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요리

노브랜드 가면 꼭 사야 되는제품으로 아침 준비해봤어요

amymom 2022. 5. 20. 15: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주말 아침 잘 보냈셨나요?

아침은 뭐 먹을지 고민되시죠?

주부라면 주말이 더 싫은거 같아요.

평일은 2끼니까요..ㅎㅎㅎ

노브랜드에서 구매한걸로 피자빵 토스트를 할려고 합니다.

12개 2.480원 합니다.

자주가는 파바보다 확실히 저렴합니다.

혹시 아침에 피자빵 귀찮으면 노브랜드 햄버거 사드시는것도 가성비 좋아요 :)

 

 

 

 

 

 

 

 

 노브랜드에서 소세지 행사가격으로 6.980원 구매했어요

1+1 행사중이였어요.

이건 사야되는거 맞죠?ㅎㅎㅎㅎ

 

 

 

 

 

 

제눈에 띄지 않는 노브랜드의  피티드 블랙 올리브 였어요.

저는 블랙  올리브를 좋아했지만,집에서 사용해본적 없었는데...

샐러드가게나 피자에 꼭 올라가는 포인트.

그래서 저도 하나 구매했어요.

파스타에도 올려 먹어야죠~~>.<

가격1.980원해요.

가격착해요.

 

 

 

 

 

치즈 파스타소스 1.780원합니다.

치즈가 함류 되어 있다니~파스타 소스로 이용한다면 2인분 까지 가능하겠어요.

저는 빵에다가 바를용도로 사서 가격은 괜찮네요.

 

 

 

 

저도 노브랜드에서 처음 사본 제품인데 치즈파스타 소스,

피티드 블랙올리브 제품은 꼭 사야할 제품입니다.

가성비 너무 좋아요!!

 

 

 

 

어머!이제품은 노브랜드에 판매하는것이 아니고,

코코제품인데....치즈는 있으니 구매를 안했어요.😁

 

 

 

 

 

 

 

빵 모양은 제각기지만, 모닝빵 특성상

아담하고 그냥 먹어도 담백하니 짠쪼름한 맛이 나요.

 

 

 

 

 

 

빵을 칼로 반을 자릅니다.

그리고 치즈토마토 파스타 소스를 바릅니다.

너무 묽지도 않고 되직하지 않아서 소스로 바르기 편했어요.

 

 

 

 

 

노브랜드에서 구매한 소세지를 많이

올리고 싶었는데 그게 불가능해요.

자리가 너무 좁더라구요.

그래서 하나당 2개씩만 올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데 아쉬워요..ㅎㅎ

먹는 사람이 더 아쉽겠지만!!

 

 

 

 

 

올리는 잘라져 있는게 아니라 제가 잘랐어요.

가격이 착하니 슬라이스 정도는 제가 해야죠^^

포인트로 검정이가 귀여워요.

 

 

 

 

 

꼬맹이들이랑 피자를 먹으면 올리브만 쏙~~빼더라구요.

어른꺼에만 넣었어요!

낸주 입맛이 변해서 저처럼 많이 먹을때가 오겠죠^^

 

 

 

 

 

 

 

모닝빵에  칼집을 내서 치즈토마토 소스를 바릅니다.

올리브 슬라이스.소세지 올려요.

마지막 치즈를 올려줍니다.

 

 

 

 

 

 

요리는 큐커가 에서 토스트메뉴로 선택

3분30초 정도하면 치즈가 녹으면서 빵의 입이 다물어 집니다.

너무 간단 합니다.

 

 

 

 

 

아침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모닝빵으로 피자빵을 만들어서 

아이들과 나름 ㅋㅋㅋ디저트로 아침을 맞이해요!

파는 비주얼은 아니지만,하면 늘겠죠.

그리고 가격으로 보면 장볼때 쎄요!

집에서 여러번 해먹으면 실용적이거 맞아요!!

엄마가 한거라 아이들도 잘 먹어줍니다.

다음엔 더 향상 되길 바랍니다.ㅎㅎㅎㅎㅎㅎ

노브랜드에서 모닝빵으로 피자 도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