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생활정보

카멜마운트 스텐드 티비거치대로 거북목 지켜요!

amymom 2023. 6. 16. 16: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요즘 우리 스마트폰

으로 인해서 목이 피로감을 많이

느끼게 되요.

아무래도 나쁜자세가 쉽고 ...

피곤이 쌓여서 승모근을 자극해서

비대칭 모습으로 변해요.

정말 겪어 봐야한다고 말로 

미리 바른자세를 말해도 잘 고쳐지지 

않아요.

거북목 3년 겪고 잠시 도수 치료로 괜찮아 

진거 같았어요.

역시나 잠시였어요.급한 불은 끊거 같아요

잔잔한 통증이 정말 미치겠거든요.

이번엔 잠시 티비도  스마트 폰도 안녕하고 지냈어요

그러던중 알게된 카멜마운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텐드에 티비를 거치대로 보고는 바로 이거야

저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 였어요.

 

 

 

 

 

 

 

 

짝꿍이 보더니 제일 튼튼해 보이고

집이랑 그럭저럭 어울리만한 걸 골랐어요.

참고로 저희는 삼성카드 포인트가 있어서

구매가격은 0원 입니다.

지마켓으로 구매를 할경우에

199.000원 입니다.

저는 포인트가 그정도로 쌓일정도로 어디에 

쓰셨나..ㅎㅎㅎ궁금..~~

각자 카드에 포인트 있나 뒤적해보세요!!

 

 

 

 

카멜마운트는 높이를 조절 할 수 

있어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저는

많이 높게 원했는데..

우선 그게 맞았고 색은 검정이여서 

문안하죠?단 먼지는 눈에 많이 띄일꺼 같아요.

나사는 세트로 구분해서 나왔어요.

공구는 따로 없어도 조립이 가능합니다.

제품이 많이 크더라구요.

저는 허리도 안좋고,목도 안좋아서 무조건 

몸을 사리는중.

짝꿍이 알아서 척척했어요.조금 도움이 필요할 

경우에 들어주구요...

 

 

 

 

 

카멜마운트는  스텐드 조절형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무실이나 병원같은곳에서

많이 이용하더라구요.

그런데 저 처럼은 사용할까?생각하고 찾아보니

보통은 집 인테리어로 낮은 스텐드형 사용하고.

저처럼 높은걸 사용하는 사람은 아무래도 자세가 

좋지 않아서 거묵복인분들이 사용하실꺼 같아요.

전 ㅠㅠ허리도 좋지 않아서 집에서 서서 티비를 보니

자꾸 눈이 아래로 내려가더라구

자세만 좋아도 낫는다고 하는 거북목.

저도 이제 스텐드 구매를 하고 자세 유지하고 말테다..ㅎㅎㅎ

각오를 다지고 있어요.

아무 생각없으면 몸이 점점 앞으로 나가고 

목이 거북이 처럼 나간답니다 ㅎㅎㅎ

티비가 집에서 문 위쪾 위치면 아무래도 낫겠죠??

 

 

 

 

 

 

 

꺄~~짝꿍이 혼자서 뚝딱뚝딱 

해 주니 정말 고마웠어요.

그리고 요즘따라 제가 아프나게 겁이 

나나봐요..ㅎㅎㅎ

잘 해줘요~~제발 아프지마라고 해요..ㅎㅎ

저도 그것만큼은 제 맘대로 되지 않는데

근력운동은 열심히 한답니다.ㅎㅎㅎ

 

 

 

 

 

 

카멜마운트에서 구매한 제품의 나사가

맞지가 않아서 갑자기 멘붕이 왔어요.

왜냐면 제품이 워나크다보니  거실은 개판이

되어 있었어요.

삼성티비에 맞다고 해서 샀더니 이건 

뭔 일이예요ㅠㅠ

 

 

 

 

 

 

 

나사길이 보이나요? 짧은게 안 맞아요

그래서 긴 나사 정도는 되어야지 넉넉하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당장 문의 글에 남겨뒀어요.

주문하기전에 상담을 했어도 이건

완제품으로 나사가 비닐안에 포장 되어

있는상태라서알수가 없을꺼 같아요.

판매하는 곳에서 티비모델명을 차라리 공지 했더라면

좋았을꺼 같아요.

부족한거 구매자가 미리 구매를 하는게 당일날 받고 덜 

놀랬을꺼 같아요.받아놓고 기분상함요~~

 

 

 

 

 

 

다음날 상담자랑 잠시 통화하고

나서는 카톡으로 연락을 주셔서

담당자로 따로 상담하게 되었고,

상담자는 받은 모든 제품을 동영상이나

사진으로 받길 원하셨는데..

밖에 있는것을 애기 드렸고,일단 사진 찍어둔 

몇장을 보내드렸습니다.

오전 상담을 해서 빨리 일이 처리 되서 당일 배송될줄

알았으나 점심시간도 끼여있고,제품재고  확인하시는분은

다른분이여서  오후가 되서 답장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아무튼  해결!!제품 제대로 오지 않는게 이렇게 피곤한 일이줄이야

일을 두번이나 한 느낌이예요.ㅠㅠ

상품은 만족했으나 바퀴하나 락 풀고도 굴러가지 않고

J나사 하나 부족

티비 뒤에 나사 짧아서 고정안됨

 

 

 

 

 

 

                                                                                       거북목 증상중에

두통,목의 뻐근함 눈이 공으로 맞은듯한 통증

귀뒷쪽으로 해서 뒷골이 땡김

귀에 이명이 올수도 있다는데...

날개쭉지가 아플수도 있고,목 쇄골쪽이 통증

승모근이 긴장되어 있어서 어깨라인이 

통증이 밀려 올수 있어요.

겪으면 엄청 고통입니다.

정말 겪으면 눈물 쏙 빼요...

높이 보이세요?보통 거실의 천장 높이예요..

눈이 조금 위쪾을 쳐다보면서 

목은 c자로 되요.티비보는 시간도

좀더 편하게 볼수 있어서 좋네요.

이제 카멜마운트 스텐드 티비거치대를 통해서 

저의 거북목을 지킬려고 합니다.

 

 

 

2022.09.27 - [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생활정보] - 수원 나누리병원 신경성형술 시술후 관리 하는중입니다.

 

수원 나누리병원 신경성형술 시술후 관리 하는중입니다.

허리디스크로 인해서 친하게 지내는 지인에게 소개받아서 간 수원 나누리병원 방문했습니다. 운영시간9시-18시까지 점심시간12시30분-13시30 정기휴무는 일요일 국가가 지정한 공휴일은 쉽니다. 1

kb5080.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