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생활정보

호매실 속눈썹펌 제대로 하는집 하이뷰티크

amymom 2023. 7. 3. 22:14
728x90
반응형

 

 

 

 

 

 

월-금10:00-19:00

토 10:00-17:00

일요일 정기 휴무 입니다.

-명절 및 공휴일은 탄력적 금무로

예약제 운영 합니다.

건물이 신축이라서 깔끔했어요.

주차는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

친구 결혼식 가기전 호매실 속눈썹펌 

알아보는 중 하이뷰티크 호매실점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바로 사장님께 연락드려서 당일 시간

맞춰서 하러 갔답니다.

시간 여유가 되어서 미리 도착했어요.

빨리하고 

아이들 픽업갈려고 했는데

문이 닫겼더라구요.

흑흑~~사장님 가게 앞인데 혹시

안에서 기다릴수 있냐는 말에

하이뷰티크 사장님 점심 시간이라고

말을 하시네요..

옴마~~더운데 밖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허둥지둥 빨리 오셔서 먄했어요!!

시작하기전 제가 사장님에게

사진 부탁드렸어요.

과정샷도~~

방문하시는분은 참고 하세요!!

 

 

 

 

 

 

 

저의 정면이 이렇게 생겼구낭..

어디를 쳐다 봐야할지..

눈동자가 쳐다봐야 할곳을

잃었어요..ㅎㅎㅎ

 

 

 

 

 

 

 

호매실 속눈썹 펌 잘하는곳을

찾아서 왔으니 변신 할수 있는

요술봉 같은 쌤을 찾아왔는데..

아이라이너가 눈에 너무 거슬려요.

왜 ??아이라이너를 했을까 싶어요...ㅜㅜ

빼고 싶어요..정말~~

 

 

 

 

 

 

 

속눈썹펌 종류가 많이 있길래.

어떤 속눈썹 종류를 하고 싶냐고

물어보시길래..

저는 바짝 올라갔으면 좋겠다.

이렇게 말씀드리고 나서

저의 눈썹 상태를 보시고

속눈썹이 많은 편이 아니고

길이기 긴편이 아니라서 

바짝 올리는게 좋을꺼 같다고 하더라구요

사장님 속눈썹 처럼 나올꺼라고 애기해주셨어요..

저랑 비슷하게 속눈썹양이 많지도 않고 

짧은 편이시더라구요...

 

 

 

 

 

 

 

 

속눈썹을 깔끔하게  고정해주셨어요.

그리고 노글루로 하이펌을 했어요. :)

스피드가 생명이잖아요.

정말 노련하게 빨리 하셨고,중요한

기술사진을 넣지 않았답니다.

히힛!!!

 

 

 

 

 

꺄~~제가 하기전

호매실 속눈썹펌 하는곳이

너무 많아서 선택할때 고민을 

많이 했다고 말씀드렸어요..

사장님에게 결혼식장 가서

친구들이  제 속눈썹이 너무 이뻐서 어디서

했냐고 물어볼 정도로 이쁘게 해줬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렸더니 자신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오~~정말 기대 된다고 말씀드렸는데...

정말 기대 이상입니다!!!

 

 

 

 

 

 

바짝 올라간 모습이 너무 이뻐서

계속 사진 찍어달라고 했어요

ㅋㅋ이거 완전 신세계입니다.

저는 앞으로 계속 할 예정 입니다.

 

 

 

 

 

 

처음에 눈 주위에 주름이 뭔가 

했는데...테이프 자국이였어요.

바짝...ㅎㅎ제가 원한거예요~~

잘하는곳 보면 눈 충혈이 없어요ㅎㅎ

 

 

 

 

 

 

 

 

 

속눈썹 펌은 잘된거 같고,

속눈썹 양이 너무 없죠?ㅜㅜ

계속 없을까?싶었는데 속눈썹은 10개월마다

재생을 한다고 해요.

저도 속눈썹 풍성해지길 바래봐요..ㅎㅎ

 

 

 

 

 

 

저도 영양제 챙겨서 발라야겠죠?

마렌  속눈썹 영양제는 이미 알고 있었는데

가격도 할인 해주셨어요.

네이버로 하이뷰티크 호매실

예약하고 가시면 3000원 할인하고 

있으니 할인혜택 꼭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