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상품리뷰

피부트러블세안 아이보리비누로 해결해봐요

amymom 2023. 7. 29. 16: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남편이 트러블 피부예요.

지성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비누만 사용하는데 저도 이번에 서치를

해보니 사람들이 트러블 세안으로 아이보리 비누를

많이 애용하고 계시더라구요.

저도 궁금했어요.

후기를 보면 우리어릴때 한번쯤은

다 사용해본 비누 더라구요.

가격도 무지 저렴해요.

지금 가격이 올랐다고 하지만 저는

쿠팡으로 10개 9300원 구매를

했고 다음날 도착하는 로켓배송이였습니다.

 

 

 

 

 

 

 

아이보리 비누는 90g *10개 9300원이면

저는 가성비 괜찮다고 생각하고 주문했어요.

깔끔한 외관의 비닐로 포장되어 있어요.

아이보리 비누는 허세가 없고 실속있는 제품입니다.

요즘 코스트코에서나 또는 노브랜드에서도 한번쯤

봤는 제품이예요.

 

 

 

 

 

아무래도 비누 종이각이 없이 배송이와서

모퉁이는 여차없이 둥근 모양을 잡고 있어요

혹시 비누에 물이 묻어도 물컹거릴까봐 걱정은 

했지만 전혀 그렇지는 않았어요.

보통 비누의 딱딱함은 가지고 있었어요.

비누의 이름은 깔끔하죠?아이보리.

마지막 비누를 사용하면서 알아보고 

주문한 비누 10개를 가지고 나니 부자가 된 느낌이예요.

짝꿍은 비누로 깔끔하게 씻어야지 씻은 기분이 난다고 해서

잘 맞았으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짝꿍이 사용해보고 이거 향 맡아 봤냐고 

하길래..누구는 오이냄새+레몬향도 난다는

말이 있더라~~카더라 통신 애기했다가..ㅋㅋ

뭐래?이거 완전 빨래비누 향이야..ㅎㅎㅎ

사용해보니 몸에 있는 기름기는 쫙!!빼는거

같다고 얘기하더라구요.

사용하고 나서 향은 빨리 날라가니  거슬리는 향은

일단 아니라고 해요.!

 

 

 



 

 

저도 짝꿍이 말하고 나서 향을 맡아보고

음!정말~~ 빨래 비누향이라고 말하는게 맞구나.

저희 부부는 아주 일반적인 코를 가졌답니다.ㅋ

저도 예전 피부 트러블 날때 피부과 쌤이

생활하던 패턴이랑 바뀐게

있냐고 하더라구요.먹는거 사용하는 화장품 종류~

없다고 하니 비누를 오이비누를 사용해보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 

기초세안을 오이비누를 사용하라고 한건

아마 큰 트러블 없는 비누였기

때문일꺼예요!

트러블난 사람이 세안하기에,

얼굴 표피에 있는 묵은 각질을

알카리성 아이보리 비누가 씻어주고

보습은 기초 화장품이채워주면 여름에 관리하기

너무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제가 손에 비누로 손을씻어 봤어요

거품은 어느정도 나는지?

뽀득한 느낌은 어느정도인지?

 

 

 

 

 

 

꺄~~손은 이쁘지 않지만 손의 모든 

수분을 빼앗아 갔어요.

극 건조감을 느꼈어요.

얼굴에 개기름 낀다고 생각하는 분은 꼭

아이보리비누랑 함께 하셔야 겠어요.

저는 바로 로션을 발랐어요.

 

 

 

 

 

아이보리 비누는 어디에 어떻게 보관할까?

저는 커피 포장할때 사용하는 커피캐리어에

다가 비누를 담았더니 9개가 쏙!잘 들어가더라구요.

그리고 화장실 거울 뒤에 넣어두었답니다.

여러분도 얼굴에 트러블로 인해서 여드름이나,개기름등

아이보리 비누로 각질을 제대로 씻어주는게 필요하다면 가성비

좋은 비누로 한번 이용해보세요.

일단 적은량을 주문해서 써보고 갈아타세요!

저는 짝꿍만 사용하는걸로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