스타점은 기본 평타는 

치는 맛이예요..

양은 많지는 않았지만,아이혼자 한그릇

다비워서 맛나게 먹었다.

이느낌은 받을수 있어요

 

 

 

 

영화보고 딱 저녁시간이 되었는데

가성비 좋은 파스타 먹으니 아이들 만족도가

높아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3명이면 어디가든 5만원은 생각해야되는데

부담없이 한끼를 먹을수 있어서 

좋은 추억이 될수 있어서 좋았어요.

어릴때 외식 자주 하는편이 아니라 가끔이다 보니

아이들에게는 그 음식이 맛 있었을때.

우리가 나눴던 이야기.

좋은 기억으로 남더라구요

 

 

 

 

 

딸아이가 좋았했던 크림 베이컨 파스타예요.

아이가 먹는데 너무 맛나하더라구요.

그리고 백종원님을 알다보니 요리 잘하네~~

이래요 ㅎㅎㅎ그래서 체인점이라고 애기해줬어요..ㅎ

기본 빵도 먹었는데 사진에는 없네요..ㅎㅎ

먹다가 소스가 아깝다면 빵을 시켜서 찍어 먹어도

좋습니다.^^

 

 

 

 

 

 

 

 

 

 

체인점이라고 해도 맛은 

 지점마다 맛이 조금씩 차이는

날수 있잖아요.

그런데 기본맛이 좋아서 그런지 

맛이 좋았아요.아이들이 싹~~비워냈답니다.

역시 크림은 베이컨의 몫이 맛의 차이를 내게 

하네요~~

 

 

 

 

 

 

 

 

이날 주문을 했는 파스타랑 리조또는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치즈가 쭉~~늘어나서 아이들이 제꺼를 

한입만!!그랬을 정도였어요..ㅎㅎㅎ

호매실에 백종원 롤링파스타가 생겨서 

수원역까지 안 나간다는 후기를 봤는데

저도 서수원 홈플러스 근방으로 아이들과

나들이 하게 되면 다시 방문 의사 있어요.

매콤해서 리조또가 또 생각나요..

직원분들이 친절했고,

사람들이 많아서 들어온 순서대로 나왔어요.

붐비지  않는 시간대로 방문하면 더 느긋할꺼 같긴해요.

곧 밥하기 싫은 여름방학때 호매실 백종원롤링파스타에서

한끼 때워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