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수원역 아이들과 함께놀고,최애 맛집 홍콩반점 다녀 왔어요

amymom 2023. 2. 8. 21:10
728x90
반응형



수원역 코인은 아무데나 들어가서
이름은 모르겠어요
4인가족 들어갈수 있고,
귀청 떨어져 나가는줄 알았어요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냈나요???
전 잘 보냈어요!
아이들과 수원역 나가서 코인 노래방을
다녀왔어요
이제 저희 애들도 노래방을 찾아요
동네에 아직 코인 노래방 없어서 수원역까지
나왔답니다
30분 놀고 나와서 배고프다며
아점을 먹자고 합니다
수원역에 백종원 얼굴이 안 붙혀져 있는곳이
없어요
체인점 정말 많아요
지나치다가 홍콩반점 들어가서 짬뽕 먹자!






수원역 홍콩반점은 지하에 위치
하고 있어요
음~~수원역은 지하에 음식점들이 많이
위치 하고 있지만 답답하지
않더라구요
메뉴판이 벽에,테이블에 있어요
테이블 보고 주문하셔도 되요







주문하고 물은 기본으로 주세요
다른건 셀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홍콩반점 셀프로 운영되고
있는 단무지,양파
넘 맛나게 생겼어요
오픈시간에
맞춰서 와서 가득 담겨 있는 셀프바😀
만족만족🤗
꼭 먹을 만큼만 가져 가시길
바래요!!







홍콩반점 수원역에서 맛나게
먹은 탕수육이예요
집에서도 자주 기름에 튀긴 탕수육
맛보다가 차이가 확나~~~
역쉬!~~맛나잖아
이 맛에 외식 하는거잖아 ㅎㅎㅎ
실패 없는 찹쌀 탕수육 입니다
아이들도 집이랑 넘 차이 나!
역시 전문가의 요리는 다르네👍🏻






찹쌀 탕수육 맛보세요!
저희는 중짜 시켰는데
소자 시켜도 좋을꺼 같아요
양이 너무 많았어요
두툼하고 씹으면서 쫄깃하고
입에서 기름져서 느끼다하다 느끼지
않았어요 :)
저는 찍먹인데 부먹이였는데도
바싹한게 느껴져서 음~~
입안 가득 탕수육 씹으면서 좋았어요 ㅎ







남편이 백짬뽕을 먹는다
했는데 백짬뽕은 밥이여서
기본 짬뽕시켰어요
곱배로 주문 고고
위에 데코가 어머어마하쥬?😀
사실 홍합이 다인 경우가 많은데
가득 차 보였어요!






곱배가 시켰는데 딸이랑
저랑 둘이 앞접시에
담아주고 짝꿍이 먹을려고 보니
한 젓가락 밖에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안에
야채랑 해산물 종류가 넉넉하게 들었고
국물은 진했어요
사실 저는 서수원 홍콩반점 가다가
여기 와봤는데
만족도가 더 높아요
수원역 홍콩반점이랑 요리방법은
같을껀데~~더 맛났어요







여기서 만족스러움에 극에
달한 쟁반짜장입니다
주문 넣은후 직원분이 오셔서
맵기는 없어도 되냐고 물어보셔서
아이들이 먹는 거여서 맵기는 0으로
주문했어요
한번더 확인하는 직원분 센스 감사했어요
주문 잘 못 되어서 맵게 나오면
서로 곤란 하잖아요 ㅎㅎㅎ
꺄~~2인분인데 만족도 장난 아님
위에 수북하게 보이시죠???






불향을 가득 담아서 나온 쟁반 짜장
양이 정말 많았어요
앞으로 초등 2명 저랑 온다면
쟁반짜장이랑 탕수육소 주문하면
될꺼 같아요
그리고 너무 맛나게 먹어서 수원역
홍콩반점으로 이용하겠어요
착한 가격으로 외식 제대로 했어요





주문하고 나온 상태로 한번 찍어 봤어요
네명이서 먹고 조금 남았어요
물론 면은 다 먹었어요
해산물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 넉넉했어요
국물도 진해서 좋았구요
아이들과 수원역 나오면 뭐 먹을지 고민이
된다면 홍콩반점은 실패 할 확률은 0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아이들은 코인 노래방과 점심 한끼
맛나게 먹고 엄마 한테 엄지척해요
잘 먹어줘서 엄마가 다 고맙네:)

 

 




아이들과 맛나게 먹은 짬뽕😀
해산물 가득 이죠?
맛 없을 수 없은 비주얼 입니다
남은 국물에 밥 말아 먹어도 좋을꺼 같지만
배는 이미  통통~~





후식이 들어가지 않는데
입가심 하고 싶어서 롯데몰에 들려서
스벅갔어요
그런데 또 쭉~~들어가네요
아이들도 닌텐도 게임하고
나는 짝꿍과 함께 수다 떨고
매일 같은 집에서 말고 잠시 이런
시간 시간 가지는거 너무 좋아요
아마 가끔 이라서 더 좋았겠지만😝

 

 

 

728x90
반응형