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오늘 뭐 먹지 고민될때는 가성비 좋은 홍익돈까스 먹으로 가요!

amymom 2020. 6. 27. 13:28
728x90
반응형

 

가성비의 끝판왕이라고 자주 자주 외치면 가끔 4인가족이 외식하는곳은 홍익돈까스예요.

권선점에 방문하기에 주차장이 조금 협소하더구요.

홍익 돈까스는 돈까스 전문점이라서 돈까스는 통일로 다 맛나요   :)

맛은 같으니 수원역점으로 가봅니다.

 

 

 

 

 

031-251-2586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10 -3

매일 11시 -22시

브레이크타임 14시30분-16시30분

 

 

 

 

 

 

 

수원역점은 지하로 되어있어요.

입구에 보면 주메뉴 돈까스,우동,파스타 문구가 적혀있어요.

저희는 1빠로 들어갔기때문에 대기명단에 적지 않았는데요.

홍익돈까스는 가성비 좋은곳이라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잘걸려요.

순환은 잘되지만 기다리는걸 원하는분 없죠?남들보다 그럼 조금더 일찍나서시면 됩니다   :)

 

 

 

 

보이시나요?입구에 개인손 씻는곳이 있어요.

입장과 동시에 화장실을 찾지 않아도 좋아요.

거울에 비치는데  홍익돈까스 수원역점은 직원들이 마스크를

다 착용하여 서로 조심하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더운데 수고가 많으시죠?

어떤곳은 주방직원들이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서

사람들의 불만소리가 여기 저기서 나던데~~안심하고 먹었어요.

 

 

 

 

 

 

대기 명단적는곳이나 맞은편은 

웨이팅시 고객들이 앉아서 대기할수 있는공간이더라구요.

돈까스 먹고나서 후식으로 커피한잔을 할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으니 식사후 한번 드셔보세요.

저도 치팅데이날 방문했는데..깜빡하고 안먹었네요..히히

 

 

 

 

 

 

벽면에는 홍익돈까스 수원역점을 방문해서 추억의 메세지를 적어서 붙혀놨어요.

엄마 오빠 나 왔다감이 눈에 들어오네요.

저도 나,딸,아들,남편 왔다감 적고 올껄...ㅎㅎㅎ

칠판에는 홍익돈까스 메뉴 랭킹을 적어두었는데 

어느지점을 가도 1위는 왕돈까스랍니다.

저도 홍익돈까스의 왕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구요.   :)

 

 

 

 

 

 

 

홍익돈까스의  주요 원산지 표시를 해두었어요.

19세 미만에게는 주류를 판매하지 않아요.

와이파이를 사용하셔야 하는분은 벽에 크게 붙혀 놨으니 이용하세요  ^^

 

 

 

 

 

 

기다리다가 보니 여름 홍보 포스터가 눈에 보이더라구요.냉비빔면이 나왔어요. 돈까스랑 함께요.~~

여름 한정이라고 하니 매운거 좋아하시는분은 꼭 매운 비빔면 먹고 돈까스 먹으면 쌍따봉 나올수 있어요.

별미로 나온것이니 저도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식기는 기본1인기준으로 나와요.

부족한 식기는 셀프로 가져가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희가 앉아서 먹던 곳에서 찍은 내부 입니다.크지도 작지도 않았구요.

유아 의자준비 되어 있었어요. 매장문이 열려 있었던 점도 좋았어요.

공기 순환되고 안되고 기분 아시죠?^^

 

 

 

 

홍익돈까스에서 저희가 시킨 볶음밥이였어요.

아점으로 먹는거라서 돈까스 ,라이스,샐러드 시켰어요.

그걸보는 비타민 남편이 하나더 시켜라는데...늘 남는게 싫어서 먹고나서 더 시키켜먹자,했네요.

알면서 식탐이 많아서 늘 많이시켜 놓고 먹고 싶은가봐요.

아이들이 먹는거라서 맵기는 순하게 먹었는데 아이들이 잘 먹었답니다.

 

 

 

 

 

 

홍익돈까스에서 제일 많이 시키는 왕돈까스 저는 왕돈까스 소스도 너무 좋아요.

옛날 돈까스는 얇으면서 정말 커요.남성손도 왠만하면 2배는 될꺼예요..

돈까스 썰이면서 팔이 많이 아팠는 적이 있어서 남편에게 양보했어요..ㅎㅎㅎㅎ

 

 

 

 

 

 

샐러드가 가격이 저렴하면서 엄청 많이 나와요.

이름은 자세히 기억나지 않아요. 눈꽃 샐러드라고 기억하고 있어요.

홍익돈까스 수원점을 갔을때도 오빠 눈꽃 샐러드 먹자고 했네요.

다음에는 이름을 기억하는걸로~~

가성비 너무 좋은거니 샐러드 좋아하시는분은 시켜 들셔보세요  :)

 

 

 

 

 

 

포슬포슬 보이는 치즈 보이시죠??

요건 설명이 필요없는 샐러드예요.

돈까스랑 궁합도 좋습니다.

 

 

 

 

 

 

돈까스 보고 생각나는거 없으세요??제가 위에서 말한거와 같이 썰이다가 힘빠지는 돈까스랍니다.

남편도 돈까스 길게 썰이고 나서는 힘들어ㅜ..ㅜ라고 얘기 했거든요.

스프는 보통이고 양이 적어요.리필안되나용???

에어컨 엄청 빵빵하게 틀어서 딸아이가 얼릉 먹고 나가자 했어요.

 

 

 

 

 

 

얇지만 고기 식감 충분히 느낄수 있는 옛날돈까스예요.

4인가족이 왕돈까스,볶음밥,샐러드 시켜 먹었는데 딱 배부른 느낌들었어요.

예전보다 소식하지만 충분했답니다.

남편에게 부족하면 더 주문해서 먹으라고 하니 제말 듣길 잘했다고 하더라구요.

오늘 뭐먹지?돈까스가 생각난다면 홍익돈까스 수원점으로 가서 가성비 좋게 먹으면 좋을꺼 같아요.

 

 

제돈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