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느리게살고싶은나의하루/생활정보

호매실 키즈 안경 전문점 루트에서 맞췄어요.

amymom 2023. 6. 7. 10: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6월의 연휴는 조금 

긴거 같아요 그쵸?아이가 다니는 

초등학교는 휴무가 없었는데

다른 학교들은 있더라구요.

그래서 카페에 아이들이 많았구나

이해가 됐어요.

저도 휴일을 맞이해서 아이가

눈이 잘 안보이는거 같다고 해서

전날에 호매실 삼성안과에서다시 검진

진행 했어요

진료를 보고 쌤이 더 지켜보자고 

검진 3개월도 안됐는데..쩝

안경을 씌우고 싶지 않은게 

부모 마음인데...ㅠㅠ

교실에서 제일 끝자리에 앉아 있다고

해서 애기를 드려볼까 싶다가 늦게 안경써서

고생할꺼 보다는 지금 빨리 근시를 진행을

막는게 나을꺼 같더라구요.

의사 선생님은 드림렌즈를 애기해주시고

부모님이 알아보시고 선택하시라고 

선택권을 주셨지만,저희아이는 

비염때문에 눈꼽이 자주 껴서 저는 

그냥 안경으로 진행하기 했어요.

 

 

 


 

 

 

영업시간 10:00-21:00

휴무일은 따로 일정이 나와

있지 않습니다. 영업시간

이외에 궁금하신점은 인스타그램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됩니다.

호매실 능실마을에 인쌩맥주 

많이 아시죠??

중앙 분수 공원 있는곳 입니다.

인생맥주 뒷편이 루트안경점입니다.

주차는 가능합니다.


 
 
 
 

 

 

 

능실마을에 안경점이 두군데가 

있습니다.

안과 병원건물 1층에 하나,그리고 대각선

위치로 루트안경점이 있어요.

병원에서 내려와서 1층에 방문했는데..

헉~~아이가,안경이 마음에 드는게 없다고해서

그럼 한군데 더 가보자 했습니다.

그래서 방문한 호매실 안경 루트점.

키즈 안경 전문점 맞나봐요.ㅎㅎ

딸이 우리반 친구가 쓰는 안경이 많네~

그래서 아이들이 선호 하는 안경이 많다는걸

알게 됐어요..

아이들이 이리 저리 안경을 써봤어요..ㅎㅎ

한편으로 귀엽고 한편으로 안경을 쓴다니 답답함이

밀려와요.ㅎㅎㅎ

코에 안경코,귀에 뭐가 걸려 있다는게

얼마나 불편한건지 아이들은 몰라요..ㅠㅠ

 

 

 

 

 

 

 

키즈안경 전문점 답게 안경이 

많이 준비 되어 있어요.

브랜드 별로 나눠져 있어서

보는것과 달리 써보는게 중요해요.

저는 1번째 아이가 좋아하는거 

골라보게 했어요.

2번째 아이가 손상을 일으킬수 있는

안경인지,불편한지 봤어요.

3번재 가격을 봤어요..ㅎㅎㅎ

 

 

 

 

 

 

여름이다 보니 눈에 띄이는건 선그라스 예요.

선그라스는 기존의 두꺼운것 보다는 아무래도 

안경테처럼 가벼운걸 요즘 많이 선호하시더라구요.

저도 선그라스 써볼까 싶다가..쓰면 사고 싶잖아요.ㅎ

그래서 이번에 패스 했어요..

기존의 선그라스 아무래도 비싸게 구매하다보니.

다른걸 살 엄두가 아직 안나네요.ㅋㅋ

짝꿍이 제 글을 보고 사준다고 하면 다 써볼수 있는데..ㅎ

 

 

 

 

 

 

 

 

루트안경점인데 작지않고,아담하면서

답답하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안경값을 잘 모르는 1인데...

라떼는 말이야...ㅎㅎ안경값이 다 비싸다고

생각했던 시절이고 요즘은 워낙 저가도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 졌잖아요.

안경을 구매 하실때 어떤 기준으로 구매를

하셔야지 되는지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면 좋을꺼 

같아요.

 

 

 

 

 

 

 

호매실 안경 루트만의 포인트 관점.

전시만 해두었는데도 분위기가 한껏 살아요.

밖에 공원뷰인데...잘 어울리죠?

저희 아이 안경하기전 다른분을 응대

하고 계셔서 기다리면서 구경도 하고 안경도 

골라뒀어요.

 

 

 

 

 

 

 

이 테이블에 전시되어 있는 안경은 

5만원의 행복을 느끼실수 있어요.

비슷비슷 해 보이지만, 꼭 써봐야 

알아요.저희 아이도 이것저것 

자기에게 어울리는 안경 찾는데..

완전 신나 있었어요

 

 

 

 

 

 

 

루트에서 상담받을때 앉아서 하는 곳

안은 시력측정도 재는곳인거 같아요

눈의 시력과안경 맞출때는 루트안경

점을 찾기 좋아요.

젊은 분도 당뇨가 있다면 꼭,안과 진료가 

6개월에 한번씩 필요해요.합병증이 있을수

있어요,.

제 짝꿍이 ㅜㅜ진료를 받고 있어서 

얘기를 드려요.

 

 

 

 

 

사장님~~이건 뭔가요??

안경점에서 처음 보는 기계라서 

궁금해서 여쭤봤어요.

ZEISS VISUFIT 1000 최신기계도입

간단하게 설명해서

본인에게 맞는 초점과 각도를 제공해서

안경을 사용했을때 편안함과

불폄함을 줄여준다고해요.

(안경 잘 맞춘지 안맞춘지 알수 있는다거)

안경점도 점점 기계도입으로 정밀해 지고 있어요.

 

 

 

 

 

 

 

기계의 장점을 찍어 놨어요.

안경하면 기본 1년을 사용 해야 되잖아요.

불편함 없이 안경이 내 눈을 대신해줘서

잘 보는거니,안경점 선택할때도 기계는

필수 인걸로 해요^^

 

 

 

 

 

 

 

사장님이 안경착용하고 아이와

같이 기계 앞에서서 탭을 이용해서 

아이의 안경을 맞춰보고 계셨는데

아이가 말을 잘따라서 측정을 순조롭게 

했어요.

신기 신기!!

사장님이 젊은 분인데 밝고,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안경맞췄어요

 

 

 

 

 

 

 

 

루트 키즈안경 전문점 맞게

아이랑 대화를 눈 높이에 맞게

잘 하시더라구요.

아이도 사장님이 골라준 안경색이

여름에 시원하게 ,안경을 처음 접하는

아이에게 많이 권해주는 안경

그리고 많은 둥근 안경 스타일은

도라이몽의 진구가 될수 있다고..ㅋㅋㅋ

안경을 쓰고 벗고도 기본이지만,

아이는 처음이잖아요.

시범을 보이고 너도 해봐?

그리고 문제 있으면 지나가다 들려~

가까운 삼촌처럼 친근하게 말씀을 

해주시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참고로 저는 예전 아이들 

선그라스는 크록스로 해줘서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을 안했는데..안경은 비싸다고 생각들더라구요.

그래서 왜?비싸요?라고 사장님께 말씀드렸는데...

저가랑 안경테의 성질.

코부분의 아이들에게 적합한지를

설명해주셔서 제 궁금증은 해결 됐어요.

안경점 찾을때 궁금점은 호매실 루트 

안경점에서 물어보시고,선택하시는데

도움 많이 되실꺼 같아요.

그럼 아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