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수원 농수산물 맛집 정훈수산 소개해드려요.

amymom 2021. 1. 4. 14: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저는 회를 좋아해서 수원 농수산물 시장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관장지 보다는 훨씬 착한가격이라는겁니다.

덤으로 매운탕도 챙겨줍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이용하고 있는 맛집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방어철이 돌아와서 너무 먹고 싶은거예요..티비에서 계속 대방어 애기를 하구요.

저희는 주말 아침 일찍을 이용해서 다녀왔어요.주차 대란입니다^^

주말 이용하시는분은 참고하세요.

그리고 첫째,세째는 휴무이니 이용하는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자꾸 나이가 든다는걸까요?겨울에만 먹을수 있다고 하니 더 땡기는거 있죠?놓치고 싶지 않은 겨울의 별미 대방어.

수원 수산시장에서 늘 광어 우럭 조개 생선 대게만 이용하다가 이번에 대방어는 너무 크잖아요.

어찌 구매하는지 몰라서 늘 애용하는 정훈수산에 물어봤더니 4,5,6,만원으로 판매하신다고 하시는 거예요.

그래서 둘이 먹을꺼라서 4만원짜리 구매했어요.

해체해서 여러부위 맛볼수 있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술이 빠질수 없죠??여러분은 요즘 핫하다는 표고 맥주 먹어보셨어요??

저는 운이 좋아서 2번이나 구매해봤어요..

누락에 아이콘인데 곰표맥주가 뭐라고 뭐 당청된거 처럼 좋은건 뭐죠??

곰표 맥주랑 함께 수원농수산물 정훈수산에서 구매한 방어랑 함께 맛보았습니다.

곰표맥주의 맛은  과일향이 나서 생각보다 기대이상이네요.

 

 

 

 

방어는 일반회보다는 더 두툼하게 썰어주셨더라구요.

비주얼도 회좋아하시는분들이 맛나보이게 정갈하게 정리해주셨구요.

왼쪽 빨간부분있죠?저는 약간비린맛을 느껴서 못먹었어요.다른부위는 다 맛나요..색감이 빨개서ㅠㅠ싫었던 같아요.

오른쪽에서 두번째 줄은 참치부분이랑 같아요.

지방이 얼마나 많은지 느끼하고 부드럽고 젓가락에는 다음  방어한점이 대기하고 있어요^^

 

 

 

 

 

방어의 한점 크기예요.크죠?

커도 입에 넣으면 잘 넘어가요.부담가지지 말고 먹어요^^

방어의 효능은 비타민 D,비타민E예요.

뼈와 노화방지에 좋으니 많으드셔요.

이때 아니면 못 먹어요^^

 

 

 

 

 

수원 수산물 시장에서 여러군데 돌아다니다가 정착한 정훈수산에서는 데코를 이쁘게 해주셔서 좋아요.

나름 갈때 서비스로 멍게2개 챙겨주시고 매운탕소스도 항상 2개 챙겨달라고 하면 잘챙겨주셔요.

와사비도 좋은거 사용하시는거 같아요.

 

 

 

 

 

이부분은 빨간거 반 하얀살반이라서 먹어도 쫄긴한 느낌도 있어서 식감이 괜찮았네요.

 

 

 

방어의 어느부분인지 몰라서 사진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입니다.참치 느낌나서 

담에는 먹게되면 요부분을 더 많이 챙겨달라고 사진 보여드려야겠네요.

느끼해서 많이는 못먹을꺼 같아요.

 

 

 

 

 

먹다가 조금 남았어요. 어쩌지?라고 하니 남편이 회비빔밥해먹어

좋아하잖아...ㅎㅎㅎ 

맞아요..전 회비빔밥을 좋아하죠.

회먹다가 남으면 항상 매운탕에 넣어서 먹었는데 이제는 비빔밥 ^^

 

 

 

 

수원 농수산물 시장에서 사온 방어로 맛나게 마지막으로 비빔밥까지 해먹었네요.

너무 맛있어요.

그럼 오늘 즐거운 하루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